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에코 히메 / 여성

お祭り마츠리

프로필 by 보라여우
33
0
0

이름

佳絵子 姫

[ 카에코 히메 ]

나이

19

성별

여성

키 / 몸무게

164cm / 46kg

외관

특징

1. 생일은 10월 8일

2. 혈액형은 O형

3. 작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존재를 제일 좋아한다.

4. 자신의 말을 끊거나 무시하는 것을 제일 싫어한다.

5. 작고 귀여운 무언가를 모으는 것이 취미이다.

6. 꼬리 빗과 쿠션 브러쉬 그리고 검은색 머리끈 3개를 항상 가지고 다닌다.

7. 머리카락 관리를 열심히 하는 편이다.

8. 기분이 좋을 때면 콧노래를 부르기도 한다.

9. 부잣집 아가씨로 태어나 부족함 없이 자란 탓에 가끔 오만한 모습을 볼 수 있다.

10. 가족관계는 어머니, 아버지, 큰오빠, 작은오빠, 본인까지 총 5명에 유리(토끼)와 소라(고양이)를 키우고 있다.

11. 받은 건 무엇이든 배로 갚아줘야 하는 성격이다.

12. 수많은 소문 중 사람을 죽인 적이 있다는 소문까지 존재하는데, 정말 사람을 죽여봤냐고 물으면 멋대로 상상해 보라고 하고는 한다. 물론 헛소문이다.

선관

-


오너란

닉네임

보라여우

나이

비공

성향

CL

기타 개인 공지

1. 가끔 삘받으면 언질 없이 댓빰이나 로그뺨을 날릴 수 있습니다. 부담 없이 받아주세요.

2. 캐릭터의 언행이 불편했다면 ‘화나요‘ 표정을 남겨주세요. 즉시 프공방 갠밴으로 사과 후 자중하도록 하겠습니다.

3. 상대의 지문 길이를 최대한 맞춰주는 편입니다. 하나 갑자기 뚱뚱한 장문이 날아갈 수 있습니다. 편하게 잘라서 주셔도 괜찮습니다.

4. 스루하지 않습니다. 대화의 끝에는 꼭 ‘좋아요’ 표정을 남깁니다. 만약 24시간 이상 답이 없다면 언급해 주세요.

5. 만약 대화 중 ‘좋아요’ 표정이 아닌 ‘재밌어요’ 표정이 달린다면 이는 댓뺨 혹은 로그뺨을 날린다는 예고장입니다.

6. 영구상해 포함 모든 수위표 내 행동은 조율 없이 가능합니다.

7. 잠을 정말 불규칙적으로 자기 때문에 답텀과 출몰시간이 랜덤입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