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accendio by S
64
0
0

공지사항을 정독하지 않아 생기는 모든 불이익은 총괄진이 책임질 수 없으므로 필히 숙지를 바랍니다.

자캐 커뮤니티 ‘Accendio’는 2024년 발매된 IVE ‘Accendio’의 mv를 약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커뮤니티에 등장하는 사건, 단체 및 모든 사항은 허구입니다. 스토리 상 비윤리적 요소 및 폭력적인 묘사가 존재할 수 있음을 미리 알립니다. 혼동의 여지가 예상될 경우 러닝을 재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러닝 관련 

해당 커뮤니티는 05년생 이상의 성인만 접수가 가능한 시리어스 커뮤니티입니다. 계정 접수 시 따로 성인 인증을 받을 예정이며 빠른 년생의 접수를 불허하고 있습니다. 일상기간 없이 인트로부터 시리 진입을 하며 총 기간은 4일로 진행됩니다. 리얼타임제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현실과 시간적 배경이 공유됩니다.

오직 여성 캐릭터만을 접수 받고 있으며 외국인 캐릭터는 접수받고 있지 않습니다. 혼혈 캐릭터의 경우 의사소통이 원활하다는 전제 하 소수합격 요소로 접수 받습니다. 

커뮤니티 러닝 인원은 접수 상황에 따라 총괄의 재량으로 지정될 예정입니다. 러닝 중 마지막 멘션이 20시간을 넘어설 경우 경고 없이 제명 처리되며 세계관 상 없는 인물로 취급됩니다.

N커 1캐, 러닝 중 로그 업로드, 모든 종류의 편파 및 지인플, 엔딩 전 성사, 리스트 대화, 과도한 밈 사용, 오너 이입, 메타 발언, 하이픈과 세미콜론 등의 문장 부호 남용, 이모티콘 사용, 총괄계를 제외한 일대일 DM, 러닝 중 커뮤니티 내부 사항을 외부로 발설하는 행위 등을 금하고 있습니다. 

스토리 상의 논의를 제외한 길게 이어지지 않는 가벼운 타임라인 대화 및 빈 계정을 이용한 문구나 독백의 전송을 허용하나 후자의 경우 일대일 대화로 이어지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프로필, 캐릭터 관련

임관주가 누구인지 식별할 수 있는 실사 인장만을 허용합니다. 일반인 및 동양인이 아닌 임관의 사용은 불허합니다. 사진 가공 여부는 무관하나 단체 폼이 예정되어 있으므로 픽크루의 경우 배경 투명화 여부를 필히 확인 바랍니다.

겹임관을 허용하나 같은 날의 사진은 불허합니다. 만일 겹칠 경우 후에 접수해주신 분께 변경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선관은 불가합니다.

4일차, 캐릭터 각자의 개인 선택 엔딩으로 아웃트로가 진행됩니다. 이 과정에서 캐릭터 간의 갈등이 존재할 수 있으며 총괄 측에서는 이를 제지하지 않습니다. 다만 캐릭터간의 불화가 오너간의 불화로 이어지지 않게 조심해주세요.

러닝 중 필요한 모든 오너 컨택은 총괄계를 포함한 3인 DM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불이행을 이유로 총괄진은 경고 없이 러너를 제명할 수 있습니다. 상호 간 존중을 통해 즐거운 커뮤니티 러닝이 될 수 있도록 부탁드리며 총괄진 역시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작성된 사항 외의 질문은 오픈채팅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