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지타임 컨셉 마작패 이미지셋 배포

마작타임을 즐겨보자!

가비지타임 컨셉으로 마작을 즐길 수 있는 작패 이미지셋을 배포합니다.

원중/장도/조형/지상 + 티라노/알로/공희찬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용처는 CCfolia에서 사용하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풍패 - 북남동서, 조형고가 컨셉입니다.

자패 - 티라노가 발, 공희찬이 중, 알로가 백패입니다.

만수패 - 1만부터 9만까지, 장도고가 컨셉입니다. 5만 아카도라는 색이 다릅니다.

삭수패 - 1삭부터 9삭까지, 원중고가 컨셉입니다. 5삭 아카도라는 색이 다릅니다.

통수패 - 1통부터 9통까지, 지상고가 컨셉입니다. 5통 아카도라는 색이 다릅니다.

세팅 방법 간략 설명

CCfolia에서 방을 만듭니다. 트럼프 덱을 꺼냅니다. 뒷면을 편집으로 이미지를 바꾸어줍시다.

이후 한장씩 뽑아 편집으로 이미지를 바꾸어줍니다.

패가 4개가 되도록 복제합니다(수패 5는 아카도라패를 포함해서 4개가 되도록 합시다)

이미지셋에 문제가 있을 경우 불시에 내려갈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2차창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