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 프로필

A to Z

단죄커 A

1차 by 려오

#공개프로필

(외부링크로 제출 시 이름 / 성별 / 나이를 게시글에 기재해 주세요.)

[ 태초이자 시작, 선각자로부터. ]

" 마치 동화같았던 마을에서의 축제라··· 후후. 꼭 소설의 도입부 같군요. "

✿ 이름: A

알파, 아담, 애런··· 뭐라고 불러도 좋아요. 나는 그저 ‘A’니까.

✿ 성별: 여성

✿ 나이: 34세

✿ 키/체중: 176cm/표준

✿ 성격: (키워드로 서술 시 3개 이상, 글로 서술 시에는 100자 이상으로 서술해주세요.)

✿ L/H/S: (L, H란은 최소 3개 이상, S는 자유입니다.)

✿ 외관: (댓글로 첨부 후 이미지로 보이지 않는 부분을 서술해 주시길 바랍니다. 글로만 서술 시 그림으로 묘사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서술 바랍니다.)

✿ 특징: (생일, 혈액형 필수 서술. 외에는 자유롭게 서술해주시길 바랍니다.)

✿ 스탯: (각각 최소 스탯 1, 최대 스탯은 5입니다. 스탯 최소 합계는 10, 최대 합계는 23 입니다.)

체력 ✿✿❀❀❀

근력 ✿✿❀❀❀

민첩 ✿❀❀❀❀

지능 ✿✿✿✿✿

행운 ✿✿✿✿✿

총합

체력 2+근력 2+민첩 1+지능 5+행운 5=15

✿ 소지품: (공비프 합계 최대 5개입니다.)

✿ 선관: (선관 수 제한하지 않습니다.)

[ 동화 ‘같았던’ 마을이자 소설의 소재. 그 정도에서 지나질 않네요. 뭔가 다른 걸 바랐나요? ]

⎯⎯⎯⎯⎯⎯⎯⎯⎯⎯⎯⎯⎯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그 외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