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9 ver.2

호다닥 호다닥

본계를 정말 주시다니, 거기 고죠가 놀러가도 되나요.

일단 확인 정도는 받습니다.

살짝 봤는데… 제 탐라랑 겹치는 게 9할쯤? 되셔서 빵 터졌네요.

새로운 정보가 거의 없어!

커미션은 뭐… 그런겁니다.

보고 싶은 게 있는데 그걸 그려내지 못하는 사람은 돈을 내는 느낌이죠. 행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아닌 것 같다면 돈이 부족한 것이다… 이 냉혹한 자본주의 사회에선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시간도, 편의도 돈으로 살 수 있으니…

어쨌든, 놀라게 해드렸다면 송구스러와요.

근데 저는 결혼식 말고도 넣고 싶은 커미션 오조오억개 있는데…

이대로 가긴 아쉬우니 몇가지…

기억을 더듬어서 몇가지 더 주절거리자면, 롤드컵은 특정 팀을 응원하진 않구요. 이기는 편 우리 편…! 저는 흉내내지 못할 플레이 구경하는 맛에 하이라이트만 가끔 주워먹습니다.

노션 페이지의 맨 상단의 꽃 배경은 1월 12일 탄생화가 전혀 알?수 없는 꽃이라 1월 13일 탄생화인 수선화를 데려왔구요.

전체적으로 색감 고려해서 선택한 이미지였습니다. 떠오르는 색 최대한 우겨 넣었어요.

사실 오너님 본계정도가 아니라 고죠는

https://x.com/daily_dolce/status/1880695208331149637?s=46&t=TQyF2sn-Nh-RrltP03iaiw

이런 데일리 디저트가 올라오는 계정을 몇 팔로하고 싶은데 그 이유는… 과거 마음함이 보이던 시절 마음함까지 꾸미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제 없어졌기 때문입니다ㅜ

지금도 심심하면 가끔 꾸미긴하지만… 머스크의 은밀한 취향이 들켰다는 사유로 완전히 막혀서ㅠㅠ

언젠가 발견해주시겟지 두근두근 했던 마음이 차게 식어버렸기 때문에…

결혼식을 고민했던 건 사실 이벤트마니아…

결혼기념일을 정하고싶었는데요. 망충하게도 그렇게 생각만 해놓고 정작 까먹었다에요.

자잘하게? 중요한 거 빼놓고 핵심만 쏙쏙 실행하는 고죠 캐해상 틀리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날치기로 서류부터 올려서 냅다 찜하기? 그런 거 안되는 타입의 캐릭이었으면 큰일날 뻔 했습니다.

사실 엄격하게는 고죠… 관혼상제 딱히? 의미 둘 것 같지 않으니까. 내 마음에 드는 상대랑 같이만 있다면? 뭔들… 싶죠.

내일은 쉬는 날입니다.

헝가리에 자리잡은 친구가 한국에 왔다구 해서 만나러 갈 거에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