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I hear it no more.

鬼神列車

프로필 by 보라여우
27
0
0

이름 : 후사키 시오

성별 : 남성

나이 : 19

키 / 몸무게 : 170cm / 53kg

외관

https://www.neka.cc/composer/11357

연탄처럼 검은 흑색의 머리카락. 그것은 직선처럼 아주 길게 늘어져 시오의 골반을 덮을 정도의 길이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늘 붉은색의 리본을 이용해 하나로 단정하게 묶어놓는다. 심연 혹은 어딘가 존재하지만 존재해서는 안 되는 무언가를 바라보는 듯한 새까만 눈동자. 그 눈동자를 지키는 길게 올라간 속눈썹은 눈매를 더욱 날카로워 보이게 만들어준다.

시오의 목에는 하얀 붕대가 감싸져 있는데, 누군가는 그저 다쳐서 붕대를 감은 것이라 생각하겠지만, 시오를 자주 마주한 사람이라면 붕대가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검은 셔츠와 검은 바지. 이는 붉은 넥타이를 강조하였고, 그 덕에 목을 감싸고 있는 붕대를 알아채지 못하는 사람도 몇 있다.

성격 : 조용한, 선 긋는, 무뚝뚝한

특징

-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며 MP3와 이어폰을 이용해 음악을 듣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 음악을 들을 때는 늘 볼륨을 크게 해놓고 듣는 바람에 음악을 들을 때는 주변 소리를 잘 듣지 못한다.

- 먼저 다가가지도 않고 늘 음악만 듣고 다녀 딱히 친하다고 할 수 있는 상대가 없다.

- 조용한 그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드럼 치는 것을 좋아한다.

소지품 : MP3, 이어폰, 붕대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