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aria 0차 보고서
[의심의 씨앗]
#0차_보고서
[밀랍인형]
"태양을 가까이서 본 적이 있나요?"
이름 : 이카리아 Icaria
애칭: 카리아, 리아. 애칭으로 불리는 것을 선호합니다.
젠더: 시스젠더 여성
나이 : 7세
키 / 몸무게 : 125cm/26kg
능력 : 코로나(Corona)
손바닥에서 오존과 질소 화합물이 발생하는데 이가 공기 중의 수증기를 만나면 강산인 질산을 생성해 물체를 녹이는 원리로, 현재는 능력의 수준이 약해 손바닥 크기의 구멍만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손바닥에 물을 묻힌 상태여야 합니다. 이능력을 사용하면 손이 아리다고 하곤 합니다.
성격 :
이카리아는 신실한 성격입니다. 그는 거짓말을 잘 하지 않으며 순진하여 그릇된 말을 하더라도 그가 상대방이 잘못되기를 바라며 그런 말을 한 것은 아닐 겁니다. 또한 그는 친절합니다. 다른 이들에게 항상 미소를 보여주며 어떻게 하면 남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을 수 있는가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또한 그는 사랑 많은 유형의 사람입니다. 사람들에게 자신이 받은 애정을 베풀 줄 압니다.
외관 :
연보라색 머리칼을 특이한 모양으로 동그랗게 말았습니다. 앞머리는 눈썹 언저리를 웃돌며 옆머리는 귀 뒤로 넘겼습니다. 나머지는 자유분방하게 풀어두었습니다. 피부가 깨끗하고 홍채는 짙은 녹색(키위에 가깝다)이며 새빨간 동공을 지녔습니다. 눈매는 무심하나 항상 생글생글 웃고 있어 전체적인 인상은 좋습니다.
특징
L: 후견인, 집
생일: 10월 14일
소지품: 물이 들어있는 물병
-부유한 평민 후견인에 의해 길러지다 이곳에 왔습니다.
신분 (계급) : 평민
선관 : (*편하게 개인밴드 와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오너란 ]
오너 닉 : 먼지
오너 나이 : 06
오너 한마디 : 수위표 내 조율 필요 없습니다! 좋아요로끊습니다! 최고예요는 뺨입니다, 편하게 받아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
福
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