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It's MyGO!!!!!」

「It's MyGO!!!!!」 (1) 차가운 비

[第1話] 冷たい雨

봄의 끝자락에 입학한 여자아이, 아논. 돌 모으기가 취미인 사차원의 여자아이, 토모리. 두 사람이 만나면서, 새로운 이야기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상처받으면서, 헤매면서 노래하는 그 앞에 있는 것은ー

1화 차가운 비


(빗소리 효과음)

(문이 열리는 소리)

토모리 아…

소요 사키 쨩! 다행이다~, 와 줘서!

타키, 무츠미 ……

소요 계속 걱정했었어.

소요 학교에도 오지 않고, 답장도 전혀 없어서….

사키코 오늘은 할 말이 있어서 왔어요.

사키코 ……CRYCHIC를, 그만두도록 하겠어요.

소요 자, 잠깐 기다려…. 왜 그래? 무슨 일 있었어?

무츠미 ……

소요 …우리한테는 말하기 힘들어?

소요 그게 아니면, 우리가 원인이야?

소요 잘못된 부분이 있었다면 고칠 테니까…

사키코 아뇨… 저 혼자만의 문제니까요.

소요 …어째서? 얼마 전의 라이브, 즐거웠잖아.

소요 또 하고 싶다고 이야기 했었지?

사키코 … 말한 적 없어요.

소요 그…랬었나…?

소요 하지만, CRYCHIC를 시작한 건 사키 쨩이잖아?

소요 사키 쨩이 그만두면…

토모리 …정말로, 그만두는 거야?

사키코 ……

타키 토모리가 묻잖아. 왜 입을 다물고 있어?

소요 타키 쨩, 그만해-

타키 그보다, 너무 무책임한 거 아냐?

타키 연습도 몇 번이나 빼먹고, 그래놓고는 아무런 설명도 없이 그만둔다고나 하고…

타키 그만둘 거면 민폐라도 끼치지 말고 그만두지 그래?

타키 오늘도 사키코 널 기다리느라-

소요 타키 쨩!

사키코 제가 없었어도 연습은 할 수 있었잖아요?

사키코 전원이 모이지 않으면 할 수 없다는 규칙은 없어요.

사키코 남 탓 하지 마세요.

토모리 하지만, 사키 쨩이 없으면-

사키코 응석부리지 말아줄래요?

사키코 토모리는 특히 연습을 더 하지 않으면 안되는데, 지금까지 대체 뭐하고 있었어요?

타키 토모리는 널 기다리고 있었다고!

사키코 ……!

소요 잠시만…! 제대로 이야기를 해보자, 응?

소요 이때까지 즐겁게 해왔으니까……

소요 무츠미 쨩도, 그렇게 생각하지?

무츠미 ……

무츠미 나는…밴드가 재미있다고 생각한 적, 단 한 번도 없어.

토모리 ……

(빗소리 효과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