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타임라인

드림 세부 설정

정리용 by rryoso
12
0
0

나뭇잎 창립 기준으로 연표작성했습니다.

편의상 Before Konoha/After Konoha로 정리.

원작과 많이 달라집니다.

드림주 가족 괄호안에 설명.

BK.26


9.23_추분| 히카시카와 미츠오 탄생

10.23| 센쥬 하시라마 탄생

12.24| 우치하 마다라 탄생

BK.22


6.21_하지| 히가시카와 나츠오(동생1) 탄생

BK.21


9.20| 히가시카와 하츠오(형) 사망

BK.16


12.21_동지| 히가시카와 토우코(동생2) 탄생

BK.13


고드름나라의 쇠락

괴질로 영주 일가 사망. 히가시카와 일족의 당주도 사망함.

이로 인해 히가시카와 일족은 새로운 나라로 이동하기로 결정.

일족 중 일부는 타국에서 의뢰를 받거나 하며 정보를 수집.

미츠오는 나츠오(동생1)과 외지에 주로 다니게 됨.

BK.10 미츠오17


미츠오,마다라의 첫 만남

7.29|토게 계곡

같은 진영으로 전투하게 됨.

미츠오 마다라의 화둔을 보고 친해지고싶다 생각.

BK.9


히가시카와 일족 불의나라로 거주지 이동.

미츠오 주변사람들을 강하게 설득 최종 거주지 불의나라로 결정.

BK.8


미츠오,마다라 많이 친밀해짐.

미츠오가 나중에 자신이 당주가 되면 동맹을 맺자 말함.

친해지며 하시라마와 마다라의 옛 이야기를 듣게 됨.

미츠오:(어린 시절 추억이라니 하시라마 녀석 비겁해…(?) 그리고 내게도 어린 마다라를 보여달라)친했었구나…

BK.7


미츠오 당주가 됨.

우치하와 동맹 가시화 됨.

종종 서로의 구역에 찾아가기도 함.

이쯤 미츠오는 하시라마를 향한 마다라의 감정이 단순 우정이 아니라 판단 내림

(Love… )

BK.6


우치하와 히가시카와의 동맹

BK.4~2


사랑의 큐피드

마다라의 연심 시간이 지나면 변하려나? 했는데 마다라가 계속 좋아해서 응원으로 방향 전환함.

미츠오:네가 하시라마를 좋아하면 사귀어야지(헐 그럼 제일 친한 친구 자리는 부전승으로 내 차지? 이득밖에 없잖아?!)

하시라마도 마음이 있으니 고백하자 해도 마다라가 거절함.

그래서 그럼 마음 정리할 겸 고백해서 마음을 흔들자(고백공격) 설득해 고백하도록 함.

마다라가 바보인가요?)여기는 장르가 럽코라 괜찮습니다.

미:가까운 곳에서 하면 볼 때마다 생각나니까 강의 나라에 내가 경치 좋은 곳 봐 뒀어.

미:이벤트도 도와줄게. 가까이 왔을 때 화둔으로 신호를 보내.

촛불 이벤트까지 하며 하시라마에게 고백한 마다라….

하시라마는 고백 받고 보니 나도 마다라를 좋아하는구나 뒤늦게 깨닫고 고백을 받아들여서 사귀게 됨.

때는 BK4년 5월의 일이었다.

둘이 사귀게 된 후 밀회하다 언덕 위에서 나뭇잎을 보며 마을을 만들게 되면 나뭇잎 마을로 하자고 함.

이후 마다라는 센쥬와 동맹 맺어 마을을 만들기 위해 사람들을 설득함.

AK.1


나뭇잎마을 설립

미츠오 하시라마가 마다라한테 어깨동무 하는거 보고 하시라마 녀석 마다라를 울리면 죽이겠다 이런 생각 함.

라이벌(마다라 친구부문…)에서 친구의 연인으로 바뀌었으나 아직 적응이 덜 된 부분.

나중에 적응하면 예쁜 사랑 하세요~하고 평온해짐.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