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DLSite 포인트 구매 방법

포인트 구매 방법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구매하지 않았던 동안 뭔가 한번 더 바뀐 것 같아서 일단 이건 공유를 하는게 좋겠다 싶었거든요. (2024.11.18일 기준)

해당 방법은 DLSite 계정을 가진 분을 기준으로 합니다.

준비물 : 해외결제 가능 카드 또는 payco계정.

1. 로그인 후 우측 상단 [어카운트] 아이콘 클릭, 보조메뉴의 [마이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좌측 메뉴에서 [포인트]>[포인트 구입]을 클릭.

3. 자, 구매 수단이 여럿 보이지요? 저는 JCB카드와 Bitcash가 없으며, 일본에 거주중이지 않은 분을 상정하여 설명하겠습니다. 이미지에 표시된 [For Books]를 클릭하세요.

4. 여기서도 조금 번거롭긴 합니다만, 이 For Books의 계정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이디가 없는 분은 5번으로 계속 진행하여 아이디부터 만듭시다.

5. 사실 이 게시글을 찾으신 것 자체가 이 For Books 를 통해 DLSite의 포인트를 구매해 본 적이 없다는 뜻일테니 이미지와 함께 찬찬히 진행하겠습니다.

일단 구매하고 싶으신 포인트 카드를 선택해서 장바구니에 넣어둡시다. 안 넣어두셔도 상관없지만 넣어두는게 경험상 조금 더 편했어요.

6. 장바구니로 들어가기 클릭

7. 장바구니에서 아래 노란색 [결제하기]클릭

8. 로그인 화면에 왔습니다. 맨 아래에 위치한 계정생성 을 클릭합시다.

9. 어카운트 등록 화면입니다. 성씨, 이름, 이메일을 입력한 후, 아래 두 버튼 중 오른쪽, [メールを送信する]를 클릭해주세요.

(이미 등록 계정이 있으신 분은 이미 등록한 메일이 있다고 빨간 알람문자가 노출됩니다. 이미 등록된 계정을 찾는 방법은 더 아래에 적어두겠습니다.)

10. 자, 메일로 가입정보가 보내졌습니다. 혹시나 스팸메일함에 있을지도 모르니 잘 뒤져주세요.

For Books 고객 계정 활성화

라는 메일이 왔을텐데 그겁니다. 클릭!

11. 아주 간단하죠? 메일의 저 [계정활성화] 버튼을 눌러주세요.

12.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