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프로필

드림 세부 설정

정리용 by rryoso
9
0
0

  • 히가시카와 미츠오 (東川密男 l Higashikawa Mitsuo)

*드림주

출생 : BK.26.9.23 ㅣ 고드름 나라

신체 : 182cm / B형

가족 : 아버지,어머니,형,남동생,여동생

취미 : 요리

좋아하는 음식 : 매운 닭꼬치 , 기본적으로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 선호함.

성격 : 자신만만한 성격에 약삭빠른 편

좌우명 : 일기일회

-오른손잡이.

막내 여동생이 오빠의 오른팔 왼팔 다 하고싶다고 해서 주고 나츠오보면서 네가 내 제갈 공명이다 함.

나츠오:제갈공명이 뭔데?

-전생에 현대인 기억 있음. 하지만 닌자 세계에 적응 잘했음.

전생의 기억을 이용해 일확천금의 꿈을 꾸었으나 실패. 적당한 수익은 됨.

-인생 목표 재미있게 살기. 그렇기 때문에 후회 없이 살려고 함. 짧게 살다 가도 괜찮음.

-기분파.

-가족 좋아함 그런데 근본적으로 책임감이 없음. 당주가 되고서도 나 정도면 일족이 당주해주셔서 감사합니다~해야 한다고 생각함.

-관용 없음 (우리가 더 강한데 왜 봐줘야 함??) 베푸는 경우는 자기 평판작이나 더 큰 이득을 위한 미끼밖에 없음.

-풍둔이나 무기류를 이용한 전투 선호, 빙둔은 비장의 한 수 정도로 가끔만 사용.

환술이나 차크라 탐지는 끔찍한 실력이나 본인은 전혀 개의치 않음.

-우선 순위 확고한 편 나>마다라>동생>가족>일족>마을

-나뭇잎을 만들고 난 후에 다른 마을들이 힘을 키우지 못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함(팍스 나뭇잎이요)

외견 : 복슬거리는 머리 아래쪽으로 묶음. 연한 백금발 앞머리 눈만 안 가리고 덥수룩한 느낌. 더듬이 있음.

피부는 아주 약간 어두움. 적당히 건강해 보이는 편.

눈은 샛노란색 안광없음. 세로 동공. 고양이상 눈매. 속눈썹은 아래만 있음.

입 오른쪽 아래 점 있음. 체격은 평균.

나나곰 외관정리 틀

  • 히가시카와 하츠오 (東川一男 l Higashikawa Hatsuo)

*드림주의 형

미츠오와 잘 놀아줌. 이른 시기에 죽음.

(제가 자꾸 미츠오를 장남, 첫째라고 불러서 그냥 0번째라 하기로 함.)

  • 히가시카와 나츠오 (東川夏男 l Higashikawa Natsuo)

*드림주의 남동생

출생 : BK.22.6.21 ㅣ 고드름 나라

신체 : 175cm

가족 : 아버지,어머니,큰형(잘 기억하지 못함),형,여동생

좋아하는 음식 : 차, 씁쓸한 음식.

성격 : 어른스럽게 보이고 싶어하는데 근본적으로 소심. 형이랑 둘만 있을 때는 툴툴거림.

두뇌파. 싸움에 재능 없음. 관료형.

건강하게 오래살자. 가족 좋아함 형은 알아서 잘 할거고 여동생은 꼭 지켜야함.

  • 히가시카와 토우코 (東川冬子 l Higashikawa Touko)

*드림주의 여동생

출생 : BK.16.12.21 ㅣ 고드름 나라

신체 : 125cm(12세)>148cm(17세)

가족 :` 아버지,어머니,오빠0(본 적 없음),오빠1,오빠2

취미,특기 :변신술

좋아하는 음식 : 당고, 단 음식.

성격 : 명랑,발랄.

재밌게 살기. 가족우선주의. 너무 밖에 있으면 나츠오가 죽을지도 모르니까 신경 쓰고 있음.(나츠오가 자신보다 약해서 약골이라고 생각 중)


  • 히가시카와 일족

고드름 나라>불의 나라

혈계한계_빙둔

당주는 비세습제, 일족 내에서 회의를 통해 후계자 내정.

복장은 흰색 후드(등 뒤에 가문문양) 고정 이외에는 자유.

나나곰 픽크루 @L_리터칭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