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TRIP

메인스토리 줄거리

✈️메인스토리 제1장 줄거리✈️

아침반이 메인인 제1장『Sun will R1ze!』 의 줄거리를 공개!

메인스토리는 해방조건 없음으로, 게임 다운로드 후 바로 완전 풀보이스로 모든 화를 읽을 수 있습니다✨

0구청장인 카프카의 계획으로, 여행회사 'HAMA 투어즈' 가 본격 시동! 현직 관광구청장인 렌가, 유키카제, 리관을 말려들게 하고 아침반이라고 하는 유닛을 결성하게 되는 주인공.

오디션에서 선출된 청년, 텐과 아침반 전임 콘덕터가 된 야치요를 더해, 연수여행은 KOBE 9구로 출발!

속마음을 아는 더블 소꿉친구인 카프카&유키카제와의 여행은 즐거운 일도 많지만, 야치요가 일으키는 사건이나 견원지간인 리관vs렌가의 충돌, 개성 강한 KOBE의 관광구청장들과의 만남에 의해 여행 도중은 트러블의 연속!

그리고 여행지에서도 오레사마 언동으로 주위를 휘두르는 렌가는, 누구에게도 터놓을 수 없는 어느 비밀을 품고 있는데ㅡ


✈️메인스토리 제2장 줄거리✈️

낮반이 메인인 제2장『Bitter Sweet Sixteen』 의 줄거리를 공개!

메인스토리는 해방조건 없음으로, 완전 풀보이스로 모든 화를 읽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좋아하는 지점부터 읽을 수 있기에, 신경쓰이는 반의 에피소드부터 체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낮반의 구청장은 현역 고교생으로부터 선출하게 된다! HAMA 최대의 매머드교, 하마 아스나로 고교에 잠입해, '지역활생부' 의 외부지도원으로서 남자고교생 5명을 지도하게 된 주인공.

5명에 대해서 알아가는 사이, 그들은 교내에서도 유명한 문제아로, 최근 일어난 구교사의 폭파사건에 관련되어 있는 듯하다는 소문을 듣는다.

일말의 불안을 품고, 낮반 콘덕터인 키쿠지로와 함께, 일동은 연수여행처인 아즈키섬으로. 여름축제를 돕게 되지만, 팀워크는 제각각.

하지만, 그런 제각각인 그들에게는 공통된 비밀이 있었다. 그 밤, 어째서 구교사에 있었는지..... 그리고, 그곳에서 발견한 어느 기분 나쁜 알에 대해서ㅡ


✈️메인스토리 제3장 줄거리✈️

저녁반이 메인인 제3장『Chained up Scarlet』 의 줄거리를 공개!

저녁반은 당지 아이돌 유닛으로 결성이 정해져, 멤버는 감옥섬의 죄수로부터 선출하게 되었다!

죄수 전원 참가의 서바이벌 게임을 거쳐, 승리해 남은 5명이 유닛 멤버로 결정. 벳푸의 땅으로 연수여행을 겸한 아이돌로서의 밑바닥 생활을 시작하지만, 죄수 아이돌인 Ev3ns의 활동은 전도다난.....

저녁반 콘덕터인 나유키와 라이토의 형제 불화에 더해, 키나리가 위법 안드로이드라는 것이 발각되거나, 흉악죄수방에 수용되어 있던 쿠구리도 뭔가를 꾀하고 있거나. 그런 가운데, 그들은 생각 못한 형태로 첫 무대를 맞이하게 되는데!?

여행 중에 밝혀지는 것은, 그들이 품은 저녁놀 색의 상처. 그리고, 각각의 죄상이란ㅡ


✈️메인스토리 제4장 줄거리✈️

밤반이 메인인 제4장 『Designs of Happiness』 의 줄거리를 공개!

밤 반은 전원이 HAMA에서 점포경영을 하고 있는 멤버에서 구청장을 선출하게 됐다.

밤반 콘덕터인 다니엘이 다른 바의 마스터 요다카를 필두로, 고기만두 카페 점장인 네타로, 꽃집 겸 론도리 점장인 나기 등, 개성 풍부한 멤버가 갖춰갔다.

멤버의 한 명인, 점의 저택 오너인 토우이로부터의 부탁으로, 실종된 쌍둥이 형, 류우이를 찾으러 연수여행처인 하코다테로 향하는 일동.

감동의 재회ㅡ.....! 가 되려나 했지만, 어째선지 도망쳐버리는 류우이. 게다가, 나기는 알아서는 안 되는, 네타로의 정체에 대해서 알아버리고ㅡ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