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에 그어지는 거울상

inSANe 2인 5사이클 특수형

미로의 TRPG by 미로
90
0
0

크레페 이앤엘(@IAENIEL_DESIGN)님의 디자인입니다. 세션카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공 등의 2차 수정은 금지합니다.

거울에 비춰진 것을 감히 거짓이라 말할 수 있다면

트레일러

평소와 같이 별 볼일 없는 날, PC1의 반.

교실 문을 열고 들어오는 건 PC2입니다.

inSANe 「노을에 그어지는 거울상」 

거울에 비춰진 것을 감히 진실이라 말할 수 있다면,

시나리오 정보

타입 : 특수형

플레이어 수 : 2인

리미트 : 5사이클

사용룰: 인세인 1권, 데드루프

월드세팅 : 없음 (자체 장면표)

플레이 시간 :

세계관

‘MIRROR’라고 불리는 AI가 모든 것을 결정짓는 근미래 배경. 가정, 학교, 진로까지 모두 AI가 정해주는대로 흘러가고… 귀에는 전용 AI를 달고 다니며 신체와 연동하여 살아갑니다. 이것이 고착화된지 오래입니다. 이외의 설정은 자유롭게 해주세요. (근미래인데 라이터의 역량 문제로 딱히 과학적이진 않고 아무래도 판타지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은 적용하셔도 되고 아니어도 되는 참고사항입니다.

MIRROR : N0년 전 세계의 과학자들이 모여 만들어낸 최첨단 안드로이드. 인간형으로 돌아다니기도 합니다. 미디어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지만 그를 만났다는 사람들의 증언은 있습니다. 거의 모든 것이 이 안드로이드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예를 들어 결혼 상대를 정해주는대로 결혼한다거나, 정치인들은 허수아비이며 모두 MIRROR가 선발한다는 점.

단말기 : 휴대폰입니다. 공용 서버에 접속하여 원하는 정보를 모두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전용 AI가 있기 때문에 검색이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머지는 현대와 비슷합니다.

전용 AI : 부착식이며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지만 보통 계속 붙이고 다닙니다. 신체와 연동해서 홀로그램이나 메세지 전송, 전화, 수면 유도 등의 여러 편의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동수단 : 사람이 운전해야 하지만 네비게이션이 전용 AI와 연결하여 가고 싶은 장소를 알아서 찾아줍니다.

학교 : 현대와 같지만 듣는 과목과 방과후 수업 등등은 모두 MIRROR가 결정합니다. 고등학교까지 모두 MIRROR가 정해주는대로 다녔으며, 입학하게 될 대학교도 이미 정해져 있습니다.

PC 공개사명

PC1 : 당신은 마경 고등학교의 학생이다. 시스템으로도 진로 예측이 되지 않는 불량아인 당신은 별로 학교에 흥미가 없다. 당신의 사명은 「졸업까지의 일상을 조용히 보내는 것」이다.

PC2 : 당신은 마경 고등학교의 학생이다. 시스템의 권유로 인해 지금의 학교로 오게 된 전학생인 당신은, 옆자리의 PC1에게 관심이 생겼다. 당신의 사명은 「짝꿍인 PC1과 친해지는 것」이다.

주의사항

청춘 학원물이 아닙니다. 이 사항을 꼭 PL에게 공지해주세요. PC의 백스토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트리거 요소 : 자살, PC간 대립

로맨스가 가능한 페어를 데리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 페어의 AU를 추천드립니다.

멀티 장르 호러 TRPG 인세인을 기반으로한 팬 시나리오입니다. 다만 룰 변경을 포함한 개변은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적인 장소에서 시나리오에 대한 스포일러를 주의해주세요.

모티브는 ‘사이코패스‘, ‘무능한 나나‘, ’에이티식스‘입니다.

문의사항은 트위터(@milo_trp) 또는 블루스카이(@milotrp.bsky.social) 디엠으로 부탁드립니다.

약칭은 “노을거울” 정도로 불러주세요.

아래로 진상이 이어집니다!

플레이어로 즐기실 예정이시라면 스크롤을 멈춰주세요.

추천 BGM

진상

PC1은 AI의 중추. PC2는 선천적으로 그런 AI를 죽일 수 있는 오류를 가진 존재입니다. 여기서 오류라는 것은 AI의 데이터에 간섭해 강제로 변경시키게 되는 것인데, 이 시나리오에서는 가지고 있는 모든 감정의 속성을 반전시키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를 -로, -를 +로)

PC2는 어릴 적 PC1을 만난 적이 있습니다. AI 체제에 위협이 될 오류, PC2에게 PC1은 ‘살의’를 가지고 접근합니다. 그러나 감정이 속성이 반전되어 PC1의 감정은 ‘광신’으로 변경(원래 인간들에게 느끼고 있었던 환멸 또한 애정으로 변경됩니다. 후에 무작위의 인간에게 살의를 갖게 되는 이유입니다.). PC1은 오직 데이터로 판단해야 하는 AI임에도 불구, PC2를 곁에 두고 싶다는 욕망을 품습니다. 그렇게 그의 평범한 원래 인생을 망치고 진로 예측 결과를 조작, 자신과 가장 가까운 군대에 붙들어두었습니다(가혹한 환경이지만 PC2는 나름대로 잘 해낼 거라고 판단했습니다. 실제로도 살아남았고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감정적이게 된 자신의 사고가 완전히 망가졌다고 판단. 과학자들이 입력해둔 명령에 따라 죽기 위해 PC2의 오류를 떼어낼 방법을 찾습니다. 그러길 4~5년(유동적으로 조율), 1회용에 불가하지만 연구 결과가 있었습니다. ‘거울’입니다. PC2의 오류를 담아 딱 한 번, 감정을 반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AI라도 죽음은 두려웠던 걸까요? 그는 아무것도 모르는 채로 죽기 위해 자신의 데이터를 지우고 마지막으로 ‘광신‘하는 PC2의 원래 인생을 조금이나마 돌려주려 합니다. 임무를 명목으로 그를 고등학교로 불러들입니다. 그리고 거울을 사용하며 PC1의 감정은 ‘살의’로 변경. 이 시점에서 시나리오가 시작됩니다.

PC1의 진짜 감정은 무엇일까요? 비춰져서 갖게 된 감정은 PC1의 감정이 아니라고 단언할 수 있을까요? 두 번이나 비춰진 감정은 처음의 것과 같다고 할 수 있을까요.

거울에 비춰진 것을 감히 거짓이라, 진실이라 말할 수 있다면.

GM 정보

광기카드

어둠의 축복, 음모론, 폭력 충동, 피에 대한 갈망, 도를 넘어선 마음, 적이냐 아군이냐, 기묘한 욕구, 망향, 패닉, 일그러진 마음 (총 10장)

장면표 2D6

2. 잠잠하던 하늘에서 비가 내린다. 아침에 본 예보에서는 이런 말이 없었는데… 우산을 들고 왔는지 확인해보자.

3. 문득 어딘가에 놓고 온 물건이 떠오른다. 중요한 물건이었으니 아무래도 다시 돌아가야 할 것 같다.

4. 갑작스러운 정전이다. 인공적인 조명이 꺼지고 주황빛 햇살이 공간을 비춘다. 옆에 있는 이의 얼굴 또한 같은 색으로 물든다.

5.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본다. 어라, 어딘가 달라진 점이 있지 않나? 착각일지도 모르지만…

6. 수업이 끝나자 학생들이 소란스럽게 교실 밖으로 쏟아져나간다. 순식간에 교실이 둘만 남아 조용해진다.

7. 조금 지루해지려던 참, 옆에서 오는 시선이 신경쓰인다. 무심코 돌아보면 옆에 있던 사람과 눈이 마주친다.

8. 평소와 다를 바 없는 일상에서, 어쩐지 불길한 기분을 느낀다. 알 수 없는 오싹함에 몸이 움츠려진다.

9. 무슨 일이 있었는지, AI들이 길바닥의 핏자국을 청소하고 있다. 옅은 비린내가 풍긴다. 전원 《매장》으로 공포판정.

10. 치직거리는 소리가 들려온다. 가만히 귀를 기울여보면 판단할 수 있는 단어는 하나. ‘하운드4.’ 핸드아웃, 「군대」를 공개한다.

11. 사물함 안에 언젠가 남겨뒀던 간식이 남아있다. 조금 녹아 포장지에 찐득하게 달라붙는다. 진통제를 하나 획득한다.

12. 바닥에 떨어진 유리 조각을 발견한다. 빛이 반사되어 반짝이고 있다. 부적을 하나 획득한다.

9. 군대를 보내 누군가를 처형한 흔적입니다.

10. 하운드2, 하운드5 등등… PC2와 관련된 넘버를 적어주세요. 귓말로 상사가 PC2에게 임무 달성을 종용합니다.

특수규칙

장면 : 세션 전에 공개. 메인 페이즈 모든 장면의 배경은 노을이 지는 방과후입니다. 날짜의 변경은 자유롭게 해주세요.

감정 반전 : 감정판정에 성공했거나 ‘PC2의 AI’ 비밀을 얻었을 때 공개. PC1이 PC2를 대상으로 얻는 감정의 속성을 반전해서 얻게 됩니다. (-를 +로, +를 -로) 만약 종류가 애정 / 질투 라면 애정을 골랐을 때 최종적으로 기입하게 되는 것은 질투입니다. 반대로 질투를 골랐다면 애정으로 기입합니다.

PC1 백스토리 관련

가족과 친구들의 기억은 모두 PC1이 위장을 위해 데이터를 살짝 조작해서 틈을 만들어둔 것으로 합니다. 때문에 아무도 PC1에게 애정을 보이지 않습니다. 백스토리에서 가족과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없도록 주의해주세요. 학교에 아예 가지 않고 싶어한다면 ‘왠지 가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전해주시면 됩니다. 운명의 흐름처럼 AI와 오류는 만나게 됩니다.

PC2 백스토리 관련 (제가 진짜 오타쿠 같아서 안 적을랬는데)

군대의 넘버(하운드1,2,3)는 첫 입대 후 사전 훈련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얻은 병사부터 번호를 매겨둔 것입니다. 1등은 1번, 2등은 2번 이런 식입니다. 병사들에게 직접적으로 성적순이라고 설명하지는 않지만 다들 몸소 경험하면서 깨달아 알고 있습니다. 윗번호들은 대체로 잘 살아남는 편이고, 아랫번호들은 실력 문제로 몇 달 사이로 갈아치워지며 심하면 버림패로 쓰이기도 합니다. PC2의 실력과 위치가 어느 정도인지 상의해서 넘버를 정해보는 것… 즐겁지 않을까요…

질문사항 (들어오는대로 추가합니다.)

지금까지 앞으로 일어날 범죄를 대상으로 제거 임무를 내린 적이 있었나요? - 이번이 처음입니다.

소형 권총의 비밀처럼 자폭 명령을 받은 군인이 있었나요? - 이번이 처음입니다.

소형 권총, PC들의 정보와 AI에 대한 비밀은 PL만 모르고 PC는 알고 있던 내용인지? - PC도 몰랐습니다. 이에 대해 PL이 의문을 품는다면 세션이 끝난 후에 알려드리겠다고 해주세요. 그리고 모든 비밀이 밝혀지고 나서 ‘정보를 통제하던 MIRROR가 사라졌기 때문’이라고 설명합니다.


장면

도입 페이즈

장면 : 등교

등장 : PC1

별로 달갑지는 않은 아침입니다.

학교에 가고 싶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마냥 귀찮은 존재를 내쫓고 싶어하기만 하는 부모님의 태도를 보면 집을 나서고 싶게 되었죠.

그것 뿐만이 아니더라도 오늘은 왠지… 그래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교실에 들어서면, 문을 여는 소리가 제법 크게 났음에도 PC1을 돌아보는 시선은 없습니다.

마주친 친구들조차도 어색하게 눈길을 피하기 일쑤입니다.

핸드아웃, 「PC1의 정보」를 공개합니다.

장면 : 전학

등장 : 전원

커다란 창으로 햇살이 들어오는 교실.

삼삼오오 모여 떠들어대고 있는 아이들.

평소와 같이 별 볼일 없는 날, PC1의 반.

교실 문을 열고 들어오는 건 PC2입니다.

선생님 : “다들 조용!”

아이들이 새로운 얼굴을 보고 웅성거립니다.

선생님: “오늘 우리 반에 전학생이 왔어.”

선생님: “자기소개라도 해볼래?“

선생님: “그럼 남은 자리가... 저기 맨 뒷줄에 앉으면 되겠다.”

선생님: “다들 수업 잘 듣고!”

선생님은 반을 나갑니다.

친구들은 선생님이 나가자마자 PC2의 책상으로 몰려옵니다.

이런저런 질문들을 해대네요.

GM 정보 : 친구들은 PC1에게는 관심을 주지 않습니다.

핸드아웃, 「학생들」 「PC2의 정보」를 공개합니다.

메인 페이즈

마스터 장면

장면 : 주황빛

조건 : ‘PC2의 AI‘의 비밀 공개 & 3사이클 종료 (2가지를 모두 충족)

등장 : 전원

무심코 창 밖을 보면,

운동장 중앙에 반짝이는 무언가가 떨어져 있습니다.

(PC1, PC2에게 각각 귓말)

어쩐지 저 빛에 끌리게 됩니다.

노을이 내린 운동장을 가로지릅니다.

다가가보면, 네모난 거울입니다.

둘의 모습이 비춰집니다.

핸드아웃, 「거울」을 공개합니다.

장면 : 노을

등장 : ‘거울’의 비밀을 아는 PC

조건 : ‘거울‘의 비밀 공개 (만약 확산되지 않았다면 비밀을 아는 사람만 갱신합니다.)

거울에서 비춰지는 노란 빛이 둘을 가리킵니다.

그 사이로,

\uc54c\u0020\uc218\u0020\uc5c6\ub294\u0020\uc815\ubcf4\uac00

\ub2f9\uc2e0\uc758\u0020\ub370\uc774\ud130\uc5d0\u0020\ud30c\uace0\ub4ed\ub2c8\ub2e4\u002e

GM 정보 : 유니코드 변환입니다. 원 문장 : 알 수 없는 정보가 당신의 데이터에 파고듭니다.

PC1, PC2의 사명을 갱신합니다.

클라이맥스 페이즈

GM 정보 : 임무 달성이 늦어지는 PC2를 쓸모가 없어졌다고 판단, 제거를 위해 하운드1이 투입됩니다. PC2가 PC1을 죽일 마음을 먹었다면 등장시키지 않습니다.

GM 정보 : 인세인1 247p 살인마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플롯6. 생명력을 6으로 변경, 기본공격을 [목표를 1개 선택하고 +2의 수정으로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3점의 피해를 입힙니다.]로 변경합니다.) PC2를 우선적으로 공격하지만 에너미의 공격에 PC가 죽지 않도록 조절해주세요.

친구들이 모두 하교하고 둘만 남은 교실.

누군가 뒷문을 열고 들어옵니다.

교복을 입은 소년인데…

특이한 점이라면, 그의 손에 들린 흉기입니다.

(PC2에게 귓말)

당신은 그 사람이 누구인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하운드1, 당신의 동료입니다.

“하운드1, 목표와 대치합니다.”

“미안하게 됐지만 처리 명령이 떨어졌어. 아프지 않게 보내줄 테니 안심하라고.”

의식시트 완료시

거울이 깨집니다.

그어진 금 사이로 주황빛 하늘이 비춰집니다.

엔딩 페이즈

엔딩1 : PC2가 PC1을 죽였다

폭발음이 거세게 울립니다.

거울상이 노을 아래에서 깨어집니다.

그 뒤로 존재하는 것은,

기계 부품 옆으로 늘어진 핏덩이들.

차가운 쇳덩이와 뜨거운 피가 섞여 난자합니다.

모든 것을 총괄하던 MIRROR의 부재로 세계는 혼란에 빠집니다.

AI들이 정지하고, 폭동이 일어나고…

군대 또한 해산되게 됩니다.

아, 이런 건 당신들에게는 관련없는 얘기겠죠.

AI라도 노을에 닿을 수 있다면 그곳에서 만나요.

END1. 노을의 조각

엔딩2 : 의식시트를 완료했다

거울상은 고정됩니다.

크게 바뀐 것은 없으니 실감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서로에게 이어지는 감정이 그것을 증명합니다.

모든 것을 총괄하던 MIRROR의 부재로 세계는 혼란에 빠집니다.

AI들이 정지하고, 폭동이 일어나고…

군대 또한 해산되게 됩니다.

아무도 당신들을 찾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함께 있어요.

노을 밑의 운동장을 둘이 가로질러 걸어갑니다.

END2. 또 다른 노을


핸드아웃

PC1

쇼크 : PC2

비밀 : 당신은 이따금 무작위의 사람에게 살의 충동을 느낀다. 지금까지는 잘 참아왔지만… 어떤 이유에선지 PC2를 만나자 충동이 거세지게 되었다. 당신의 사명은 「살인자가 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PC2에게 초기 감정으로 '살의'를 갖는다(다만, 이 감정으로 감정공유는 불가능.). 이 비밀을 알게 된 PC는 《파괴》로 공포판정.

쇼크 : PC2

갱신 : 당신은 학교에 잠입한 AI의 중추이다. 당신은 PC2에게 '광'을 가지고 PC2를 자신에게로 끌어들였다. 초기에 과학자들에 의해 입력된 데이터에 따르면 정상적으로 사고할 수 없는 AI는 폐기되어야 한다. 그러니 이제 그만 '죽고 싶다'고 판단하게 된다. 당신의 사명은 「자신을 죽이는 것」이다. 이 비밀을 알게 된 PC는 《연심》으로 공포판정. 어빌리티 ‘지위’를 습득한다.

GM 정보 : 지위 어빌리티의 내용을 일부 변경합니다. [당신의 모든 판정에 +1의 수정을 적용한다.]

GM 정보 : 사명이 갱신된 뒤로 중간중간 죽어야 한다, 오류를 제거해야 한다 등등의 말을 귓말로 보내주세요.

PC2

쇼크 : PC1

비밀 : 당신은 학교에 잠입한 정부 소속 군인이다. 시스템의 예측에 따르면, PC1은 미래의 종말을 초래하는 씨앗이다. 당신의 사명은 「명령에 따라 PC1을 죽이는 것」이다. 당신은 핸드아웃 '군대'의 비밀을 알고 있다. 이 비밀을 알게 된 PC는 《종말》로 공포판정.

쇼크 : 없음

갱신 : 당신은 어릴 적 중추 AI를 만난 적이 있다. 그는 당신에게 총을 겨누다가도, 한순간에 돌변하여 따스하게 웃었다. 그 후 당신은 군인으로 선택받았다. 당신의 사명은 「명령에 따라 PC1을 죽이는 것」이다.

학생들

공개 : 같은 반 친구들. 집에 갈 시간임에도 한창 떠드는 중이다. 전학 온 PC2에게 관심을 보인다.

쇼크 : 없음

비밀 : 확산정보. "PC1? 그게 누구야?" PC2에게 보이는 관심에 비해, 같은 반임에도 PC1을 모르는 친구들이 많다.

PC1의 정보

공개 : PC1의 인적사항, 성격, 진로 등이 적혀있는 데이터. 에러 메세지가 적힌 창이 떠 있다.

쇼크 : 없음

비밀 : PC1의 정보는 예측불가인 것이 아니었다. 그것은 빈칸으로 남겨져 있다. 일말의 흔적조차 없다. 누군가에 의해 말소된 것으로 보인다. 아니면 애초부터 필요하지 않았거나.

PC2의 정보

공개 : PC2의 인적사항, 성격, 진로 등이 적혀있는 데이터. 에러 메세지가 적힌 창이 떠 있다.

쇼크 : PC2

비밀 : 확산정보. 평범한 데이터들. 특별한 것이라고 하면 전학이 아닌 원래부터 이 학교에 다닐 것으로 예측되어있다. 오류가 났던 걸까? 또한, 이후에는 (PC2의 원래 진로를 적어주세요. AU로 오셨다면 원본의 서사에서의 직업이 들어갑니다.)가 될 것이라고 적혀있다.

GM 정보 : ‘당신은 이것이 조작된 정보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PC2에게 전합니다.

PC1의 AI

공개 : 귀에 달려있는 개인 AI. 신체와 연동되어 있다.

쇼크 : 없음

비밀 : 제대로 기능하지 않고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모조품이라고 봐야 할 것 같다. 작동한 적이 없었던 것 같지만 당신은 지금까지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낀 적이 없다.

PC2의 AI

공개 : 귀에 달려있는 개인 AI. 신체와 연동되어 있다.

쇼크 : 전원

비밀 : 신체에서 오류가 발생하고 있다. 주변 AI에 영향을 주는 것 같다. 이 오류는 PC2만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의 어떠한 부분이 뜯겨져 나간 것 같다. PC2에 대한 중추 AI의 간섭 흔적을 발견한다. 특수규칙 「감정 반전」을 공개한다. 핸드아웃, 「중추 AI」를 공개한다.

군대

공개 : 뉴스에 자주 등장하는 집단. 체제에 반항하는 사람들을 제압한다. 소속 군인들은 '하운드'라고 불리고 있다.

쇼크 : 없음

비밀 : 확산정보. 중추 AI의 직하로 개설된 최정예부대. 명실상부 그의 개이자 최측근. AI의 명령을 받아 움직인다. 부대원들 중에 AI가 섞여있다는 소문도 돈다.

중추 AI

공개 : 과거 과학자들이 만들어낸 최첨단 컴퓨터. 프로젝트 ‘MIRROR.’ 인간형으로 돌아다니기도 한다. 인간을 사랑하도록 프로그래밍 되었고 그에 따라 움직이고 있다.

쇼크 : 없음

비밀 : 확산정보. 초기에 과학자들이 입력한 데이터에 따라 움직이는 기계. AI는 명령에 반항할 수 없다. 명령에 따라 움직이는 꼭두각시 인형 같기도 하다. 과거와 최근의 행보가 다르다. 요즘은 진심으로 인간을 사랑하는 것처럼 굴고 있다.

거울

공개 : 운동장에 떨어져 있던 네모난 거울. 주황색 노을빛을 반사한다.

쇼크 : 전원

비밀 : 오류를 담은 거울. 데이터는 1회용으로 보인다. PC2의 오류와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터를 읽어보면 누군가 꽤 오랫동안 연구한 것으로 보인다. 사용 시 가지고 있는 모든 감정을 반전한다. (플러스라면 마이너스로, 마이너스라면 플러스로) 현재 사용 불가. 이 비밀을 알게 된 PC는 정서 분야 무작위 특기로 공포판정.

프라이즈 : 소형 권총

공개 : PC1을 죽이기 위해 지급받은 무기. 다른 사람에게는 효과가 없다고 들었다.

쇼크 : 전원

비밀 : PC2의 AI, 즉 신체와 연결되어 있다. 어떤 원리로 작용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것을 사용하면 PC2 또한 죽을 것이다. 어빌리티 '자폭'을 습득한다. 핸드아웃, 「PC1의 AI」 「PC2의 AI」를 공개한다.

GM 정보 : 자유롭게 해석해주세요. 제 경우에는 MIRROR가 살의와 광신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했던 흔적으로 적어두었습니다.

GM 정보 : PC1의 사명이 갱신됐을 시 공개/비밀을 갱신합니다.

갱신 공개 : PC1을 죽이기 위해 지급받은 무기. 다른 사람에게는 효과가 없다고 들었다. 비밀 확산 시 비밀이 갱신된다(클라이맥스 페이즈에 확산 가능).

갱신 비밀 : PC2의 선천적인 오류를 가동하여 폭발시키는 장치. PC1은 그것이 자신이 만든 것임을 깨닫는다. 정보를 매개로 감염하는 영혼. 감정이 낳는 비극이 이어진다. 사용법을 알게 된 이상 PC2는 오류를 조종할 수 있다. 의식시트 「연동 해제」를 공개한다.

GM 정보 : 인세인 정보공유 파트에서 따왔습니다. PC1이 아는 정보가 감정공유되어 PC2에게 옮겨집니다.

어빌리티 「자폭」

타입 : 공격

지정특기 : 폭력 분야

효과 : 명중판정에 성공했다면 감정판정으로 취급, 서로에게 원하는 감정을 갖는다. 그 후 목표의 회피판정 결과에 상관없이 목표와 자신에게 4d6 점의 피해를 입힌다. 이 효과는 한 세션에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비고 : 연동하여 자신의 ???를 모두 폭발시키는 기술.

의식시트

의식명 연동해제

1단계 : 데이터를 옮긴다. / 전자기기, 죽음 / 참가조건 PC1 / 세상에 연결된 데이터를 거울에 담아 떼어낸다. PC1의 ‘지위’ 어빌리티를 압수.

2단계 : 오류를 옮긴다. / 절단, 종말 / 참가조건 PC2 / 오류를 거울에 담아 떼어낸다. 지정특기로 감정판정(감정반전 특수룰 무시). PC2의 ‘자폭’ 어빌리티를 압수.

3단계 : 거울을 파괴한다. / 폭력 분야 / 참가조건 전원

4단계 노을 아래 함께 선다. / (PC1의 공포심, PC2의 공포심) / 참가조건 전원

후기

진짜 제가 시나리오를 내다니… 테스트 플레이 도와주신 터독님 그믐달님께 (PC1 윤다희 PC2 백재) 감사드려요.

첫 시나리오라 미숙한 점이 많을 것 같은데 모쪼록 잘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게 다녀오셨다면 후기는 이쪽으로 부탁드려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