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연은율 ] 썰 백업(근데 사실상 영업종료인)
* 영원한 7일의 도시 드림 : 중연(드림캐) x 은율(드림주)
이계 중연.. 제 지휘사인 은율을 잃은 상태였음 좋겠다. 그래서 제 신기를 효율적으로 극한까지 이용하고..
중연은 그러한 이계중연을 곱게 보지만은 못하고... 같은 자신이기에 그또한 은율을 사랑한다는걸 알아서 은율이 그와 가까이 지내는걸 염려하는.
" 사부, 오늘 순찰 나가야하는데... "
은율은 저멀리 보이는 백발의 남자를 보고 걸어나왔다. 이윽고 그녀의 목소리를 듣고 고개를 돌리는 그.
섬칫, 은율은 순간적으로 남자에게서 느껴지는 살기에 몸을 움츠렸다.
.....저 사람은 중연이 아니다. .. 또다른 중연이지.
" 아, 그대가 찾는쪽은 이쪽이 아닌듯하네만. "
중연과 놀라울 정도로 닮았지만 완전히 다른 그. 그가 은율을 보고는 천천히 다가온다.
" ......지휘사공에게 손대지 마시오. "
어느샌가 나타난 중연이 하마타면 그로 인해 넘어질뻔한 은율을 뒤에서 받쳐줬다가, 이내 이계 중연을 노려보았다.
이전글 다음글
[ 데이아연 ] 썰 백업 01
* 클로저스 드림 : 데이비드 리(드림캐) x 서 아연(드림주)
[ 데이아연 ] 썰 백업 02
* 클로저스 드림 : 데이비드 리(드림캐) x 서 아연(드림주)
댓글 0
추천 포스트
[주술회전드림] 클리셰 02
고죠사토루, 게토스구루 샌드 드림
고죠사토루 × 드림주 × 게토스구루 주술회전 재벌사립학교AU 클리셰 02 날이 좋았다. 건물 사이를 이동하는 학생들의 얼굴이 생글거렸고 점심을 먹는 카페테리아 안은 온통 따뜻하고 화창해진 날씨 얘기 뿐이었다. 우리 뭐할까? 어디 갈래? 학교의 기숙사생들이 삼삼오오 모여 다운타운에 다녀올지 아니면 학교 옆 강변에 음식을 들고
#주술회전 #고죠사토루 #게토스구루 #고죠 #게토 #네임리스드림 #주술회전드림 #드림주 #주술드림 #고죠사토루드림 #게토스구루드림 #고죠게토샌드드림 #샌드드림 #고죠드림 #게토드림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