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당 썰 백업

청명 x 환생여당보

백업계 by 가요
352
6
0

***

로슈(@SoDat_)님과 작성한 썰 핑퐁 타래 백업입니다.

두 사람이 번갈아 작성한 내용을 약간만 다듬었기에 진행이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맞춤법 검사는 하지 않았습니다.

***

환생여당보... 진짜 무공 1도 관심없고 소소랑 같이 당가 여식으로 잘살다가 신룡보고 폴인럽했으면 어떡하지... 그래서 소소가 혼인 공격 했을 때 충격 받아서 정신 반 쯤 나갔다가 신룡이 거절했단거 듣고 다시 정신차렸으면 좋겠다... 근데 소소도 거절했는데 자기는 받아줄까?

근데 먼저 알아본건 청명이면 좋겠음. 소소가 청한 혼인은 거절해놓고 당보에게 다시 청혼하면 어떡함? 당군악 아저씨 눈 돌아갈 듯ㅠ

아 만약 당보가 군악아조씨 늦둥이 막내딸이면 더 눈뒤집어 질 듯. 소소도 혼인시킬생각없었지만 싫다고 빠꾸 먹여놓고 더 어린 여식을??? 눈독들여?? 눈에서 독도 쏠 수 있을 듯.

미친 진짜 대가리에 대침 맞아도 할 말이 없는 파렴치한이 된 청명. 소소는 처음에 나를 거부하고 쟤를?? 하면서 빡쳤다가 점점 막내를???골라??? 하고 2차 빡침와서 이번엔 대침 쑤실려고 쫓아다닐듯. 군악 아저씨 음식 잘 먹어준다고 좋아했으면서 거기 독 탈까 고민하는 할 듯.

소소뿐만아니라 당패랑 당잔도 막내를...골라?? 감히??? 이렇게돼서 암기랑 독 들고 어슬렁거렸으면. 당보만 분위기 파악 못 해서 얼굴 달아올라가지곤 이 사람이..나한테..청혼?! 꿈인가? 이러고 있는데 뒤에서 막내야 그놈은 안된다.. 하고 있는 당가네 가족.

너무 초반이라 그놈은 안된다... 하면서도 티는 못 내고 뒤에서 대침갈고 있을거 같음. 이거 뭐 당보가 따라가겠다 한마디 하는 순간 당가 뒤집혀서 청명이도 장문사형; 큰일낫쏘;; 할 거 같은 느낌.

당군악 아저씨랑 당남매들 당보 뒤에서 눈으로 불 뿜고있다가 당보가 뒤돌아보면 바로 표정 바꿀거 같음ㅋㅋㅋ 당보가 혼인하겠다고하면 세상 무너진 표정으로 절대 안된다고 설득하는데 못 꺾어서... 진짜 청명 죽일 듯이 노려봄.

결국 당보가 도장 따라가겠다고 엉엉 울다가 쓰러지면 뒷 목 잡은 당군악이 죽어도! 화산 입문은 안돼! 해서 결국 의약당에 도움주는 파견직 비스무리한 걸로 보내줬을듯. 그렇게시작되는 청명 연애 시뮬레이션..!

당군악은 소소한테 저 신룡인지 광견인지가 당보한테 허튼 짓 못 하게 네가 잘 봐줘야한다...하고 몇 번씩이나 다짐받았을 듯.

그런데 그때... 기억 찾은 당보가 나타났다! 막상 화산 가서 크흠크흠하는 청명이 치근덕거림과 화산 검 수련하는거 보고 아주 조금씩 기억 돌아오는 당보. 청명이한테 말했다가 너무 펑펑 울어서 당황했을 듯. 그래도 엄청 행복해보이는 청명이 끌어안고 등 두드려주는 당보.

아 웬 신룡닮은 문짝남이 자꾸 생각나서 상담했을 뿐인데 신룡이 너무 펑펑 울어서 아직 기억 덜 돌아온 당보는 왜 울지? 싶지만 일단 우니깐 달래주는데... 이 모든 걸 대침들고 소소가 지켜보고있는. 상황이 좀 진지해보여서 냅뒀는데 당보가 달래주는거 보고 개수작이라고 욕할거같음.

기억 다 돌아온날에 술 한병 깠는데 그걸 또 고대로 소소한테 들켜서 같이 혼날듯.

사형 이새기는 다쳐도 술마실려고 달고사니까 그렇다쳐도 당보 너까지 사고치면 어떡하냐고 왁왁거리는데

기억돌아오기 전엔 고분고분 혼났는데 기억 좀 돌아오고 나서는 추진력을 얻기위해 꿇은 무릎이라 잔소리 흘려들으면서 탈출각 재는 당보. 틈을 보이면 튀어나간다! 옆에 있던 청명이도 당보 튈거같은 낌새보이면 냅다 옆꾸리에 끼고 경공으로 튈거같음. 당보는 무공을 안 배워서 튀어봐야 무인인 소소한테 후딱 잡혀올거라...

소소는 당보가 저렇게 튀어나가도 착했던 우리 당보가 사형 놈이랑 있더니 안좋은물 들었다고 속상해하면서 청명이 조질생각만 가득함. 청명이가 들었으면 당보는 전생부터 그런놈이었다 소소야 했을거임ㅋㅋㅋㅋ

카테고리
#기타
  • ..+ 3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