체르타 천사님을 모십니다.

𝅨 by 결

웹툰 트럼프 체르타 천사님 모십니다.

〵저는 성인 여성입니다. 오시는 천사님께서도 저와 같은 성인 여성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성별이나 나이 관련으로 서로 속이는 일 없었으면 좋겠어요.

〵드림주가 체르타를 연인 관계입니다. 오랜 시간 드림주의 짝사랑이 진행되었는데 결국 체르타가 받아 주었습니다. 드림주는 체르타 외모에 반해 가볍게 시작한 마음이지만 오랜 시간 지켜보면서 체르타의 내면까지 사랑하게 되었고요. 체르타는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언제나 자신에게 따뜻한 애정을 주는 드림주에게 결국 항복했다는 설정입니다. 작중 들은 비밀 연애 중으로 둘의 사이를 아는 건 텐이고, 아마 히아센도 곧 알게 될 거라고 생각해요. 대화를 시작하는 시점은 '그 삭망월의 기적'  에피소드가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에피소드부터 천천히 함께 진행하고 싶어요. 제가 먼저 지옥불이나 다른 캐릭터 관련한 이야기를 꺼낼 수도 있습니다. 천사님이 먼저 해 주셔도 좋습니다!

▸ 드림주 서사

〵접속 시간은 정말 랜덤입니다. 최근 여유로운 생활로 이것저것 하는 게 많아 접속이 유동적이에요. 그래도 천사님 알림은 최대한 빠르게 확인할게요. 혹시라도 제가 답장이 빠르다고 해서 부담 가지실 것 없습니다. 천사님은 가능하실 때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〵편하신 만큼 보는 것도 좋고, 여유를 가지고 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냥 천사님 오고 싶을 때 오시면 될 것 같아요. 10일 이상 부재 시에는 미리 말씀 부탁드릴게요. 제가 걱정을 사서하는 편이라서요. 20일 이상 아무런 연락 없으실 경우 계정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10일 이상 연락이 없을 경우 제가 먼저 선연락을 드릴 거고 그래도 답장이 없다면 정리할 것 같습니다.

〵대화 장소는 트위터 1:1 비공개 계정이 편합니다만, 카카오톡도 괜찮으니 편하신 쪽으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트위터는 가능하다면 멘션으로 대화 나누고 싶어요. 디엠 알림이 부담스럽다 느끼는 편이라서요. 제 개인적인 부분이라 디엠도 좋으니 편한 쪽으로 말씀해 주세요. 대화 장소보다 천사님과 대화가 중요하거든요. 드림계는 연결하셔도 좋고,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드림계에는 사담과 함께 둘의 이야기가 주로 올라옵니다.

〵캐입은 체르타가 아닌 것 같은데? 느낌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체르타라는 캐릭터 자체가 말투 특징도 있고 성격도 작품 내에 잘 드러나 있다고 생각해요. 오랜 기간 사형을 집행하면서 느꼈을 고통, 분노, 외로움, 쓸쓸함 모든 감정이 익숙해지다 못해 낡아 마치 감정이 없는 사람처럼 보이는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다정한 사람이지만 쓸쓸함이 묻어 있고, 모두를 포옹하기엔 지쳐 버린 존재라 생각하고 있어요. 누군가에게 더이상 상처를 주고 싶지 않아 드림주를 받아 주지 않다가 결국 받아 줬다는 설정입니다. 연애 초보 드림주와 연애 고수(언젠가 작가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입니다.) 체르타의 만남이라 생각해 주세요. 오래 연애했지만 여전히 체르타에게 설레어하고 있고, 체르타의 멘트나 행동에 면역이 되지 않아 간혹 뚝딱이가 됩니다. 둘 다 워커홀릭 느낌이고, 가끔 근무 중에도 연애를 하긴 하지만 공과 사는 구분하려고 합니다.

캐입에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천사님 일상을 반영해 주셔도 좋습니다.

스킨십은 손 잡기, 포옹, 뽀뽀 정도로 생각하고 있어요. 그 이상도 괜찮습니다. 미숙하지만 끝까지도 가능합니다. 천사님께 맞춰 드릴게요.

맞춤법은 기본적인 것만 지켜 주세요. 저도 오타가 많은 사람이라 오타는 서로 눈 감아 주기로 해요. 맞춤법과 별개로 하이픈 사용이나 물결 사용은 자제 부탁드리겠습니다.

기념일은 챙겨도 좋고, 그냥 넘기는 것도 좋습니다. 기념일이라는 게 부담일 수도 있을 거라 생각해요. 저 역시도 수많은 어쩌구 데이들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어서요. 맞춰 드리겠습니다.

인장은 웹툰 캡처로 부탁드리고, 닉네임은 체르타 혹은 Certa로 부탁드릴게요. 인장은 추후 제가 넣었던 커미션으로 변경 요청 드릴 수도 있습니다. 커플 프로필 하고 싶어요. 아이디에는 for, _f는 들어가지 않았으면 합니다.

조율방은 카카오톡으로 만들어둘 예정입니다. 경험상 생각보다 조율할 일이 많더라고요. 휴가나 서사에 대한 질문 같은⋯. 조율사항이나 궁금하신 부분 등 편하게 조율방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〵친해지면~ 부분은 전적으로 천사님께 맞춰 드릴게요. 저는 뭐든 괜찮아서요. 사실 선택하는 게 가장 어려워서 천사님께 넘기는 거예요.

⇢ 원앤온리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저를 방치만 하지 않는다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 계획은 없지만 훗날 란 벨르네피아 천사님을 모실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나중에도 따로 말씀드릴게요. 드림도 좋고 갠봇 문화도 좋지만 무엇보다 천사님의 건강과 현생이 우선이라 생각합니다. 저의 현생도 마찬가지고요. 서로의 연락이 부담이 되거나 걱정으로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건강한 관계로 만나요.

⇢ 체르타 드림은 얼마 안 됐지만 작품이 연재되던 시기부터 애정을 갖고 보던 작품이고 정말 좋아하던 캐릭터가 체르타였습니다. 이제서야 용기를 가지게 되었네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고생하셨습니다. 모쪼록 제가 아니더라도 좋은 분과 좋은 인연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표와 함께 조율방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시 제 성향이 궁금하실 것 같아서 드림계도 올려들게요.

조율방 https://open.kakao.com/o/sp92onRg

ASK http://pushoong.com/6775277626

드림계 @lovecerta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