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mdr드림 정리용

ㅎㅅㅁㄷ기반 마다라 우정드림.

마다라를 무한 나데나데 요시요시 해피하게 해주고싶다.

  • 마다라는 왜 흑화했을까

이즈나의 부재 

이게 제일 큼 그나마 다른 지켜야 하는 것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일족도 마다라 편 안 들어서...

근데 이건 일족 얘기도 들어봐야 함. 떠나자고 말해도 톡까놓고 센쥬랑 싸울 때 안 그래도 열세였는데 마다라가 하시라마에게 졌고 2인자였던 이즈나도 죽어서 없는데... 떠나면 어쩔건데... 센쥬는 마을 만들어서 다른 일족 합류함 덩치도 더 커졌어. 이건 떠나는 것 보다는 남아서 잘 해결해 보는 게 맞지.

토비라마의 견제

마을 만들고서 토비라마 시누이같이 굴어. 이거 자체는 그럴 수 있음 토비라마입장에서야 당연한 행동들임. 근데 마다라는 세련된 대처가 불가능함. 마다라가 할 수 있는건 죽고 죽이기에요. 근데 토비라마를 죽일 수는 없잖아. 이건 이즈나 있으면 됨. 누가 봐도 우치하에서 마다라가 힘 이즈나가 머리였을 것.

하시라마가 마다라 한테 호카게 너 해라! 하더니 토비라마가 뭔소리야형!! 하니까 알앗어 하고 넘어갔어 이게 뭐야. 마다라가 진짜 호카게에 관심이 있었든 없었든 충분히 삔또 상할만했습니다.

마을이 성에 안 참

평화란 조용한 경쟁이라니 뭐가 단단히 맘에 안 들었어.

기본적으로 하시라마랑 성향도 좀 달라졌구 아마 마다라는 다른 마을들 나뭇잎이 억누르길 원했을 듯

그리고 마을 창립 후에 마다라가 지 맘대로 행동 못한 것 같아.

센쥬랑 우치하 파벨도 안 맞아

디른 일족 합류 하는 것도 모르던 거 딱히 마다라 몰래 한 일이 아니라. 그냥 다들 센쥬에 저도 껴주세요 하고 연락 넣었을 것 같음.

동맹 맺는 과정 다들 자세히는 몰라도 센쥬수장이 이겨서 동맹맺음>누가 봐도 주축이 센쥬임

그래서 이 모든걸 드림주의 힘으로 정리합니다.

이제부터 절대 러브코미디해피엔딩이 되는 세계입니다.

하시라마의 죽음은 천지신명이 보우하사 흑제츠의 죽음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아니 애초에 왜 죽었는지 전혀 감이 안 잡혀서 고치질 못하겠어요...

마을을 위해 개죽음 이라니... 하시라마가...?

...어떻게...? 

겁나 강하던데 그게 물리적으로 가능함?? 상태가 됨

@L

하시라마x마라다 기반(논리버시블) , 이즈나 생존 , 탈주 없습니다 , 닌자대전 없습니다.

우치하 마다라(나루토) 친구 드림 / 비이입 

트위터(@bb23aa1)는 드림 이야기 적은 편입니다.

1T1D안 합니다. 마다라 이야기 좋아합니다.

드림주가 마다라에게 무조건적인 지지와 동의를 보냅니다.

세계관 자체가 러브코미디라 전체적으로 캐릭터도 말랑말랑합니다.

본격적으로 드림 하는 건 처음이라 잘 모르는게 많습니다.

타임라인 / 프로필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