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네모네의 가면들

아네모네 캠페인 2부

『아네모네의 가면들』

짓밟고 올라서라

진실과 가장 가까운 그 곳에

시나리오 개요

깊은 밤, 탐사자는 자신의 침대에 누워 잠을 자고 있었습니다. 잠결에 땅이 흔들리는 진동에 깨어납니다. 그 진동은 약하게, 규칙적으로 울리다 금방 잦아듭니다.

「시나리오 소개

┃ 플레이 인원 ┃ 1인 시나리오에 가까운 수호자 측 KPC와의 일대일

┃ 플레이 시간 ┃ 10~15시간

┃ 타입 ┃ 탐사의 비중이 높고, 전투 요소가 많은 오픈형 시티

┃ 배경 ┃ 디스토피아 도시

일대일보다는 1인 시나리오에 가까우며 KPC와 초면이어도 즐길 수 있는 디스토피아 시티 탐사계 캠페인의 1편 시나리오입니다. RP 위주의 플레이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아쉬우실 수도 있습니다. 세계관의 특수성이 강해 위화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기존 탐사자와 신규 탐사자 상관없이 가능한 시나리오입니다. 탐사자는 디스토피아 사회에서 태어난 인물로, 인류의 역사와 국가의 개념을 알지 못하며 아무것도 모르는 신생아와 같습니다. 디스토피아 도시에서사용하는 공용 언어는 탐사자의 국적에 맞춥니다. 영어권이 아니더라도 영어를 표기 식에 혼용하고 있습니다. 기술력과 문명은 인공지능이 상용화된 근미래로 가정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시나리오에 표기되지 않은 다른 설정은 수호자가 편하게 만들어주세요. 

비인도적, 비윤리적인 내용과 신성 모독적인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작자는 시나리오 내의 비인도적 사상을 옹호하거나 지지할 의도가 전혀 없습니다. 크툴루 신화를 개인적으로 해석한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어 이에 거부감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시나리오를 열람, 플레이하 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살해, 폭력, 감금, 인체 실험, 약물, 고어적인 묘사, 유혈, 자연재해를 포함한 트리거 요소가 있습니다.

기능 성장

지난 세션에서 성공했던 기능들 (전투 시 사용 제외)들을 굴려 실패했을 경우 1d10 만큼의 성장이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