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로드가 지연됩니다 -3-
회사에 일이 너무 많아서, 월화수목금금금으로 일하며 야근을 하면 시간외수당을 받는다는 즐거운 마음가짐으로 야근 뛰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회사에서 날밤을 새우며 일하고 회사 침대에서 코를 훌쩍이며 이불 덮고 잤고요.
진짜 이런 공지 안 쓰고 싶었는데 11월 12월이 사업을 결산하고 마감하는 시기라 어쩔 수가 없네요.
빨리 현생을 죽이고 돌아오겠습니다.
쭉 글을 다시 읽으면서 처음과는 달리 문장이 많이 단순해졌음을 느꼈는데, 그때들이 딱 죽어라 바쁘거나 아팠던 시기라서 맞물려 있어서 스스로가 좀 짠했습니다.
녀석……. 이렇게 아프면서 한국어로 된 미즈치치 한 화 더 늘리는 기쁨으로 썼구나…….
빨리 현생 죽이고 돌아가라!
기껏 오타쿠로 태어났으면 동인녀답게 덕질을 해야지!
돌아가서 미즈치치도 좀 쓰고! 게나조 리뷰도 올리고!! 몸 아파서 계속 병원 전전하면서 없는 시간을 쪼개서 본 진생판 리뷰도 좀 올리고!! 키타로 원작도 보고 키타로 애니도 보고 (^-^ 그렇습니다……. 시간이 너무 없어서 하루에 한 페이지 보면 다행이라는 마음으로 살고 있어요) 기운차게 덕질을 해야지! 에잉……, 쯧! 월급 모아서 회지나 찍고 통판도 하고 아점니라 부끄럽지만 행사에도 나가고 그런 보람으로 현생을 죽이란 말이야!! 떼잉…… 오타쿠 주제에 나약해서는! 몸이 안 좋고 일이 바빠도 시간을 쪼개서 덕질을 해라! 꾸짖을 갈!!
그렇다고 합니다.
그러니 꼭 돌아올게요. 진짜로요!!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