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 버스데이 1화

해피 버스데이


아즐
슬슬 생일 연례 인터뷰의 시작 시간입니다만… 프레젠터 분은 아직 오시지 않은 것 같네요.
도대체 누가 ‘마법의 생일 다이스’로 뽑힌 걸까요?
하아…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만.

에이스
실례합니ㅡ다!
아즐 선배, 생일 축하드립니다!
프레젠터인 에이스 트라폴라입니다.

아즐
선택받은 것은 에이스 씨였습니까,
축하, 감사합니다.

에이스
아즐 선배의 프레젠터가 되었다는 말을 듣고 초조해했다구요.
프레젠터로 선물 고르기 큰일일 것 같아~라고,

아즐
그렇게나 고민할 필요는 없어요. 저는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기쁩니다.

에이스
하하하…….
그 웃는 얼굴, 뭔가 있는 것 같아서 무섭단 말이지~…….
뭐, 그건 제쳐두고… 제가 진지하게 고른 선물이에요. 잘 받아주세요!

아즐
감사합니다. 그럼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베개입니까? 실크 커버의 촉감이 좋네요. 우아한 광택감이 있어 보기에도 고상해 보입니다.
내용물은… 손바닥 모양이 남을 정도의 적당한 부드러움. 저반발 우레탄이네요.

에이스
잘 아시네요, 아즐 선배. 게다가 만지기만 해도 거기까지 알 수 있다니.
역시라고 해야 할까, 뭐라고 해야 할까.

아즐
예전에 의자용 쿠션을 둘러보았을 때 조금 알아본 적이 있어서요.
이 소재는 신체에 맞는 착용감이 높은 것이 특징이었을 것이다, 목이나 어깨의 부담이 줄어들 것 같네요.

에이스
바로 그런 홍보 문구였습니다만…. 혹시 이미 엄선한 베개를 애용하고 있거나 하세요?

아즐
아뇨, 베개는 특별히 고집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전문점에서 추천받은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산호의 바다에서는 베개가 필요 없었기 때문에 수면에 있어 중요도가 높은 물건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에이스
에… 그건, 학원에 들어올 때까지 베개를 사용한 적이 없다는 거?
어떻게 자고 있었어!?

아즐
큰 조개껍데기나 고둥의 공동을 잠자리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저에서는 푹신푹신한 매트나 베개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처음 침대에 누웠을 때는 몸이 깊이 가라앉는 느낌에 놀랐습니다.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았네요.

에이스
와… 역시 바다와 육지의 생활은 생각 이상으로 다르군요.
단단한 조개 위에서 자다니 다음 날 아침 몸이 아플 것 같아.
그래도 이번의 이야기를 감안하면, 내가 생각해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을지도.
아즐 선배 항상 바쁘신 것 같으니 피로가 풀리는 게 좋을까 해서, 이 베개로 푹 주무세요!

아즐
과연 피로 회복 효과가 있는 것을 선택해 주시다니 꽤 눈치가 있군요.

에이스
처음엔 아로마라던가 음식같은 것도 피로를 풀기엔 좋다고 생각했지만…
향기는 취향이 갈리고 아즐 선배는 미식가인 것 같으니까, 그만뒀습니다.

아즐
에이스 씨는 생각했던 것보다 나에 대해 이해하고 있는 것 같다.
평소에도 입에 넣는 것에는 신경을 쓰고 있으니까요.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에이스 씨가 골라 주신 베개도 바로 오늘 밤부터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