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

24 09 21 디페스타 통판 (~9/29)

이전 공지 내용 외 추가 사항 있음

240921 진행되었던 디페스타 판매 (예정) 물품을 통판합니다.

모든 신간의 경우 행사장 내 판매가 아닌 일괄 택배 전달로 전환되었습니다.

양해해주신 선입금 참여자 분들께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또한 기존 예정과 달리 추가로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의 주문 또한 함께 받고자 합니다.

아래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안내사항>

- 불가역관계론 (주장2 배경): 소프트커버 -> 하드커버로 제작 사양 변경되었습니다 (+ 표지 디자인 변경) / 가격 변동은 없습니다.

- 필연적 DISTANCE (포스트 아포칼립스 AU): 행사장 내에서 선입금 참여자분들께 선입금 특전(무선 노트)을 미리 전달해드렸습니다. 선입금 참여하신 분들 중 당일 특전 노트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반드시 말씀 부탁드립니다. 제작 인쇄소가 변경될 예정으로, 인쇄소 요청에 따라 표지 디자인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Good Vibes Only! (R19 단편집): 통판 진행하는 김에 추가했습니다……

- 추가 통판 참여의 경우 특전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래로 판매되는 회지의 변경사항 및 자세한 안내가 이어집니다.

- 하드커버 변경으로 인한 제작 기간 연장 및 10월 초 공휴일 문제로 통판 배송은 10/16내로 우체국 통하여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조금만 여유롭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될 수 있는 한 빠르게 접수하도록 하겠습니다.)

<판매 회지 및 굿즈>

불가역관계론

암굴왕 x 후지마루 리츠카 (여)

주장 2 불가역폐기공 이드 배경의 이야기입니다. (주장2 전체 스포일러 포함)

마슈, 잔느 얼터 등 타 캐릭터와의 감정선 언급이 있습니다.

B6 | 전연령 | 하드커버 | 축전 및 후기 포함 120p 예정 | 10000원

기존 소프트커버에서 하드커버로 제본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행사 전 선입금 및 통판 특전 - 포토카드 세트

필연적 DISTANCE

암굴왕 에드몽 당테스 x 후지마루 리츠카 (여)

(포스트) 아포칼립스, 현대 AU 소재의 이야기입니다.

멸망 이후 폐허가 된 도시 속을 함께 여행하는 두 사람. 리츠카는 그 가운데 기록을 남깁니다.

B6 | 전연령 | 소프트커버 | 축전 및 후기 포함 250p 예정 | 18000원

제작 인쇄소 변경 예정으로, 사정에 따라 표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행사 전 선입금 및 통판 특전 - 무선제본 노트 (디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Good Vibes Only!

암굴왕 x 후지마루 리츠카 (여)

동물화 소재 / 서버페스1 / 이벤트 및 AU …… 각종 소재가 들어간 R19 단편집입니다.

무엇이 있더라도 상관 없으신 경우에만 구매해주세요.

선입금 폼 내에 성인 확인을 위한 칸이 있습니다! 반드시 작성해주세요! ※

B6 | R19 | 하드커버 | 후기 포함 150p 예정 | 20000원

전체 특전 - 디자인 엽서

냥냥폐기공 친구들 조각스티커

불가역폐기공 이드 내 의상을 바탕으로 6명의 친구들 조각스티커를 제작했습니다.

사진보다 조금 더 밝은 색감입니다.

6종 1set | 리무버블 유포지 무광코팅 | 세로폭 5cm 이하 | 2000원

구매 특전 - 동글동글 증명사진 1종 (랜덤증정)

통판 폼은 9/29일까지 열어둘 예정입니다. (이후 추가접수X)

모든 문의는 @0964O9 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