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은방울별 타로 전체 공지사항

(2024.06.25 수정)

안녕하세요, 초보 타로 리더 은방울별입니다.

현재 연습을 위해 무료로 타로 상담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많이 리딩 실전 경험을 쌓아보고 어느정도 자신감이 생겼을 때, 유료로 전환합니다.

무료 타로 상담은 현재 파판14 파찾 모집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따로 요청이 있을 시 오픈카톡방( https://open.kakao.com/o/sqpnP1xg )안내를 통해 진행합니다.

+06.25 잠시 휴식 중입니다. 연습을 좀 더 한 뒤 가을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은방울별 타로 전체 공지사항

(2024.06.18 수정)

주의사항

  1. 저작권은 저(은방울별)에게 있습니다. 리딩 결과 업로드 시 출처(은방울별) 기재 부탁 드립니다.

  2. 상담 내역은 비밀로, 샘플화되지 않습니다. 내담자(상담자) 분이 리딩 내용을 업로드 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이 경우 1의 내용처럼 출처 기재 바랍니다.

  3. 모든 상담은 선입금으로 진행됩니다. 크레페 문의 시 크레페 결제 진행합니다.

  4. 리딩 결과의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작업 시작 전 환불 요청이 아니라면 리더 쪽의 잘못인 마감 기한 불이행 등의 사유만 인정됩니다.

  5. 폭언, 비난 등의 비매너 행동은 어떤 사유에서든 불가하며, 이 경우 즉시 리딩이 중단됩니다.

  6. 카드 이미지는 기본적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요청 시 제공해 드릴 수 있으나 다른 리더분께 재해석을 요청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파판14 타로 컨하의 경우 사진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7. 서브컬쳐(커뮤, 자관, 드림 등)에 대한 이해도 부족으로 현재는 현생타로만 보고 있습니다.

  8. 수위 타로는 현재 보고 있지 않습니다.

  9. 타로는 어디까지나 조언으로 여겨주시고, 맹신하는 것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10. 타로로는 먼 미래를 내다볼 수 없습니다.

  11. 카드를 뽑는 것은 리더인 제가 하고 있으나 요청 시 내담자 분이 뽑으실 수 있습니다.

  12. 리더가 아직 초보이기 때문에 리딩이 느립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13. 건강운은 보지 않습니다.

  14. 리딩은 현재 크레페, 오픈카톡, 파판14 파티 채팅으로 진행하며, 현재 파판14 타로 컨하를 제외하면 메일링으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마감 기한은 2일~7일로 잡습니다. 당일 마감 추가금은 없으며, 리더의 사정에 따라 당일 마감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15. 시간제는 현재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16. 리딩 중 리더 판단 하의 추가 카드가 필요한 경우 추가금은 없습니다.

  17. 질문은 언제나 구체적으로 부탁 드립니다. 상황 설명이 있다면 리딩의 정확성이 높아집니다. 여러 질문이 혼합되어 있을 경우 세부적으로 나눠 진행합니다.

예1)연애운이 궁금합니다.(X)→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는데 3개월 이내에 잘 될 수 있을까요?(○)

예2)A가 나을지 B가 나을지 궁금합니다.→현재, A를 선택했을 때 결과, B를 선택했을 때 결과(3~5개의 카드)


진행방식

<크레페>

  1. 문의 > 신청서 접수 > (2~7일 마감기한) > pdf 전송

크레페에서는 현재 실시간 타로를 받고 있지 않습니다. 온리 메일링으로만 진행합니다.

<파판14>

  1. 파찾 모집 시 귓 예약 > 파티 가입 및 하우징 방문> 리딩 진행 > 후기(방명록/파티챗) 남기기

  2. 파찾 모집 시 귓 예약 > 파티 가입 >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qpnP1xg ) 안내 > 질문 > pdf 전달(2~7일) > 후기(오픈카톡) 남기기/하우징 방문 후 후기(방명록) 남기기

파판14 타로 컨하의 경우 무료로 진행하기 때문에 후기 필수입니다. 기본적으로 실시간으로 진행되나 리딩 소요 시간이 있기에 시간적 여유가 없으시면 오픈카톡으로 pdf 전송해드립니다.


가격표&스프레드

연습 중이기 때문에 현재 무료로 운영 중입니다. 경험이 어느정도 쌓이면 카드 수x0.1 로 받습니다. 이후 금액 인상 혹은 책정 방식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카드>0.1

한장의 카드

가볍게 Yes or No로 볼 때 추천드립니다. 혹은 간단한 질문의 경우 추천드립니다.

<쓰리카드>0.3

세장의 카드

간단한 양자택일의 경우 추천드립니다. 여러 질문에 추천드립니다.

예1)과거-현재-미래

예2)현재-가까운 미래-비교적 먼 미래

예3)원인-결과-조언

예4)아침-점심-저녁

예5)운세 결론-애정운-금전운

<파이브카드>0.5

5장의 카드

양자택일의 결과가 궁금할 때 추천드립니다. 혹은 시간의 흐름에 따른 결과를 볼 때도 추천드립니다.

예1)

현재 상황

-A를 선택했을 때의 결과1-A를 선택했을 때의 결과2(조금 더 먼 미래)

-B를 선택했을 때의 결과1-B를 선택했을 때의 결과2(조금 더 먼 미래)

예2)첫째 주-둘째 주-셋째 주- 넷째 주-다섯째 주


<십자 스프레드>0.5

5장의 카드

과거-현재-미래-결과-조언/주변 환경

<말발굽 스프레드(호스 슈)>0.7

7장의 카드

과거-현재-가까운 미래-대책-주변 상황/상대방 상황-방해점-결과

<헥사그램>0.7

7장의 카드

과거-현재-가까운 미래-조언-상대방 속마음/주변 상황-내담자 속마음-결과

<하트 소나>0.8

8장의 카드

현재-가까운 미래-상대가 느끼는 내담자의 인상(내면)-상대가 느끼는 내담자의 인상(외면)-상대의 상황과 감정-상대가 원하는 것-내담자의 상황과 감정-조언/결과

<켈틱크로스>1.0

10장의 카드

현재 상황-방해점-내담자 무의식-과거의 영향-내담자 의식-가까운 미래-내담자가 느끼는 자신의 모습-주변 상황/남이 보는 자신의 모습-희망/두려움-결과

<컵 오브 릴레이션쉽>1.1

11장의 카드

내담자-상대방-두 사람의 관계-과거-현재-장애물-내담자의 속마음-상대방의 속마음-내담자가 상대방에게 바라는 점-상대방이 내담자에게 바라는 점-결과


덱 종류

주 덱 :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정방향)

보조 덱 : 까망이 덱(정방향)

연습중인 덱 : 한국을 담은 환상(정방향/역방향), 분홍이덱(조언), 로즈벨 오라클, 한국의 여신과 환상(레노먼드)

수위 덱 : 준비 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