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KAKOTOPIA

에스마일 성인기1 종전

"Haven’t you herd못 들으셨나요? 방송이 시작한대요. 안녕, 영국 마법 세계의 모든 생명체들, 좋은 저녁이에요. 그리고 빼놓을 수 없죠, 자아, 인지, 그리고 “살아 있음”의 경계를 흐트러뜨리는 모든 분들, 친애하는 저의 동지들께도 좋은 저녁입니다. 군집행동Herd Behavior의 목자Herdsman-하지만 악귀를 쫓아내거나 폭풍우를 잠잠하게 하지는 못한답니다-, 혹은 메인 DJ. 카코폰Cacophon입니다.

짧은 밤인사 후 여러분의 밤을 그만 어지럽히고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히는 질문 하나에 가까워요.

…날이 어둡습니다. 불씨가 짓밟힐 때도 있습니다. 배를 채울 빵을 구워 주거나 추위를 버틸 온기를 주기는커녕, 바로 앞의 어둠을 밝히지 못할 때도 있죠.

이쯤이면 기만하지 않으려면 인정해야겠습니다. “우리”는-현재 발언권이 저에게 있어서 제가 잠시 대표하겠습니다-여러분을 구원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사과하러 온 것이 아닙니다.

듣고 계십니까? 보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여러분이 우리를 구원할 것입니다.

우리는 돌아올 거에요.

언제?

글쎄요.

군집Herd은 언제 군중Crowd이 됩니까?

군중Crowd은 언제 민중People이 되죠?

왜냐하면, 혁명이 민중을 하지 않잖아요. 민중이 혁명을 하죠The revolution doesn‘t people, the people revolts. 마지막 농담 치고는 괜찮은 말장난인가요?

그럼 다음은 날씨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의 하늘에는 저주가 빗발칠 예정이에요. 밤산책을 하려면 프로테고를 연습하시는 게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