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 〈해가 뜨지 않는 낙원〉은 2024년을 배경으로 하는 리얼타임 트위터 자캐 커뮤니티로, 커뮤니티에 등장하는 모든 인명, 지명, 단체명 등은 모두 픽션이며 실제와 무관합니다.

2. 본 커뮤니티는 2024년 기준으로 한국 나이 21세인 04년생 이상의 오너만 신청서 접수가 가능하며, 모든 역극의 수위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규정 노출 4, 성행위 4, 폭력 4, 언어 4 의 수준으로 제한됩니다.

3. 본 커뮤니티는 신청서 합격제를 채택하며, MPC를 제외한 커뮤니티 러닝 적정 인원은 최소 인원 14인, 최대 인원 20인입니다. 접수된 신청서가 최소 인원에 미달될 경우, 그리고 총괄진의 판단 하에 커뮤니티에 적합한 신청서가 최소 인원에 미달될 경우 커뮤니티는 무기한 동결될 수 있습니다.

4. 본 커뮤니티는 지인 플레이를 엄금합니다. 오너 계정 타임라인에서의 의도적인 캐릭터 공개 및 소모임 진행상황 중계, 총괄이 확인할 수 없는 대화(리스트 대화, 독백 계정을 통한 대화, 총괄계가 포함되지 않은 DM 등)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또한 무겁고 건조한 일상 분위기를 지향하는 만큼 짤방, 초성체 사용, 불필요한 세미콜론 (;), 이모티콘, 과도한 사념 대화, 임관주 관련 드립, 오너 이입, 메타 발 등을 지양합니다.

5. 관계가 깨끗하고 커뮤니티 엔딩으로부터 6개월 이상이 지난 캐릭터에 한정하여 타 커뮤니티를 러닝한 이력이 있는 캐릭터를 세계관에 맞게 리뉴얼한 뒤 러닝할 수 있습니다. 합발놀이 또는 동일한 캐릭터로 동시에 타 커뮤니티를 러닝하는 것을 엄금합니다.

6. 커뮤니티 러닝기간 중의 고백로그와 사망(자살)로그 업로드를 금지하며, 이외 관계로그 등의 업로드는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7. 러닝 중 오너 간의 협의가 필요할 경우 총괄계를 포함한 DM방을 생성하여 협의해주시기 바랍니다.

8. 신청서의 제출은 본 커뮤니티의 공지사항을 숙지하였으며 상하기 내용을 준수하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본 공지사항에 명시된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일의 책임은 모두 해당 오너에게 있습니다.

9. 공지사항을 어겨 경고가 여러 차례 누적된 캐릭터는 제명 되며, 제명된 캐릭터는 즉시 세계관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명된 캐릭터에 관련해 러닝 중 캐릭터 이입을 포함하여 베타 발언 등으로 언급하는 것을 엄금합니다.

10. 사전 연락 없이 24시간 이상 유의미한 봇계 활동이 없는 캐릭터의 경우 자동으로 커뮤니티에서 제명되며, 마찬가지로 세계관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본 커뮤니티의 세계관, 이미지 및 디자인, 텍스트 문서 등은 모두 총괄진의 저작물로 총괄진의 지적재산권에 속합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를 엄금합니다.

12. 본 공지사항을 모두 숙지하셨을 경우 신청서 최하단에 낙원 아파트에 입주하게 된 이유 를 자유롭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