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뉴 엠디 타입

 

1. 닉네임/이메일 주소

치타 / sana0526@naver.com

2. 캐릭터 자료

듄 au 입니다

<기본 캐릭터 자료>

<이번에 부탁드리는 의상 및 컨셉>

모자의 경우 적당히 얼굴이 잘 보이게 리폼해주셔도 무관합니다!

<관계성>

체자렛: 나 없으면 안될거 같아서 같이 살아줘야겠다... 겸사겸사 놀리면 더 귀엽고. 설거지하는데 뒤에서 기대오면 따끈따끈해서 기분이 좋음.

체자렛: 이제는 없으면 안 되는 성격 나쁜 여자. 때로는 손바닥 위에서 놀아나는 기분이라 짜증나기도 하지만 그녀가 주는 온기에 익숙해져 버렸다... 제멋대로 굴어도 좋은 상대.

오리지널 AU에서는 연구원/실험체.(순서대로 청발/금발)

짓궂으면서도 언제나 여유만만하고 가끔씩은 속을 알 수 없는 여자, 그리고 그녀에게 매번 당하는 고집 세고 예민한 남자의 조합입니다.

진 (금발 남캐)은 체자렛 (청발 여캐)에게 제멋대로 이것저것 요구할 때가 많습니다. 체자렛은 보통 그러한 요구를 오냐오냐 받아주지만, 진을 애처럼 여기며 놀려먹는 것 또한 좋아합니다. 진은 체자렛이 그렇게 굴 때마다 몹시 열받아합니다. 로맨스 도식 중 성가신 츤데레 여자아이와 능글연상남 구도(...)에서 남녀가 반전된 느낌이라고도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성애적 관계라기엔 애매하지만 그런 기류가 완전히 없느냐 하면 그것은 또 아닙니다. (특히 진은 체자렛에 대해 유의미하게 로맨틱한 끌림을 느낍니다)

어떤 일상 해프닝에서는 시트콤적 분위기를 띄기도 합니다.

이렇게 놀기도 하므로… 편하게 작업해주세요…

3. 표정 / 홍조 유무

오마카세로 부탁드립니다

4. 분위기 & 상황

오마카세로 부탁드립니다

5. 배경 or  소품

배경: 사막의 낮 or 밤, 자세한 것은 오마카세 해주세요!

소품: 우주선, 모래벌레 등

ㄴ우주선: 꼭 똑같을 필요는 없습니다! mood만 비슷하다면 기하학 형태의 거대 우주선을 창작하셔도 괜찮습니다!!!

6. 텍스트

페어명: 진렛 (Genlett)

캐릭터 이름: 레이너 (Gene Raynor), 체자렛 벨루치 (Cesare Bellucci)

기념일: 231001

5. 기타

진 남캐: 화난 눈썹, 쳐진 눈, 아래 속눈썹

체자렛 여캐: 냥상, 장난스러운 미소가 디폴트, 곱슬이 아니라 직모에 가까운 머리

굿즈: 차후 5cm 정도의 아크릴로 뽑고 싶습니다 (앤오님과 저의 개인 소장용) 배경 투명화 파일도 받아볼 수 있을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