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커미션 공지

주의사항

원활한 작업을 위해 모든 안내를 꼼꼼히 숙지해 주세요. 공지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사전 연락 없이 조율한 작업 기한을 넘기는 경우 이외 단순 변심으로 인한 중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협의 기간 내에 무통보 지각 시, 전액 환불/완성본+80% 환불 중에서 택1 하여 보상해드립니다.

모든 커플링 및 논커플링, 다인관, 독백의 경우 1인까지 모두 작업합니다. 1차, 2차, 2.5D, 연뮤, 드림, 각종 크로스 오버 및 AU, 세계관 모두 가능합니다.

작업자 본인 성인 여성으로 성인가 작업도 받고 있으며, 신청 시 성인 인증을 받으며 추가금이 있습니다.

보통 취향타는 소재나 관계도 대부분 작업합니다. 이에 관해서는 문의해 주세요.

연극/뮤지컬의 경우, 관람여부에 대해서는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못사극/캐스트도 신청자의 충분한 설명 아래 작업 가능하다고 판단 시 작업합니다. 주력 작품(할인 작품)외에도 관람한 극이 있으므로 문의 바랍니다.

작업 기간은 최소 5일 ~ 최대 50일 소요됩니다. 오후 5시 이후 결제 건은 익일부터 계산합니다. 주말 작업이 어려운 관계로 주말 신청 건은 모두 다음 월요일부터 작업 시작 날짜로 카운트합니다.

빠른 마감 요청 시, 24시간 이내 100%, 5일 이내 40% 추가금이 있습니다.

분량에 따라 기간은 유동적이나, 부득이한 사유로 사전에 안내드린 최대 소요 기간을 초과하게 될 경우 사전에 양해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작업일 조율이 불가능하다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컨펌은 기본으로 한 번, 완성된 작업물에 말투, 대사 등 설정 오류와 관련된 수정이 가능합니다.

  • 신청 문의 → 가격 안내 및 작업 관련 조율 → 선결제 → 작업 후 컨펌 → 완성본 전달

가격 안내

  • 천 자 당 15,000원

  • 성인가 천 자 당 17,000원

  • 1만 자 초과 천 자 당 18,000원

  • 성인가 1만 자 초과 천 자 당 20,000원

  • 기본 공백 포함 (±200자)로 계산합니다.

  • 오마카세 추가금 최종가+1만원으로 책정합니다.

  • 최소 1천 자부터 작업 가능합니다. 2천 자 ~ 5천 자 내외의 작업에 가장 자신 있습니다.

작업물 안내

작업물에 대한 저작권은 자두(@wr1tep1um)에게 있습니다. 사전 협의되지 않은 작업물의 가공 및 배포, 영리적, 상업적 사용을 금합니다.

완성된 작업물은 워터마크가 포함된 PNG 이미지로 드립니다. 요청 시 PDF도 함께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작업물은 샘플로 전문 게시될 예정입니다. 비공개 요청 시 전체 금액의 20% 추가금이 있습니다. 이니셜 전환, 장르 비공개 등 일부 비공개는 상황에 따라 조율합니다.(총액의 10% 내)


상시 할인: GL, 드림, 논바이너리 캐 포함 (총액의 10%)

상시 할인 연극/뮤지컬 작품: 뮤지컬 <랭보>, 연극 <언체인>, 뮤지컬 <파가니니>, 뮤지컬 <팬레터>, 뮤지컬 <머더 발라드>, 뮤지컬 <스모크>, 뮤지컬 <사의 찬미>, 뮤지컬 <웨이스티드> (총액의 10%)

자신있는 소재: 짝사랑, 우울, 집착, 멘헤라 등 비정상적인 형태의 사랑, 독백

성인가 작업의 소재의 경우 문의 바랍니다. 다소 취향을 타는 소재들 대부분 좋아합니다.


신청 및 문의는 계정 DM 알림이 오지 않으므로 오픈채팅으로 부탁드립니다.

크레페에서도 신청 받고 있습니다. (수수료 有, 고정플롯, 시/글귀 타입 안내는 이쪽을 참고해 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