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글좀쓰자제발요

벤전스 끝나면 뭐든 쓰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ㅋㅋ 야님은 오늘 예구 열린 나호비노 피규어 인포 드렸더니 인수라 피그마 꼴 두번은 못 본다고 냅다 일단주문갈기고 계시고 ㅋㅋㅋㅋ 아 두근두근 :P


나는 내 실력이 맘에 들지 않는다. 구체적으로는 글 쓰는데 드는 시간 = 윤문하는데 드는 시간인 점이. 제텔카스텐식인지 모듈식인지로 쓰니까 끝도 잘 안 내고. 하지만 라이프라인 시리즈도 엔딩이라는 게 있어, 찌무야.


남편은 대형때만이라도 연어 할거면 매일 출석 안 해도 무조건 W월정액 다시 걸으라는데, 나는 차라리 화가 났으면 모를까 그저 최선을 다할 뿐이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며 헤어지자는 거지요. 웃으라고(개정색). 할 맘 있는 척 하기도 힘들었다.

아니 근데 히스메나한테 연타로 블로킹당한 내 마츠리카 배너… 질퍼니 배너 돌렸는데 퇴근하다 잡혀온것같은 야과장… 대체 뭐가 문제냐? 최신우 일러 싸게 안 줌 ㅂㅂ 뭐 이거야? 어휴 꺼져. 더러워서 원. 야쿠모 임마는 끝까지 이절 1장째 이후로 안 뱉고 있고;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 정지는 월초에 풀렸는데(산정방식 모름) 정나미가 우두두두두두두두둑 떨어져서...


저는 밀뜨억같은샊이들 모릅니다. 그냥 택티컬 로망스가 있을 뿐이구요. 에솦도 관심이 있는데 미친놈 너무 많아서 취미삼기 싫어요.


나 내 생각보다 남자 아주 많이 싫어하더라. 하긴 스타 후로게이 볼 때부터 좋아할 수가 있는 인종이었나 그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량한 거시기들 걍 확 다 불로 지져버리던 해야지 저거.


아침에 남편 똥 싸는데 여진에 건물이 크게 흔들렸다 . 안 웃을 수가 없었다. 어떻게 참음.


개인적으로는 게임업계가 2년 안에 전세계적으로 반토막이 나고, 모바게 초기 시절처럼 캐주얼게임 지향으로 방향을 선회했으면 좋겠다. 악독한 저주로는 넥슨 폐업을 외치고 있지만, 이건 2년으로는 미친상황 연속 시뮬레이션이라도 일어나지 않고서야 무리고.


이제 뭐 읽지.

짜증나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