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로장생가능하다고

연귀팟 데니얼

오너의 답변

그거 아세요..? 저 사실 매싸별에서 태어났어요.. 새끼오타쿠 시절부터 정말 좋아했고요..

-

-

-

10자 이상이니까 만약 합격을 해서 합발폼 하셔야 하면

“불로장생 가능하다고요 ㅋㅋ” 으로 해주세요

“ 불로장생이라니 그런게 가능할리가 없기는 개뿔!!!!!!!!!!!

불가능한데요?

“아뇨?가능한데요?아이상하다가능한데?가능하다니까?가능하다고요”

이름

데니얼 콥슨

나이

외관은 20대 정도 되어보인다. 본인이 말하기로는 23이라는데..

진짜 23인지는 불명이다. 아니근데혹시모르죠?진짜로23인데그냥사람의호기심을불러일으키기위해

23이라고하는걸수도있죠근데혹시모르죠?사실더늙거나젊거나한데일부로속인다던가할수도있죠

성별 | XY

키/체중 | 170 평균

외관 | 아래와 같습니다! (투명화 첨부)

“ 뭐..? 내말이틀리다니그런걸믿을리가없잖아어째서다들언론말을믿는건데”

성격 | 지 멋대로인 / 막 나가는 / 개그캐? / 허무맹랑한

1!!!!!!!!!!!! 지멋대로입니다. (오버 ㅈㅅ합니다)

음, 그러니까 뭐랄까.. 남이 말려도 잘 듣지 않습니다. (본인보다 위치가 차이나게 높거나 하지 않는 이상은)

이 세상에 믿을 것은 본인 하나밖에 없는 사람인 것 마냥..

2!!!!!!!!!!!!!!!!! 막 나갑니다. 1에서 설명한 것처럼, 좀..ㅋ 막 나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3!!!!!!!!!!!!!!!!!!!!!!!!! (+4) 개그캐입니다. 아니, 애초에 한마디부터 느끼지 않으셨나요? 그는 뼛속부터 의도치 않게 개그캐인 것입니다..

사실 이는 그가 믿고있는 것 때문일수도 있는데, 그는 “불로 불사” 라던가 옛날 과학자들/연금술사들이 연구할만한

것들을 연구하고 믿습니다. 외관과 참 다르게 생각은 구식인 모양입니다. 허무맹랑한 사람입니다.

특징:

네 저도 프로필 양식에 없는 것은 아는데요

짤 1개로 특징과말투등등 다 요약해드립니다..

헛소리 OUT

아, 그리고 약을 합니다. 불법적으로… 하는 건 아니고요,

불로불사는 가능하다며 온갖 약을 만들고 실험한답시고 지가 다 원샷하다보니 중독되어버린 것 같달까요.

가끔식 술을 마시고 필름이 끊기는 것처럼 약을 하고 필름이 끊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필름 끊기고는 왠 엉뚱한 곳에 가있거나 난장판이 되어있거나… (등신)

L | 약물 제조, 약물 섭취(<-이건 대체 뭡니까?), 연구, 파랑색, 빙고(아니면 틱택토도 좋아합니다.)

H | 불로불사안된다고불가능하다고하는사람황금은만들수없다고하는사람그외시비거는사람전부싫어할겁니다

종족 | 스틱맨 (+약간의 기계)

선관 | 휘트니 웨스트 : 나를 내보내줄거니? 제발 아니라고 해줘 (제발아니)

그러니까.. 조금 복잡한데, 평범한 다른 날(평범한지 미지수임)처럼 약 원샷하고 밖에 산책나갔다가 우연히 휘트니를 마주쳤다.

사실 휘트니랑은 어릴 때부터 친구였던 사이!! (연락이끊어졋엇긴했지만) 너무 반가워서(과연) 얘기를 막 주저리 주저리 하다 어쩌다보니

연구도 한 공간에서 같이 하게 되었다. 그런데나좀밖에나가고싶은데이거유사감금아니니쓰니야제발

만약 휘트니 웨스트라는 캐릭터가 탈락하면 저도 탈락시켜 주세요.. (선관짜서 그렇습니다…. 익명 올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