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토리 커미션 공지

공지사항

  •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콘도토리(@corn_acorn)에게 있습니다.

  • 완성물은 A5 형태의 PDF로 편집하여 전달드립니다.

  • 완성물을 사용할 경우 출처 표기(crepe@corn_acron / 콘도토리 커미션)를 필수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상업적 용도의 사용을 절대 금합니다.

  • 모든 글은 신청서 또는 보내주신 자료 내의 정보로만 작업합니다.

  • 모든 글의 컨펌은 최대 2회 진행됩니다. 컨펌 후 수정이 전체 분량의 50%를 넘을 경우 추가금이 붙을 수 있습니다.

    단, 신청서 내에 기재된 사항에 대한 누락일 경우 추가금 없이 재작업에 들어갑니다.

    신청서 또는 자료에 미리 기재되지 않은 사항을 컨펌 시 추가할 경우 수정 진행이 어렵습니다.

  • ±500자 내로는 환불 또는 추가금이 붙지 않습니다. 되도록이면 신청 분량 이상으로 맞춰드립니다.

  • 입금 후 신청 취소는 어떤 사유로도 불가능합니다.

  • 만약 작업자가 기한을 어길 경우, 전액 환불+작업물 전달으로 진행합니다.

  • 모든 작업물은 샘플로 사용됩니다. 샘플 사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 20%의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 미성년자 캐릭터, 실존인물에 대한 성인물 작업은 받지 않습니다.

    작업 기한

  • 1만자 이하: 최대 2주

  • 1만자 초과~4만자 이하: 4주

  • 5만자 초과: 협의 후 일정 확정


추가금 메뉴판

샘플 미공개: 기본 가격의 +20%

PDF가 아닌 이미지로 완성: 기본 가격의 +10%

3일 이내 빠른 마감(1만자 이하만 가능): 기본 가격의 +50%

성인물(신분증 확인 필수): 기본 가격의 +30%

*기본 가격이란, 추가금이 붙기 전에 책정된 금액을 말합니다. 추가금이 여러번 붙더라도 기본 가격을 기준으로 퍼센트를 계산합니다.


오픈 기념으로 전체 가격의 10%를 할인해드립니다

전체 가격=추가금을 포함한 모든 변동사항이 적용된 최종 가격

기간: ~2/29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