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후의 매니저

박한후의 매니저 완결 Q&A (1)


[ 찬솔이와 한후 Q&A ]

Q. 상대에게 남친 갔어 빨리와 라는 문자를 보낸다면!

 A. 의외로 한후는 침착하게 집으로 돌아가볼것 같습니다! 찬솔이가 바람을 필 사람이 아닌걸 알아서 무슨 다른일 관련이거나 아니면 꿍꿍이가 있는거라고 추리할 것 같고 오히려 찬솔이가 좀 당황해서 헐레벌떡 집으로 돌아갈거 같네요! ( 한후가 바람필 인성이라서가 아니고(?) 한후가 멋진거 아니까 불안한 마음이 조금 있어서! )

 

  

 Q. 둘이 나중에 결혼할까요?

 A. 소유욕 때문에 한후가 사귄지 얼마 안돼서부터 결혼 욕심을 부릴 것 같고 언젠가는 결국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Q. 한후랑 찬솔이 만약 여행을 가게 된다면 어떤 여행을 가게 될지 너무 궁금해요!!

 A. 관광지보다는 사람이 없고 (←한후 취향) 자연 경관이 좋은 곳 (←찬솔 취향) 을 여행합니다!

  

 Q. 찬찬이와 한후가 다시 만나기 전에 서로 어떻게 지냈는지 궁금합니다.

 A. 찬솔이는 어거스트의 자료를 모으면서 체력을 키우고 사격술을 배웠고, 한후 역시 어거스트의 자료를 모으면서 실력을 키우고 회사에 들어가 승진하면서 재력 외에 많은것들을 쌓았습니다. (오로지 찬솔이를 자기 옆에 두기 위함)

 

  

Q. 찬솔이 어장관리는 이제 어떻게 되나요? 

A. 사귄 후로 찬솔이가 한후가 질투하는 사람들과 거리를 두기는 하는데 (특히 파퓰러) 아무래도 원래 성격 때문에 번외에 나온 것처럼 어장이 완전 차단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많이 나아집니다!

  

 

Q. 한후와 찬솔이가 사귀고나서 커플링 맞추자고 먼저 말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A. 한후가 행동에 옮기기 전에 찬솔이가 먼저 언급합니다. 한후가 마음 고생한 걸 알아서 사귄 후에는 최대한 좋아하는걸 표현하려고 하기 때문에 한후가 인기 많은 걸 다시 느낀 날에 애인 있다는거 티났으면 좋겠다는 이유를 말하면서 맞추고 싶다고 말합니다! 

 

 

Q. 한후와 이원, 헤롯 그리고 찬솔이와 한율이가 만나면 서로 어떻게 생각할까요??

 A. 한후와 이원은 이미 안면을 튼 사이입니다. 이원은 조직일을 할 때 무기 회사인 한후와 거래를 한적이 몇 번 있습니다. 이원은 제멋대로인 한후를 좀 어리게 보고 있고, 한후는 이원을 어른스러운척 한다면서 좀 재수 없어 합니다.

헤롯은 헤롯도 한후도 돌아이라서 대화가 잘 통하고 죽이 좀 잘 맞을거 같네요!

한율이는 찬솔이가 학교 선배라는 이유로 엄청 공손하게 대하고(?) 찬솔이도 한율이를 후배 대하듯 귀여워합니다!

  

 

Q. 캐릭터들 옷사이즈랑 손 발사이즈, 그리고 크기 알고 싶습니다! ( + 콘돔 사이즈 )

A. 치수의 사이즈 가늠이 잘 안되서 크기별로 나열하겠습니다 😳

옷 사이즈 : 마태오 = 파퓰러 > 한후 > 세빌 = 나쟈 >>>> 찬솔 >>>>>>> 페로

손발 사이즈 : 마태오 = 파퓰러 = 한후 > 세빌 > 나쟈 >>>> 찬솔 >>>>>> 페로

그곳 크기 : 한후 = 마태오 > 파퓰러 > 세빌 > 나쟈 >>>> 찬솔 >>>>>>> 페로

 

 

Q. 박한후는 찬솔이가 부탁하면 결국 들어줄 수밖에 없잖아요. 만약 찬솔이가 사랑하는 사람이 있고 박한후한테 꺼져달라고 하면 박한후는 본격적으로 계략공으로 돌입할까요, 아니면 찬솔이의 행복을 위해 찬솔이를 놓아줄까요?

 A. 한후가 찬솔이의 부탁을 들어주는 편이긴 하지만 언급하신 건 한후가 절대 양보 못하는 사항이라(?) 무슨 수를 써서라도 찬솔이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 것 같네요!

 

 

 

Q. 한후나 찬솔이가 좋아하는 플레이 같은게 있을까요? 또 한후가 찬솔이를 가장 잡아먹고 싶을 순간은 언제인가요!

 A. 번외편에서 나왔던 플레이가 찬솔이가 좋아하는 플레이이고(?) 한후는 결박플을 좋아합니다. 눈에 보이기만 하면 하려고 할 것 같긴 하지만 사귀고 얼마 안되었을땐 자기 옆에서 막 일어난 부스스한 찬솔이한테 가장 불끈할 것 같네요!

 

 

 

Q. 한후, 찬솔이가 가장 매력있게 느끼는 서로의 신체 부위는 어디인가요?

A. 서로 상대의 눈을 가장 매력으로 느낍니다!

 

 

 

Q. 다른 사람이 자신 물건 건들이는거 안좋아하는 한후는 찬솔이가 오기 전에 한후집을 누가 청소를 했나요? 한후가 직접 했을까요?

 A. 그렇습니다! 평수가 엄청 큰데도 자신이 전부 청소합니다. 정리를 잘하는 편이라 청소할 것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Q. 한후 요리 실력이 궁금합니다!

 A. 기본적인 것들은 전부 할 줄 압니다! 요리책만 참고해도 수준급의 요리들을 완벽하게 만들어 냅니다.

 

 

  

Q. 둘이 가장 좋아하는 자세 + 이유

A. 한후는 서서 찬솔이를 자신에게 매달리게 만들고 벽에 기대서 하는 자세를 가장 좋아합니다. ( 자신에게서 절대 못 떨어지기 때문 ) 

찬솔이는 후배위를 가장 좋아합니다. (아직까진 부끄러워서 한후 얼굴을 잘 못보기 때문)

 

 

 

Q. 한후가 좋아하는 스킨쉽 순위

A. (의외로) 손잡기 > 떡 > 허그

 

  

Q. 찬찬이가 박한후를 가끔식은 실수로 한후를, 한우(고기) 라고 부르나요?

A. (귀여운 질문이지만) 없습니다! 왜냐하면 찬솔이는 어지간해선 늘 한후를 풀네임으로 부르기 때문입니다.

  

 

Q. 한후 집 구경 시켜주세요!! 

A. 집이 넓어서 전부는 무리고 주요 장소(?)만 보면 현관 - 주방 - 거실 - 침실입니다!

 

 

Q. 한후가 손바닥만큼 작아진다면 / 찬솔이가 손바닥만큼 작아진다면 둘은 각자 어떤 반응일까요?

 A. 한후가 작아지면 찬솔이는 너무 귀여워하면서 좋아하고, 한후도 찬솔이가 작아지면 귀여워하긴 하는데 달가워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너무 작아지면 도망 갔을 때 찾기가 힘들기도 하고 XX도 못하기 때문입니다...

 

 

 

Q. 둘 사이에 아이가 있다면 누굴 닮았을지 성별은 어떨지 몇명인지 성격은 어떨지 육아는 누가 주로 하는지 궁금해요!

 

A. 아들일 것 같고 한후를 닮았을 것 같습니다! 사실 한후는 찬솔이와 자신의 사이에 애를 가지고 싶어하지 않을거라 (그냥 찬솔이와 자신만 있었으면 함) 자식에 대한 애정도 별로 없어서 육아는 사람을 따로 써서 맡기려고 하지만

찬솔이가 용납을 안하고 자신이 육아를 하려고 할것 같습니다. 그걸 안 도와주면 찬솔이와 자신의 시간이 줄어들어서 한후도 마지못해 도와주는 식일 것 같아요!

 

 

 

Q. 한후는 찬솔이 신체부위 어디까지 빨아보았을까요? (겨드랑이 발가락 이런데도 빨아 봤을까요?)

 A. 어지간한 곳은 전부 핥고 빨아봤을 것 같습니다!

 

  

Q. 둘이 사귄지 며칠만에 하나요?

A. 찬솔이가 다 낫기까지 2주 정도 걸려서 2주 후에 합니다!

  

 

Q. 찬솔이랑 한후가 몸이 바뀌었다! 를 배경으로 몸이 바뀌고 난 후에 처음 해보는 행동은 무엇일까요?

 A. 한후는 찬솔이가 안 해줬던걸 다 하려고 들고 ( 야한 옷입기, 자위 하는거 보여주기 등등.. ) 찬솔이는 거울을 보면서 와 잘생겼다! 할 것 같아요 (?)

 

 

 

Q. 이후 찬솔이의 착한 행동으로 인해 "인기 만점 찬솔이" 가 되어버려 일 할때도 찬솔이의 얼굴을 한 두번밖에 볼 수 없어진다면 한후는 어떻게 할지 궁금합니다.

 A. 집을 교도소처럼 만드는 작전(?)을 다시 가동시키려고 합니다.

 

  

Q. 주로 운전은 한후가 하던데 한후는 운전을 성인이 되자마자 했을까요? 운전 시험을 한번에 통과했을지도 궁금합니다!

 A. 성인이 되고 차의 필요성이 느껴졌을 때 면허를 땄을 것 같습니다. 운전 시험은 한번에 통과 했습니다!

 

 

  Q. 엘리베이터 키스신에서 찬솔이가 안 밀어냈다면 한후는 대체 얼마나 더 오래 할 작정(?)이었나요? ( ͡° ͜ʖ ͡°)

 A. 키스를 더 오래하려고 하기보단 XX까지 슬쩍 진도를 빼려고 하다가 찬솔이한테 저지 당했을 것 같네요!

 

 

 

Q. 둘이 사귀는걸 알게 된 각자 보호자들 반응이 너무 궁금해요!

 A. 박명은 드디어 사귀게 됐냐면서 축하해주고 커들렛은 매우 못마땅해하면서 한후한테 눈길도 안 줍니다. 헤르먼은 한후가 연애를 한다는것에 충격을 먹어서 감격하지만 한편으로는 찬솔이가 걱정되서 정말 괜찮겠냐고(?) 물어볼 것 같네요! 고아원 원장님은 (살아 있었다면) 찬솔이를 잘 부탁한다고 한후의 손을 잡아줬을 것 같습니다!

 

 

 

Q. 한후는 싹을 잘라버릴때 쓸려고 차에 가지고 다는것 말고 다른곳에도 비상으로 몇개씩 가지고 다니나요? 

A. 네! 심지어 거리 곳곳에도 무기를 숨겨둔 곳이 많아서 무기를 소지하고 있지 않아도 어디선가 큰 무기들을 불쑥불쑥 꺼내옵니다 (?)

 

  

Q. 사귀고...막 동거하면 아침에 막 모닝키스 마냥 버드 키스 하면 박한후는 그냥 키스에서 끝내주나요 아니면 계속 끝까지 가나요?

 A. 끝까지 간적이 많고 그래서 점심시간에 둘이 출근하는 경우가 잦습니다!

  

 

Q. 한후랑 찬솔이 이제 연인인데 서로 뭐라고 저장해놓았을까요?

 A. 한후는 내 토끼. 찬솔이는 내 애인 박한후 라고 저장해뒀습니다!

  

  

Q. 한후랑 찬솔이 둘이 인생 네컷 찍으면 어떤 포즈로 찍을지 궁금해요!

A. 찬솔이는 쑥쓰러워하면서 V를 하고 한후는 찬솔이 볼에 뽀뽀 합니다! (화면은 보지도 않음!)

 

  

Q. 한후가 알몸에 앞치마만 입고 있을때 찬솔이 반응. 찬솔이가 알몸에 앞치마만 입고 있을때 한후의 반응.

A. 찬솔이는 좀 숭한걸 봤다는 표정을 짓고(?) 한후는 무표정으로 스윽 다가가서 덮칩니다!

 

  

Q. 한후랑 찬솔이 사귀고 난 후에 서로 듣고 싶어하는 애칭이 있는지, 있다면 뭔지 궁금해요...♡

A. 한후는 결혼을 욕심내고 있어서 여보라는 애칭을 듣고 싶어하고 찬솔이는 가끔은 한후가 자신을 성떼고 이름으로 불러줬으면 할 것 같네요!

 

  

Q. 한후는 본인의 어떤 헤어스타일을 가장 좋아하나요?

A. 5편에서 첫등장 했을때의 머리스타일을 가장 좋아했었습니다!

 

  

Q. 같이 영화보다가 야한 장면이 나왔을때 한후와 찬솔이의 반응은 어떨까요?

A. 찬솔이는 목까지 새빨개지고 한후는 ㅋㅋ거리면서 그런 찬솔이의 반응을 즐깁니다!

  

 

Q. (58화 중) 교도소에서 자고 있는 찬솔이 보면서 한후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나요...?༼ ༎ຶ۝༎ຶ༽

 A. 널 어떻게 해야 좋을까.

 

  

Q. 한후랑 찬솔이가 각자 갖고 싶은 / 해주고 싶은 커플 아이템이 궁금해요!!

 찬솔이 – 커플링 / 한후 – 키스 마크(?)

  

 

Q. 서로 가장 좋아하는 점은 무엇인가요?

 A. 찬솔이는 (한후의 제멋대로인 성격 때문에 자기가 고생하고 있음에도) 한후의 자기주관이 뚜렷한 면을 가장 좋아하고

한후는 (찬솔이의 이런면 때문에 어장이 되고 있음에도) 찬솔이의 다정한 면을 가장 좋아합니다.

 

  

Q. 한후는 찬솔이가 한번만 포지션 바꿔서 해보고싶다고 하면 해줄까요?

 A. 절대 안해줍니다!

 

  

Q. 찬솔이는 한후를 못 만났다면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질 수 있었을까요? 찬솔이한테 고백하는 사람은 많은데 그중 찬솔이를 구원(?)하고 이해해줄 사람이 있었을까용?

A. 없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찬솔이의 전후 사정을 다알고(?) 찬솔이를 가장 잘 파악하고 있는게 한후이기 때문입니다!

  

 

Q. 한후가 만약 공부를 제대로 했다면 SKY는 기본이었을까요..?

A. 네! 한후는 미술쪽이나 36편에서 찬솔이가 말한 것들 (+ 그런 느낌의 것들(?)) 을 제외하면 어지간한건 전부 잘합니다!

 

  

Q. 만약 찬솔이가 커들렛씨 권유대로 매니저를 관뒀다면 어떤 일을 할지 궁금합니다!

A. 한후가 사표를 받아주지 않았을 것 같지만 찬솔이 앞에서 불쌍하게 굴면서(?) 다시 해줬으면 좋겠다고 시무룩하게 말해서 찬솔이가 다시 매니저를 맡게 됐을 것 같습니다!

  

 

Q. 혹시 청혼한다면 누가 먼저 이벤트를 선점할까요?

A. 결혼이 급한건 한후라서 한후가 선점합니다!

 

 

Q. 찬솔이가 한후 때문에 화날 일이 생길까요? (나 매니저 관둘 거야! 같은)

A. 한후가 제멋대로 굴어서 아무 상관 없는 피해자가 많이 생겼을 때! 나 매니저 관둘거야 까지 나올 것 같네요! 이 경우엔 한후가 다음부턴 조심하겠다고 굽힙니다.

 

 

 

Q. 74화에서 찬솔이가 너 빨리 보고싶어서 기다리고 있다고 하자 한후가 당황해서 머리 박는 장면을 보고 궁금한 게 생겼는데요 ! 한후는 찬솔이의 은은한 애정표현에 적응하게 되나요? 아니면 늘 할 때마다 당황하나요?

한후는 찬솔이한테 대놓고 애정표현을 하는데 그 중에 한후가 부끄러워서 하지 못하는 애정표현이 있을까요?

 

A. 한동안은 계속 머리를 박거나 다리를 삐끗하거나 갑자기 멈춰서거나 하는데 나중 가서 익숙해지긴 하지만 갑자기 말이 없고 멍 때리는 식으로 바뀔뿐 100% 나아지지는 않습니다!

한후가 부끄러워서 못하는 애정표현은 없습니다! 전부 합니다. (?)

 

 

 

 

Q. 한후는 담배를 피우나요? 전 안피는 사람이 좋지만 한후면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A. 안 피웁니다! 굳이 건강을 해치는 짓을 (= 내 능력을 떨어뜨리는 짓을) 왜 하지? 라는 생각입니다.

 

 

Q. 찬솔이 꼬셔서 자려고 했을 때 어떻게 꼬셨을지 궁금해요!!

A. 둘이 침대에 누웠을대 손을 꼬물거리면서 한후의 손가락을 슬쩍 잡습니다.

 

  

Q. 한후가 고백받았을 때 찬솔이의 반응은 어떨까요? 아무 생각이 없을 거 같긴 한데ㅋㅋㅋ은근 신경 쓸까요?

A. 신경 씁니다! 사귄후로는 솔직해지려고 노력하는 찬솔이기에 한후한테 너 고백 받는거 보니까 질투난다고까지 시무룩해서 말합니다!

 

 

Q. 한후랑 찬솔이는 이후에 동거를 할까요?

A. 네! 한후네 집에서 같이 삽니다! (한후가 계속 졸라서)

 

 

Q. 한후는 찬솔이가 파퓰러 나오는 드라마 볼 때 무슨 반응을 할까요.

A. 채널을 돌려 버리고 다음부턴 그 채널을 TV에서 없애 버립니다(?)

 

 

 

Q. 나쟈는 이원PD 랑 만나서 어떻게 된 건가요. 한율이랑도 만났을까요?

A. 이원이랑 만나서 다른 관계자들 앞에서 개인 오디션을 봤고 통과 됐습니다! 그후로도 이원과 가끔 만났는데 그러는 와중에 한율이랑도 통성명을 했을 것 같네요!

 

  

Q. 한후 찬솔을 하나의 공수 키워드로 설명한다면?! (ex.후회공x무심수)

A. 또라이 다정공 X 무심 다정수(?)

 

 

Q. 한후가 (목적이 있어) 줄기차게 묻던 찬솔이의 다친 곳은 언제쯤 다 나았다는 답변을 받게 되나요? 진짜 답변 말구... 한후가 내포했던 그런 의미로요!

A. 그것이... 한후가 매번 물어보는데 2주 후 다 나았다는 답변을 들은 날에 집에 가자마자 덮칩니다. 찬솔이도 한후가 고생한거 알고 딱히 하기 싫은건 아니라 거부하지는 않아요!

 

 

Q. 찬솔이가 64화에서 자기가 탑하면 해준다하는데 왜 당연히 자기가 바텀이라 생각한거죠...?

A. 한후의 지기 싫어하고 남의 위에 서려고 하는 성격을 알고 있기 때문에 탑을 하고 싶어할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Q. 한후와 찬솔이의 관계를 주변 사람들이 다 알게되나요?

A. 네! 둘이 딱히 숨기려고 하지 않습니다!

 

  

Q. 둘이 싸우면 각방 쓰나요?? 그리고 한후도 잠버릇이 있을까요?

A. 찬솔이는 각방을 쓰려고 하는데 찬솔이가 자면 한후가 옆으로 와서 자기 때문에 각방이 안됩니다. (?) 한후는 잠버릇이 없지만 잠버릇인척 찬솔이한테 자주 장난은 칠거 같네요!

  

 

Q. 한후와 찬솔이가 사귀게 된 이후로 (이번에 한후가 문에 머리 박았을 때처럼) 가장 크게 멍 때려서 한후답지 않게 허당인 면모를 드러낸 때가 궁금합니다!

 A. 한후가 다른 사람한테 고백받은 후 찬솔이가 한후한테 질투났었다고 말했을 때 입니다! 발을 삐끗해서 넘어질 뻔 합니다.

 

  

Q. 결과를 모르기에 재미있는 거지만... 나쟈 과제 성적은 어땠을지 궁금합니다.

 A. 그대로 했으면 한후가 이겼을테지만 찬솔이가 맨날 그거 잡느라 자기랑 안 놀아주니까(?) 한후가 찬솔이를 도와줘서 내기 자체가 없던 게 됐습니다!

 

  

Q. 한후는 찬솔이의 눈물에 약한가요? 둘이 싸우다가 찬솔이가 울면 한후는 어떻게 하나요?!

 A. 약합니다! 놀란 표정을 짓다가 처음으로 자기가 잘못했다는 말을 할 것 같네요!

 

  

Q. 생일날 서로에게 어떤 이벤트를 해주나요?

 A. 찬솔이는 고백했을때와 같은 이상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한후도 찬솔이 따라서 그런 이벤트를 준비합니다. (찬솔이 반응이 궁금해서)

  

 

Q. 탁님.., 1화에서 어떻게 한후는 찬솔이가 할머님 도와드린 거나 고양이 안고 있었다는 거나 알았나요? 한후가 어렸을 때 놀이터에 안 나간 후로 만나지 않았는데 찬솔이의 행방에 대해서 계속 확인하고 있었던 건가요!! 

A. 네, 알고 있었습니다!

네! 직접 알아보지는 않았지만 워낙 마을사람들의 뒷말에 오르내리던 찬솔이었기 때문에 주변에서 들리는 말들 때문에 알고는 있었습니다!

 

  

Q. 우리 찬찬이도 질투라는 걸 하나요?? 뭔가 찬솔이는 한후가 다른 사람들과 있어도 대인관계가 좋아졌다고 기특해 할 것 같아서요ㅎㅎ

 A. 합니다! 근데 어지간하게 가깝게 지내는게 아닌 이상은 언급하신대로 뿌듯해할 것 같네요! (ㅋㅋㅋㅋ)

 

  

Q. 한후는 어렸을 때부터 찬솔이를 좋아했는데 (무자각이었지만), 만약 둘이 고등학교 때 만나지 않았다면 어떻게 됐을까요? 가끔 찬솔이가 생각나는 정도였을까요?

 A. 결국엔 한후가 찬솔이를 보러 갔을거라고 생각하고 그 와중에 찬솔이와 다시 가깝게 지내게 됐을거라고 생각합니다!

 

  

Q. 제가요.. 전에 작가님 트위터에서 본 것 같은데요,, 한후와 파퓰러씨 덩치 차이는 파퓰러가 살짝 더 크고 그... 한후가 더 크다고.. 제가 환상을 본 걸까요ㅠㅠ 아니라면 죄송해요.

 A. 네 맞습니다! 한후 상탈 낙서랑 같이 올렸던 설정인데 트위터 특성상 그림 수정이 안되기 때문에 ㅠㅠ 인삐가 눈에 띄어서 삭제 했었어요! 😭

 

 

 

Q. 총맞아서 쓰러져있는 찬솔이를 보고 한후는 무슨 생각을 했나요?

A. 너를 계속 가둬놔야 했었는데.

 

 

Q. 찬솔이는 아버님의 영향으로 잘생긴 사람의 외형을 봐도 그런가보다 하는 아이라고 하셨는데 그럼 찬솔이가 한후를 좋아하게 된 후 얼굴, 행동 등 어떤 부분에서 가장 설레여 하나요? 반대로 한후는 찬솔이의 어떤 부분에서 가장 설레 하나요?!

 A. 한후가 머리를 감고 나온 후 머리를 쓸어올릴 때, 자신과 XX할 때 상기된 얼굴을 보여줄 때 설레여 합니다! 한후는 찬솔이가 다정한 눈웃음을 지으면서 자신을 바라볼 때 가장 설레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