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서 양식

제목 양식은 [이름/나이/무기/선관]으로 통일해주시기 바랍니다.

외부 링크를 통한 접수만을 받습니다. 제출 전 링크 공유가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가급적 서치가 불가하거나 잠금 설정이 가능한 글리프, 티스토리, 노션 등의 플랫폼을 권장드립니다.

내용이 전부 포함되어 있다는 전제 하에 글꼴 및 배치 등의 양식 변경을 허용하나, 필수사항을 기타란에만 쓰는 것은 양식 오류로 간주됩니다.

회색 글씨를 전부 삭제한 이후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를 확인했을 시 오너계를 흰색(혹은 신청서 본문의 바탕색)으로 바꿔 주시길 바라며 흰색으로 변경이 불가할 경우 가장 옅은 회색으로 변경해 주세요.

반드시 신청서의 드래그/우클릭 허용으로 바꾸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총괄계로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한마디

(인용 시 출처 기입 필수)

(이는 성장 전 한마디로, 성장 후 한마디는 시리어스 도입 이전 정비 기간 중 별도로 받을 예정입니다.)

인장

(성장 전 폼은 픽크루 폼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배경 투명화가 필수로 요구됩니다.)

(동물 귀/손을 제외한 악세사리, 상처, 밴드 등의 추가 파츠를 허용합니다. 또한 복장은 지정복으로 아래의 예시 픽크루를 참고하여 제작해 주세요. 고글은 필수 의상이 아닙니다.)

이름

(가명 및 장난식 이름 불가)

나이

(17~19)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만 나이가 아닌 기존 나이 기입)

무기

(요괴와 계약한 뒤 가지게 된 귀주장비의 형태를 작성해주세요. 한 번 선택한 장비의 형태는 성장 후에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등급은 흑귀 등급으로 통일합니다.)

(예: 도, 도끼, 너클 등. 어떤 형태든 허용합니다.)

키/몸무게

(몸무게의 경우 평균/표준/마름 등의 기입 허용)

성격

(키워드 5개 이상, 시나 구절 인용 시 출처 명시. 이외 서술 지양)

기타사항

(생일, 계약 과정과 옛살비에 관련한 내용 필수)

(공미포 2000자 제한. 기타란 최하단에 글자수 기입 필수)

선관

(최대 1명, 모든 종류의 애정관 불허)

 


비밀 설정

(생략 가능)

1차 계정

(기입할 오너 계정과 연결된 1차의 계정으로 작성 바랍니다. 본인이 1차일 경우 자유로운 이모지 기입.)

 

오너 계정

(구독계 혹은 신청서 접수계 기입을 금합니다. 반드시 본계로 접수해 주세요.

또한 커뮤 엔딩 때까지 오너계 아이디 변경을 금지하며,

구독계 혹은 접수계와 같은 계정을 통해 접수한 것이 확인될 시 즉시 하차 처리됩니다.)

ISBN 뒤 네 자리

https://zrr.kr/cGf0

본 커뮤니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식이 틀린 곳은 없는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