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엔야

엔야 오르데아(Enya Hordeā)

별의 궤적 by 로나
21
0
0

기본 정보

이름 : 엔야 오르데아 (Enya hordeā)

나이 : 27

직업 : 올드 샬레이안 철학자 의회 의원

키 : 179cm

생일 : 별빛 6월 22일 (11월 22일)

전투 직업 : 현자 (샬레이안 마법대학 졸업. 에테르학, 마법학, 의학, 현학 공부.)

외견 : 앞으로 갈 수록 단정하게 길어지는 칼단발의 연회색 머리카락.

물을 담은 듯한 투명한 백색 눈동자.

햇볕을 많이 보지 못한 창백한 피부색.

왼쪽 눈 아래에 위치한 눈물점.

기품이 느껴지는 도련님.

근육이 거의 없고 마른 체형.

성격

매사에 신중하면서도 중요한 때에는 결단력을 보여준다.

올드 샬레이안에서 나고 자란 특성상 평화주의적이며, 의원의 자리에 오른만큼 관용적이고 사려깊다.

어렸을 적부터 나태함과는 거리가 멀었으며, 근면성실하고 탐구적이고 박식하다.

집안의 엄격함이 성격에 큰 영향을 주었다. 절제하는 삶 속에서 모든 일은 체계적으로 처리하며 냉철하다는 말을 듣기도 한다.

은근히 자존심 있으며 신경과민에 시달리기도 한다.

그 외 특징

좋아하는 것 : 청결하고 질서정연한 것. 예쁜 책갈피. 백도 타르트.

싫어하는 것 : 더러운 것. 계획에 방해되는 것. 벌레. 현인빵.(억지로 너무 많이 먹어서 질림).

공포증, 질병 : 몸이 허약한 편. 약간의 결벽증. 물 공포증, 수영 못함. 레몬 알레르기 천식.

버릇 : 옷 매무새 정리(옷깃 부분을 올린다거나 넥타이를 조인다거나). 손가락으로 머리 빗질하기. 긴장할 때 아랫입술 깨물기.

그 외 : 약간의 마조히스트 성향이 있다. 커피를 자주 마심. 목소리는 가는 편.

MBTI : ISTJ-A (내향형 73% 관찰형 61% 사고형 58% 계획형 100% 확신형 67%)

과거사

엔야에게는 4살 터울의 동생이 있었다.

아버지는 어렸을 적부터 강도 높은 교육과 훈련으로 두 자식을 정신적으로 몰아세웠다. 자식들을 누가 무시하지 못할 지위를 가진 사람으로 만들겠다는, 그리고 자신도 그 덕을 보며 계속 좋은 저택에서 부족함 없이 쭉 부유하게 살고 싶다는 아버지의 욕망이 있었다.

어린 시절의 어느 날, 이런 혹독한 아버지의 학대를 피해 엔야는 가출했다.

엔야가 자리를 비운 며칠 사이 화가 치민 아버지가 동생에게 심한 학대를 가했는데, 원래는 동생이 아버지에게 학대를 당할 때마다 옆에서 엔야가 감싸 보호해줬었지만 그 며칠 동안은 그래주지 못했다. 결국 아버지가 보낸 사용인들의 추적에 붙잡혀 엔야가 집에 돌아왔을 때, 동생은 연이은 구타로 인한 뇌진탕으로 침상에 누워 일어나지 못하는 상태였다.

동생이 다시 일어나길 바라며 엔야는 옆에 붙어서 간호하려 했지만 얼마 못 가 방에 가둬져 동생을 돌보지 못하는 사이 결국 동생은 영원히 눈을 감고 만다. (이후 죽어가는 누군가를 옆에 붙어서 간호할 때 PTSD에 시달리곤 함.)

'내가 가출을 하지 않았다면. 그때 내가 집을 나가지 않았더라면 동생은 지금도 내 곁에 살아있을 텐데.' 그 이후 엔야는 어딘가 고장난 인형처럼 아버지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된다. 손을 내밀며 이곳을 벗어나자는 에이든의 말을 들었을 때, 엔야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