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양식

accendio by S
83
0
0

지정된 오픈채팅 링크로 18일 00시부터 19시까지 총 19시간 동안 계정 접수를 진행합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양식 오류 없이 접수된 계정만을 선별하며, 연장 접수는 예정에 없습니다.

아이디는 자유 양식이며, 바이오에는 키와 소지품을 작성해주세요. 그 외의 요소는 자유입니다. 하단의 양식 중 회색 글씨를 제외한 양식을 오픈채팅 본문으로 전송해주세요.

인장 가공 여부 무관

픽크루

신지여자고등학교 교복 예시

(상의 파츠 3번에 검정 컬러, 하의 파츠 8번(바지 교복일시 3번)에 흰 컬러, 겉옷 파츠 7번에 흰 컬러)

https://picrew.me/ja/image_maker/2033441

본 픽크루를 제작해 배경 투명화된 png 파일로 첨부 부탁드립니다. 

악세서리 파츠는 점, 흉터, 머리핀, 피어싱, 안경, 목걸이 등만 허용. 감정 표현 및 동물 꼬리, 귀, 세계관에 맞지 않는 파츠(칼, 총 등)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의상은 예시의 교복으로 한정합니다. 바지와 치마 교복 모두 허용합니다.

한마디 인용 시 출처 기재 필수

이름(영문 이름)

소지품 평상시 학교에 가지고 다니며 소지하기 쉬운 물품을 권장합니다.

특이사항 항목 최대 다섯 가지. 캐릭터성이 드러나는 사항 간략 기재. mpc 메인트윗 참고 바랍니다.

Q1.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내가 희생해야 한다면 나의 선택은?

1. 희생한다 2. 희생하지 않는다. 3. 기타 답안 (추가 기재)

Q2. 갑자기 나타난 도플갱어에 대한 나의 태도는?

호기심, 거부감 등 단답식 기재

Q3. 자고 일어났더니 게임 속 세상에 들어왔다! 나에게 어울리는 포지션은?

1. 딜러 2. 탱커 3. 힐러

문답의 경우 Q1. 2번의 형식으로 간략히 작성이 가능합니다.

성인 확인

https://search.shopping.naver.com/book/catalog/32466638950

상단 링크 ISBN 끝 4자리 기입 

봇계 아이디

오너계 아이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