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반 자캐

포 비더 베륄

가주의 가장 긴 문장

이름

포 비더 베

Po Bidau Bérulle

외관

https://picrew.me/ja/image_maker/1869329

외관나이 20대 후반-30대 초반

186/슬렌더 체형

밀색 직모. 허리 기장의 장발이며 목덜미에서 연두색 리본으로 느슨하게 묶었다.

포 비더의 대사서답게 이지적인 분위기가 느껴진다. 온화하고 부드러운 인상.

실눈캐. 그의 눈을 보았다고 증언한 이들은 그의 눈이 붉은색이라고도 하고, 한쪽 눈마다 눈동자가 두 개씩 있다고도 하고, 아예 눈동자가 없다고도 말한다. 실상은 연한 황록색. 오른쪽 눈동자 옆에 적색광을 내는 옵저버를 심어 파생된 소문이다.

연두색 타이, 묽은 초콜릿색 바지와 베스트, 흰 장갑.

랭크

600위 후반

이명

유령선의 타륜

Phantom Tiller

포지션

탐색꾼/파도잡이/단술사

창지기, 낚시꾼 포지션은 동 600위대 후반 하이랭커들에게 밀리며 나머지 포지션은 모두 능통.

50층까지는 파도잡이였다.

거주

지식의 방주

성격

사근사근하고 정중한 편.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다감하다. 문어체의 말투 사용. 종종 포 비더의 사절로 차출될 정도로 외교술에 능하고 완곡한 표현을 자주 사용한다.

컨트롤프릭. 능력이 아닌 성격이며 통제에 따르지 않거나 원하는 바대로 행동하지 않으면 강권, 강제, 강압한다. 소시오패스 성향 있음. 가스라이팅하는 경우도.

가까운 사람만 아는 성격. 속이 베베 꼬이다 못해 썩어 문드러졌다. 대단히 격식 있는 존대에 멸시와 조소 섞인 단어의 조합이 괴리감을 느끼게 한다.

선별인원 시절부터 상냥하지만 영악하고 온정 없는 성격은 그대로였다.

가주의 어떤 성격을 부여받았는지는 불명. (안 정했습니다 관계 서사에 따라 달라짐)

기타

포 비더의 1급 대사서. 가주가 창조한 가장 긴 문장. 글귀의 글자 수가 최대로 사용할 수 있는 방의 개수이며 아직 한계에 도달하지는 않았다. 개수는 불명. (역시 안 정했습니다)

7개가 세트인 A급 옵저버 ‘마스트(돛대)’를 사용한다. 오른쪽 눈에 박은 메인 옵저버 자체를 마스트, 서브 옵저버 ‘세일(돛)’들은 위치와 용도에 따라 포어, 지거, 톱, 톱갈란트, 로얄, 스카이로 부른다. 모든 세일은 사각이 없으며 전장에 뿌린 세일의 시야를 마스트가 취합해 한번에 자신의 시야처럼 받아들인다.

창조되었을 때부터 마스트를 눈에 박은 채 태어났다. 메인 옵저버 사용에 익숙해질 때까지는 파도잡이 포지션이었고, 50층 이후부터 세일을 하나씩 늘려가며 탐색꾼 포지션을 익혔다. 마스트를 통해 주변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굳이 눈을 뜨지 않는다. 마스트의 적색광을 숨기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단술사의 기술로 옵저버와 등대의 운용을 방해할 수 있다. 마스트의 기능과 결합해, 통제권을 잃은 옵저버를 일시적으로 자신의 시야처럼 사용하는 것도 가능.

몸이 가볍고 날렵하지만 동급의 선별인원, 랭커들에 비하면 체술은 약하다. 팀을 이뤄야 진가가 발휘되는 타입.

가느다란 미성. 어느 때건 목소리를 높이는 일이 없다.

마스트를 해킹당해 자신의 뇌를 본 적이 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