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혁해량] 7월의 애정촌

[지혁해량] 7월의 애정촌 1주년 이벤트(~0616)

7정촌 1주년 기념 이벤트

96x105 by 호끼
3
0
0


안녕하세요. 호끼입니다.

뜬금없긴 하지만 오늘이 7정촌 연재한지 딱 1년이 되는 날이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약 2개월 전에 7정촌 완결을 앞두고 커미션을 신청해두었는데요, 3개월 정도 걸린다고 해서 외전 연재 중에 받겠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타이밍 좋게 어제 완성본을 받았습니다ㅎㅎ

1주년 이벤트... 계획에 전혀 없었지만 겸사겸사 날짜가 딱 좋게 맞물려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대상은 7정촌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주신 완독자분들입니다!(지금 당장 정주행 후 참여도 완전 오케이)

독자 인증을 위해 폼에는 퀴즈가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연... 기억을 하고 계실지 모르겠네요ㅎㅎ
(성인이 아닌 분들을 위해 성인 게시글의 내용은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댓글이나 트위터 등으로 피드백 남겨주신 분들은 제가 기억하고 있어서 참여해주시면 모두 당첨처리를 해드릴 거고, 이외의 분들도 퀴즈 다 맞히면 최대한 다 보내드릴 예정인데 혹~시나 제 예상보다 많다면 추첨 통해서 뽑도록 할게요!(웬만하면 모두 다 보내드릴 겁니다)

이벤트 물품은 커미션 그림으로 제작한 굿즈입니다! 엽서 또는 인화사진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너무 아름답죠... 완결편 이후 여행을 즐기는 지혁해량의 모습입니다!

실제 굿즈는 빗금처리나 글자를 제외한 원본상태로 제작됩니다.

기간 : 2024년 6월 4일~6월 16일

이벤트 폼 :

정주행하기 딱 좋은 기간이지 않나요?ㅎㅎ

굿즈 발송은 7월 전에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