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고정틀 커미션 '임무는 완료다…'타입

폭발을 뒤로하고 저벅저벅 걸어감 (최대 2~5인까지 가능)

폭발을 뒤로하고 저벅저벅 걸어갑니다….
앞에서 뭔가 포즈를 더 잡을 수도 있음.


닉네임 :: 블랙나베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o/sZ3G3Qad

(채팅방에 입장 제한이 있습니다. 입장이 된다면 신청 가능입니다.)

트위터 :: @blackkimchinabe 


커미션 안내사항

  • 고정틀로 진행되는 무컨펌 커미션입니다. (포즈 변경 추가금 O)

  • 작업물의 저작권은 '블랙나베(@blackkimchinabe)'에게 있으며, 작업 완료된 커미션은 샘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제작자인 저는 제작물들을 커미션과 샘플 외에 그 어떤 목적으로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미지 게시 및 사용시 정확한 출처를 남겨주세요!

  • 작업 기간은 최대 4주일입니다. 작업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전부 환불해드립니다.
    (최대한 빨리 드리려고 하나 닥쳐오는 현생의 변화구가 쏟아질 경우가 다수)

  • 당일 마감은 추가금이 있습니다. (현재 일정상 받지 않음)

  • 완성본 전달시 가로 1000픽셀, 300dpi 인쇄용으로 그려집니다. 굿즈 등의 유무는 자유롭게 해주세요~

  • 옷, 캐릭터 캐디의 과캐디 등이 복잡할 경우 추가금이 있습니다. 최대한 간략하게 그려집니다.

  • 간단한 무기나 소품(담배 등) 정도는 들려드릴 수 있습니다. (그 무기가 허접하게 그려진다 할 지라도….)

  • 신발!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면 과감히 생략됩니다.

  • 색상 보정 많이 들어갑니다. 색에 민감하시면 신청을 지양해 주세요.

받고 있지 않는 장르

없습니다. 설사 밝히지 못한 제 지뢰가 오더라도 돈만 주신다면 다 그리겠습니다.

주의사항

  • 갑옷, 중년, 수인 등등 제가 정말 못 그립니다. 극악무도한 모에화를 해버립니다.
    갑옷을 신청하실 경우 프릴과 리본 달린 옷으로 모에화 시켜버립니다.

  • 채팅방에 입장 후, 24시간 이상 신청서 제출이 없다면 신청의사가 없다고 판단하고 방을 삭제합니다.

진행 방식

접수▶신청서 확인▶입금 확인▶최종 완료

선택 가능 포즈

있는 포즈의 반전도 가능합니다. (추가금 안 듬) 포즈 배치시 말씀해 주세요.
다른 포즈로도 작업 가능하나 이 경우 추가금이 듭니다.

신청서 양식

1. 닉네임 :

2. 신청 인원 수 :

3. 캐릭터 이미지 자료 : (자유롭게 가져와 주세요!! 블로그 등을 이용하여 한 페이지 안에 넣어와 주시면 보기 편합니다.)

4. 포즈 배치 : (예 : A캐릭터는 전대2, B캐릭터는 전대4… 오마카세 가능합니다.)

5. 기타 사항 : (강조했으면 하는 것들이나 꼭 들어갔으면 하는 표정…,등 기타 내용을 적어주시면 최대한 반영을 하도록 애씁니다. 표정 등을 특히 강조하고 싶으시면 꼭꼭 강조표시 해주세요!! 없을 시 디폴트 표정으로 그립니다.
페어가 커플 캐릭터시면… 따로 이곳에 말씀해 주시면 캐릭터들 사이의 거리감을 줄여드립니다….)

6. 헤더 편집 추가 : O / X

7. 전달 받을 메일 주소 :

추가금 메뉴판

빠른 마감 (1일 이내) + 25000원 (일정에 따라 거절될 수 있음)

빠른 마감 (2~3일 이내) + 15000원

인원 추가당 + 10000원

헤더 편집+ 3000원

작업물 비공개 + 10000원

어려운 의상 …과캐디…. 인원당 + 2000원

없는 포즈 변경 추가금 인원당 + 2000원

소품 추가 (좀 난이도 있는 무기) +2000원 부터 (간단한 검이나 총기류는 그냥 그려드려요)

샘플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o/sZ3G3Qad

트위터 :: @blackkimchinabe 

문의는 오픈 카톡으로 주세요.

(채팅방에 입장 제한이 있습니다. 입장이 된다면 신청 가능입니다.)

채팅방에 입장 후, 24시간 이상 신청서 제출이 없다면 신청의사가 없다고 판단하고 방을 삭제합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