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인간사) 시사회 및 무대인사 공지사항

본 커뮤니티는 성인 커뮤니티로 04년생 이상의 성인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신청서 접수 시 따로 성인 인증을 받을 예정이며 빠른 년생은 받지 않습니다.

실사 인장을 사용하는 글 커뮤니티입니다.

  • 임관주가 누구인지 알아볼 수 있는 실사 인장만을 허용합니다.

  • 겹임관을 허용하나 같은 날의 사진을 사용하는 것과 아직 데뷔하지 않은 연습생의 경우 접수가 불가합니다.

  • 외국인 캐릭터는 받지 않습니다. 혼혈 캐릭터의 경우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어야 하며 소수 합발 요소로 포함됩니다.

  • 임관 사진 아래에 임관주를 그룹이 있다면 소속 그룹까지 포함하여 기입해주세요.

본 커뮤는 리얼타임제를 차용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 내 배경은 현실과 동일하게 흘러가나 해당 세계관에는 코로나19가 존재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여 주세요.

MPC를 포함한 최소 인원은 12명, 최대 인원은 20명입니다.

  • 최소 인원에 충족되지 못했거나 적합한 신청서가 충족되지 않을 경우 동결될 수 있습니다.

  • 총괄진의 투캐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마지막 멘션 트윗이 16시간이 지난 캐릭터는 탈주로 간주하여 하차 처리됩니다.

  • 조사 혹은 이동 시간에만 활동하는 것 역시 반탈주로 간주하니 주의해 주세요.

  • 사망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탈주의 경우 애당초 해당 커뮤니티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으로 간주합니다.

리스트 혹은 빈 계정(@1 @x @404 등)을 통해 대화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 독백, 시 전달, 문구 전달은 허용하며 시와 문구의 경우 한마디 정도 덧붙여 주는 것은 가능합니다.

  • 특정 트윗수 챙기는 것을 허용하나 이 경우 표현에 주의해 주세요. 또한 구인하는 트윗이 너무 많아지는 분위기로 흘러가지 않도록 조절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간 1:1 디엠, 단체 디엠 모두 불가능합니다.

  • 러닝 도중 캐릭터 간 문제가 발생할 시, 혹은 부득이하게 오너 간의 조율이 필요할 경우 반드시 총괄계로 먼저 컨택을 넣어주세요.

  • 총괄계를 거치지 않은 사안에 대해 총괄진은 일절 관여하지 않습니다.

메타 발언 및 과도한 밈 사용을 지양합니다.

  • 인터넷 상에서 혹은 오너계에서 유행하는 밈을 캐릭터로 남발하지 말아 주세요. (광공, 어쩔00, 금쪽이, 장난식의 지문 내 ~해요체 등)

  • 적당히 밝은 분위기는 막지 않으나 시리어스 진입 이후 분위기가 지나치게 가벼워질 시 경고로 이어지거나 총괄계를 통한 공지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조사 내용 정리 시 정리계를 태그해 주세요.

  • 최근 트위터 서치 상태가 좋지 않은 이유로 조사 내용은 합발 이후 생설될 정리계를 태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또한 한 명이 모든 정리를 도맡는 것을 지양하며 가급적 본인이 조사한 건 본인이 정리할 것을 권장합니다.

  • 정보 공유나 조사 조 정리 등 필요한 경우 사진이나 캡쳐본 업로드는 가능합니다.

그 외 러닝 중 금지 사항

  • 2커 1캐 (폼놀이 커뮤, 페어 커뮤, TRPG 등)

  • 모든 종류의 로그 업로드

  • 모든 종류의 편파 및 각종 혐오 발언

  • 불나방 행위 (건강을 지나치게 챙기지 않는 것 포함)

  • 멘션, 바이오, 위치, 헤더를 통한 커플 성사

하차 신청은 신청서 하단 오너계에 적은 계정과 신청서를 제출한 계정으로만 받습니다.

  • 오너계에는 반드시 본 계정 기입해 주시길 바라며, 엔딩이 나기 전까지 아이디 변경을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속적으로 연락 가능한 본계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접수를 금지합니다.

  • 본계가 아닌 다른 계정을 기입한 것이 확인될 시, 그 즉시 하차 처리 될 예정이며 엔딩이 난 이후라 하더라도 하차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이외 질문사항이 있다면 총괄계 DM으로 찾아와 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