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회전 드림
유료

[주술회전드림] 클리셰 01

고죠사토루, 게토스구루 샌드드림

moment d by 모먼트D
10
0
0

주술회전 재벌사립학교 AU

고죠사토루 × 드림주 × 게토스구루 

 겉은 어디 세계의 아름다운 건축물 책에 소개되는 고딕양식이면서 내부는 매 학기가 끝날 때마다 기부금을 처발라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트를 따르는 건물들이 여럿 모인 이곳은 미국의 J 사립학교. 연 학비만 1억이 넘는다.

 돈이면 돈, 집안이면 집안. 말빨하면 누구에게도 안 지는 정계, 법조계, 콧대 높은 재벌계 자제들. 그 속의 재벌계 도련님 고죠와 정치계 도련님 게토 × 드림주 샌드가 보고 싶다.

클리셰 01

 꾹 누르면 짙은 초록빛이 배어 나올 것 같은 푸른 잔디밭. 그 위로 뻗은 굵직한 느티나무 아래, 답답한 학교 구두를 벗고 누운 여학생이 있다.

 엺은 다리를 감싼 하얀 니삭스가 아무렇게나 내려져 드러난 종아리 위로 따스한 봄볕이 내리고, 드리워진 나무 그늘 밖으로 발은 삐죽 튀어나와 있겠지.

 "수업 째는 중? 대범하네 (-)."

 꼬장꼬장하게 늙은 도서관 사서와 학교 청소부들을 제외하곤 발걸음이 드문 이곳에 누가 정·재계 명문가 특유의 걸음걸이로 지나간다 했더니.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