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사 프로필

(곰님 커미션🐻)

Dr. 리마 (LIMA)

160cm, 여성 / 평균보다 살짝 작은 체구. 평소엔 껴입고 다녀서 실제보다 조금 커보인다.

신체적으로 20대에 가깝지만, 처음 아미야에게 석관에서 구출되었을 때부터 '내 몸이 원래 이랬나' 정도의 위화감을 겪고 있다. 과거에 관해선 아는 사람들이 다같이 입을 다물고 있으니 이에 대해서도 알 방법이 없음.

장난기있어보이는 인상으로 실제로도 그런 편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대하고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 그렇다.

본인이 일정 이상의 친밀감을 느끼는 오퍼레이터에겐 허락을 받은 후 이름으로 부른다.

평소 언행에 진지함이 없고 가벼워 일부 관계자들에겐 주의를 듣기도... (??:제발 정신좀 차리길 바란다 박사)

할땐 하는, 스위치 온오프간 온도가 많이 다른 타입. 처음보는 사람에겐 '이게 정말 그 로도스의 박사..?' 같은 인상을 줄 때가 많다.

현장 지휘관으로서 기본적으로 가져야 할 소양을 제외하고 원래 성격은 감정적인 편.

감정의 흐름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기질은 대체로 유용하지만 가끔 독이 되기도 한다.

로도스 내에선 대부분의 사람들과 친밀하며 둥글게 잘 지내는 편이다.

그럼에도 자신이 누구와도 '같지 않다'는 점(종족으로도, 로도스 내 위치로도)때문에 약간의 외로움과 쓸쓸함을 느낀다.

특히 친밀한건 (어쩌다보니) 카란 무역 관련 인물들 그리고 (성향상 필연적으로) Friston-3.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