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화 상담 안내

예약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의

- 카카오톡, 라인, 텔레그램 @AshefRonel

타로+점성술 전화상담 

- 상담 시간 : Mon to Sat, 14:00-21:00

- 상담 예약은 정시 기준으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시간 내 질문 무제한

- 기본 상담료 30분당 5만원입니다.

- 상담 진행 바로 전에 계좌 안내 / 입금 확인 후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기본 상담 시간 이후 추가된 시간은 15분당 2만 5천원으로 계산합니다.

- 상담 시간이 1시간 이상으로 길어지는 경우,  쉬었다가 진행해요.

- 원래 요청하신 시간보다 상담이 일찍 끝날 경우, 차액을 돌려드립니다.

상담 진행에 관해

1) 2n년 경력의 남성 상담사가 전화로 상담 드립니다. 타로와 점성술을 동시에 활용합니다.가능한 효율적인 해석을 위해 점성술과 타로의 배석 비율은 상황에 따라 임의로 조정합니다.

2) 질문 가짓수에 따른 상담료 증감은 없고, 시간으로만 계산합니다. 단, 여러 명의 차트를 보고 싶으신 경우에는 한 차트 당 기본 풀이 시간이 최소 10분 내외로 소요된다는 점은 예약 전 감안 부탁드립니다.

3) 상담 내용은 별도 기록으로 남겨놓지 않습니다. 때문에 상담이 종료된 후 추가 질문을 하시는 경우 대답해드리기 어렵습니다.

4) 예약된 시간에서 10분 이상 연락이 없으실 경우 다음 상담 준비를 위해 예약 취소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다시 예약을 해 주셔야 합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예약하실 때 알려주셔야 하는 것들

1) 원하시는 상담 날짜와 시간

2) 상담 신청 인원 수, 원하시는 대략적인 상담 시간

3) 점성술 차트 작성에 필요한 정보들 - 성함, 양력 생년월일, 분 단위 출생시각, 출생 도시, 현재 거주 도시

4) 상의 하고 싶은 질문들

상담 진행 전 참고사항

1) 점성술은 출생 시간의 정확도에 따라 해석의 정밀도가 결정됩니다. 실제 해석 시에는 몇 분의 차이로도 해석에 차이가 생기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가능한 정확한 시각을 말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출생 시각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따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전 출생 시각을 계산해 보정이 가능한 지 확인해 드립니다. 오차가 1시간을 넘어가는 경우는 생시 보정 자체가 불가능할 수 있으니 필히 확인 부탁 드립니다.

2) 쌍둥이이신 경우. 추가로 준비해야 할 부분이 있기 때문에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3) 출생 국가와 거주 국가가 다르신 분. 지역별 운의 영향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4) 타고난 운을 수정하기 위해 개명이나 부적, 굿 등의 처방을 받으신 분. 항상 그런건 아니지만, 그 결과로 운의 흐름이 다소 변경될 여지가 있습니다.

기타 상담 메뉴

택일

- 면밀한 계산을 통해 중요한 날을 고릅니다.

- 택일의 기본 가격은 5만원입니다. 사안의 복잡성에 따라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생시보정

- 역산을 통해 출생한 생시를 보정합니다.

- 계산하는데 있어 상황에 따라 다소의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생시보정의 기본 가격은 5만원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안의 복잡성에 따라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로 문의 주시면 관련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