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연동특전이 뜸에 따라 바빠졌다는 근황

혹시 싶었는데 역시나...

스위치판에 본작 연동특전이 있다고만 하고 얼마나 강력할지에 대한 상세가 없었다가, 마침 마지막 PV 공개 다음날인 31일 어제 공개가 되었다.

솔직히 이정도면 반절 미리 핥아먹고 나머지 반절 대상으로 빠르게 출발하기 위한 얼리 억세스(?) 개념으로 충분히 두번 사줄만하다고 생각한다. 텀도 제법 길고, 요즘 게임시장 어떤지도 아니까. 씹덕끼리 모르는 건 타인의 마음 뿐이지.

사실 그것과는 별개로, 이사 후 생활도 안정됐겠다 출시까지 미묘하게 텀 길겠다 싶어서 2주 좀 넘게 남은 시점에서 슬슬 전루트 순회를 해둬야하지 않나 싶어서(웃기게도 제일 재미없는 뉴트럴만 깨둠… 분명히 창세가 아니라 진•창세 지향이라서 시바도 열려있는 걸텐데 도대체 뭐가 문제라서 진엔딩을 못 본거냐?) 왜인지 죽어라 이사가 안 되던 진5 데이터를 이악물고 이사시켜서 다시 잡았는데, 정말 마침 딱 좋게 특전 얘기가 뜬 것. 심지어 폭풍 호화롭고. 누워서 하지 않으면 그게 무슨 쉬는거냐 싶어서 절대눕겜해 스위치 천국인 나로썬 매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아무튼 켰는데.

야. 멤버가 왜 이래…?

일단 확실한 건… 평평평평 쳐서 노가다나 하는 사양이었단 거다. 나호비노는 천검 무라쿠모&메기도라온 만능계 세팅에 약간의 서폿 함유.

일단 벤전스로 보낼 인계 악마에 대해서는 아직도 머리 쥐뜯고 고민중인데(애초에 아직 올루트 못해서 전서 100%가 아님) 서포터 없이 시바+@@로 보내야하나 정도의 고민을 하는 중. 러스터캔디 등등 넣고 보내도 어차피 상태 보니 신규 악마 더 좋은 거 뽑느라 정신 없을 것 같고. 밸런스 조정도 어떻게 됐을지 모르니 그냥 선남선녀, 아니 악남악녀 보내자… 싶은 마음이 되어버려서.

아무튼 남은 2주… 즐거운 기다림이 될 것 같다. 복수루트 관련 스포일러는 링크공개로 올릴 생각이니 본의아닌 스포일러 테러는 없을 예정.

하아…

일단 회차돌려야지.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