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1999] X 개인스

TWG04 孩子们

The Kids | 어린이들

개인 백업 by K
9
0
0

—호기심과 상상력, 그리고 약간의 복수심.


—기다림은 언제나 지루하다.

—하지만 그녀는 결코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

소네트 좋은 아침이에요, 버틴. X 씨를 보셨나요? 음, 윌슨 씨의 사무실에서 나왔더니 갑자기 X 씨가 커피를 사러간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아래층 커피숍에서 만나지 못했어요. 원래는 추가 조항을 다시 한 번 검토해보고 정식 계획안을 작성해달라고 부탁하고 싶었는데…. 아, 서류들은 저한테 맡겨주세요. 버틴, 시간이 된다면, X 씨를 찾는 것을 도와주실 수 있나요?

—X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보통 사람들이 게으름을 피울 때 가는 곳, 탁 트인 곳, 텅 빈 곳, 사람이 없는 곳을 생각해보자.

X 자, 아직 철사가 하나 남았어요…. 누가 이 행운의 철사 후원자 되고 싶나요?

어린이들 저요! 나!

—X는 호텔 맞은편의 빈 차고에 있었다. 그의 앞에는 골드버그 장치의 프로토타입이 놓여있었다.

—구슬, 전선, 녹슨 스피커, 바닥이 없어진 양동이,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생활 폐기물로 구성된 것들이다.

—재미있게 지켜보는 아이들도 있었다.

X 여러분의 열정적인 투자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이 “전자동 핀볼 항공기”의 조립이 완료되었네요! 기계를 원하는 각도로 조정한 다음 이 스프링을 누르기만 하면…. 구슬의 아름다운 비행 쇼를 즐길 수 있게 되죠! 제일 먼저 해보고 싶은 사람?

—아이들은 서둘러 손을 들었다.

—어린 소녀 한 명이 유난히 큰 소리로 대답했다.

X 레이디 퍼스트, 우리의 가장 큰 후원자인 소피가 리본을 자르게 하죠!

소피 아하하, 물이라도 한 번 더 뿌려보지 그래!

—소피는 복수하려는 듯 웃었다.

—그녀는 장치를 그의 방향으로 돌려놓고, 만족스러운 듯 스프링을 눌렀다.

—구슬은 스프링에서 빠져나와 바닥이 없는 물통을 세 바퀴 돌더니 다시 높이 튀어올랐다.

—그리고 녹슨 나팔을 지나 정확하게… 제 자리에 착지했다.

소피 ….

어린이들 ….

X 정말 아름다워요! 소피가 성공한 것 같네요. 실제로, 어느 각도로 돌렸든 구슬은 결국 제자리로 돌아가죠. 엄청난 발명품이에요. 재설정 할 필요가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완전 자동 핀볼 비행 기계잖아요!

—X는 자신에게 박수를 보내기 시작했다.

—아이들의 반응은 압도적인 야유였다.

소피 30미터는 날아간다면서?

X 수직 비행 거리는 정확히 30미터예요.

소피 방향은 어떻게 된 거야!

X 원래 위치로 정확하게 떨어지는 것도 정확한 거죠.

소피 이럴 줄 알았으면 양동이를 빌려주지 않았을텐데!

—아이들은 항의하기 시작했다.

“다시 해!” “내 스프링클러 돌려줘!” “너희 집 아래층까지 행진할거야!” 라는 구호가 뒤섞여 있었다.

소네트 X 씨…. 어린이를 위한 공연인가요? 즐거워 보이시네요….

X 버틴, 소네트?! 여기엔 언제 오셨나요….

소네트 너무 긴장하지 마세요, X 씨. 버틴은 단지 당신의 공연을 보러 왔을 뿐이에요. 그런데 방금 말한 건…. 스프링클러라고요?

어린 소녀 그건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물건이었어요! 소피가 거기 맞아서 엄마를 찾으며 울었다고요.

소피 야, 나 안 울었어! 물이라고, 물!

X …그런 눈으로 보지 마세요? 저는 공연 중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았다는 것을 엄숙하게 맹세할게요. 이건 정말 설명할 수 있어요.

—X가 말하려던 순간, 멀리서 몇 차례의 외침이 들려왔다.

어린 소녀 …아, 엄마가 약 먹으라고 하셨어요.

소피 저도 아빠가 곧 데리러 올 텐데, 우리 내일 또 여기서 만날 수 있어?

어린 소녀 모르겠어…. 엄마는 윌슨 씨가 미치지 않았으면 날 병원으로 돌려보낼 거라고 했어.

소피 진자 짜증나…. 나는 왜 아픈 거야? 내 스프링도 튕겨서 자동으로 리셋하면 안 되는 거야?

X 음? 전자동 핀볼 기계가 마음에 들었나요?

소피 난 이제 그만 가볼게. 물통은 가져. 이상한 오빠!

—아이들은 함께 떠났다.

소네트 이 아이들은…?

X 선천성 구리 대사 장애를 앓고 있는 아이들이에요. 설명해드릴 수 있지만 잠시 기다려주세요.

—X는 한숨을 쉬며 아이들이 기증한 고철로 만든 기계를 분해하기 시작했다.

X 5분이면 끝나니까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