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하라쨩

시노쨩 현대 AU

시노쨩이 아이돌 & 배우라면?

시노쨩 아이돌 AU라면 데뷔곡은 무조건 이거.

그 뒤에 뜬 히트곡은 이거.

주로 춤이랑 노래로 승부 보는 아이돌.

노력도 열심히 하고 인☆이나 너튜브에 연습 과정 영상도 올리고 연습실 사진도 찍는... 단발일 땐 국민 여동생 장발일 땐 여친짤 생성기 단발일 땐 스포츠 드링크 CM같은거 꽤 찍었을 듯.

하지만 시노쨩은 아이도루보단 역시 배우쪽이 적성에 맞을 듯. 물론 아이도루도 반짝반짝거리고 사랑받아서 좋아하지만 타인의 삶을 체험하는 듯한 연기를 더 좋아할 듯.


액션씬에서 전문 스턴트 없이 찍기로 유명할듯.

인터뷰에서 누구를 모델 삼아 하고 있나요? 누굴 제일 존경하나요? 같은 질문 하면 항상 셜록 홈즈 이름부터 나옴.

팬들도 아는 유구한 홈즈 사랑.

시노쨩 인☆도 파랑새도 자주 하지만 파랑새는 홈즈 덕질용, 인☆은 소통이나 실시간 방송용으로 할 것 같음.

인☆에는 주로 프로토 아서, 암굴왕 (둘 다 선배임) 이랑 장난치면서 노는거 올릴 st.

멀린이랑은 남매 캐미, 마슈랑은 치유계 캐미로 유명할듯.

매니저는 로빈 후드에 보디가드는 무라마사. 가끔 얘기 듣다보면 보디가드한테 설렐 때도 있다고.

가끔 에미야랑 요리하는 방송도 찍고 둘이서 썬구리 끼고 배 빌려서 바다 낚시도 하러 가기도 함.

야무질 것 같다는 인상이지만 은근히 덤벙대고 손이 큰 편. 먹는 양은 2만큼도 안 먹는데 만드는건 7만큼 만들어버려서 이웃이나 주변에 나눠줌. 여기에 이웃집 로망이 항상 신세를 짐.

로망은 시노쨩이 무명이었을 때 부터 응원한 찐 골수팬. 로망이 시노쨩을 처음 봤을때의 심정은 이거.

매번 팬싸나 인사회에 출석해서 시노쨩도 로망을 인지하고 있음.

우연히 시노쨩이 로망의 옆집으로 이사가게 되면서 기묘한 일상이 시작됨.

둘이 교류를 시작하게 된건 시노쨩이 음식을 너무 많이 만드는 바람에 유일한 옆집인 로망의 집에 종을 울리면서 부터 시작됨.

서로가 서로를 눈치채고 엄청 놀랐을 듯. 그날 이후로 시노쨩이 뭔가 많이 만들었다 하면 로망 집으로 가져가거나 로망이 여유가 있을 때 시노쨩 집으로 와서 같이 먹기도. 

카테고리
#기타
페어
#H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