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 STORAGE

[프로필] 클라우스 토닉

한마디

| Profile

클라우스 아놀드 토닉

Klaus Arnold Tonic

클라우스(Klaus).

독일어로 승리의 인도자. 어머니는 늘 승리하고 싶어했고, 아버지도 마찬가지였다. 결국 그가 그들을 승리로 이끌었는지는, 그조차 알 수 없다.

아놀드(Arnold).

명예를 중시한 것은 비단 그의 어머니 뿐만은 아니었다. 그의 아버지 또한, 이름에 따라 명예에 집착했으므로.

토닉(Tonic).

추가예정

■ Gender

Mare 남성

■ Age

17세 → 27세

■ Birth

1958년 03월 20일

물고기자리 / 보라색 튤립(영원한 애정) / 산호(침착)

라임나무(의심) / #89588A(침착함)

■ Body

178.3cm ??kg / 양손잡이

키가 큰 만큼 상당히 마른 체형. 그러나 퀴디치로 단련된 근육이 있다.

10살에 귀를 뚫었다. 누나인 카시아가 뚫어주고 울지 말라며 달래주었다.

■ Face

백은색 긴생머리, 라벤더색 눈동자(#A079CD)

머리색과 눈동자색 모두 토닉 가의 특징이다. 그러나 얼굴은 친어머니를 쏙 빼닮았다. 덕분에 제 누이와도 똑같이 생겼다.

어머니가 벨라 혼혈인 영향으로 남성치고도 상당히 미형이며 아름답다는 소리를 듣곤 한다.

■ Blood

Pure-Blood 순수 혈통

■ House

슬리데린(Slytherin), 7학년 → 졸업

1969년 입학, 1976년 졸업

■ Wand

사과나무, 불사조의 깃털, 11.5인치, 견고함

■ Address

추가예정

■ Job

추가예정

■ Career

슬리데린, 퀴디치 수색꾼(1970년~1974년)

■ Image

Symbol 🌂, ☂️, 🦄

Color 라벤더색

Flower 라벤더

Animal 유니콘

Keyword #눈치빠른, #비밀많은, #정이많은, #모범적인, #고집있는, #고지식한, #불안정한, #자유로운

■ Summary

슬리데린의 별종이자 유니콘.

시온 포레스트의 사촌.

■ Keyword

#알수없는, #조용한

종 잡을 수 없는 성격의 소유자. 평소 조용하고 말수가 없으며 자신의 의견을 잘 얘기하지 않는다. 절대 먼저 말 걸지 않으며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끔, 인기척을 지운다.

#고집있는

반대로 고집이 세다. 의견을 피력하지 않으면서 자신의 생각도 잘 바꾸지 않는다. 일단 제가 아는 대로 판단하며 직접 보거나 듣지 않는 이상, 이해하지 못한다. 아닌 것은 아닌 것이고 맞는 것은 맞는 것이다, 라는 좌우명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시온이나 제 누이와 있을 때는 달라진다. 두 사람의 의견을 의심하지 않으며 반대하지도 않는다. 또 두 사람에겐 먼저 말을 걸며, 자주 웃는다. 특히 시온에게는 제 고민도 잘 털어놓으며, 비밀을 만들지 않는다.

#정이많은

정이 많다. 친해지기는 쉽지 않지만 한 번 친해지면 온 마음을 내주는 편. 그래서 배신의 상처도 크다. 사람을 쉽게 믿지 않는 것도 그 영향. 그러나 타고난 건 고쳐지지 않는지라 여전히 힘들어 하거나 우는 사람을 지나치지 못한다.

#고지식한

상당히 고지식하다. 남의 말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이며 자신도 빙 돌려 말하는 법을 모른다. 특히나 거짓말에 재능이 없다. 감정 또한 잘 숨기지 못해 꼭 티가 나고 만다.

#야망있는

생각보다 욕심이 많고 야망이 크다. 가질 수 있으면 갖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그러면 덜 미치지 않을끼 싶어서. 실제로 금고에 쌓이는 돈을 보며 만족해한다.

또 어차피 미쳐버린 가문이라면 차라리 없애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며 스스로가 가주가 되어, 없애버리고 싶어한다. 때문에 토닉을 지우겠다는 시온의 말에 누구보다 기뻐했고 물심양면으로 도왔다.

#모범적인, #성실한, #양심적인

법을 준수하고 규칙을 존중한다. 스스로가 서있는 것이 언제든 무너질 수 있는 것이란 것을 인지하고 있다. 딱히 정의롭진 않지만 다수를 위해 소수의 희생이 필요하다면 기꺼이 스스로 소수에 자진한다.

#비밀이많은

비밀이 많다. 불필요한 말이라서도 있지만 알리고 싶지도 않기에 말하지 않는다. 숨길 수 있으면 전부 숨기며 누가 물어봐도 대답하지 않거나 거짓말을 한다. 가끔은 스스로도 무얼 비밀로 했는지 잊어버릴 정도로 비밀이 많다.

#무심한

인간관계에 있어 필사적이지 않으며 오히려 무관심한 태도를 보인다. 오는 사람을 막지 않는 대신, 가는 사람도 잡지 않는다. 쉬이 친분을 쌓지 않기 때문에 한 번 친분이 생기면 스스럼이 없다(그렇다고 선을 넘는 건 아니다).

■ Character

호그와트 선정, 퀴디치가 어울리지 않는 사람 1위.

후플푸프 선정, 슬리데린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람 1위.

■ Areas

(애칭) 크리스

■ Hogwarts Day‘s

배정모자 한마디

유명한 모자걸이. 슬리데린과 후플푸프 사이에서 고민하던 모자는 클라우스의 야망을 높게 사, 그를 슬리데린에 배정했다.

■ Study

선택 과목

좋아하는 과목

싫어하는 과목

평균 성적

■ Patronus

유니콘.

7학년이 되던 해, 12월. 제 누이의 전폭적인 지지 아래, 훌륭하게 성공한다.

■ Favorite

제 누이, 시온 포레스트

애완묘-리키

풍경 소리, 방울 소리

퀴디치, 호수에서 수영하기

■ Hate

토닉(Tonic) 가

■ Item

보라색 우산 귀걸이. 할머니가 15살 생일선물로 주신 귀걸이.

연보라색 양산. 몸이 허약한 제 누이를 위해 항상 들고 다니던 것으로, 이제는 더이상 쓰지 않는다.

■ Specialty

추가예정

■ Hobby

누나와 산책하기

시온과 대화하기, 시온에게 상담하기

■ Habit

추가예정

■ Boggart

추가예정

■ Family

아놀드 토닉(A. Tonic)실비아 노트(S. Nott) 사이에서 태어난 둘째이자, 카시아 토닉(K. Tonic)의 남동생.

추가예정

카시아 토닉(Kaxia Tonic). 클라우스와는 7살 차이가 나는 친누이. 그와 마찬가지로 슬리데린 출신으로 누구보다 클라우스를 아껴주는 누이.

시온 포레스트(Shion Forest). 비록 성은 달라졌으나, 토닉의 피를 이어받은 사촌.

■ Friends

추가예정

■ Other People

자넷 포레스트(Z. Forest). 시온의 동생이자 포레스트. 시온의 동생이라 친해지고 싶으나 어째서인지 자넷은 그를 경계한다. 아마도 클라우스가 시온을 토닉으로 데려갈까봐 그런가보다. 그럴 일 없는데.

■ Fast Story

추가예정

■ Etc

추가예정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자캐
#OC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