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n seo cafruia

° We're in Backrooms °

커뮤 by 스야
4
0
0

いつだって情緒不安定

ないことあることも言っちゃってんだ

行き場のないこの世界では

稀に見かける愛を信じ続けてる

朝食がてらの

ばかばかしいニュースで

誰かが笑ってた

跳ねたテンポに

重ねるメロディー

絡まってるのに愛は解けてゆく

いつだってworry

心配しちゃってるふり

浮ついた心までも正当化


HAPPY VIRUS? HAPPY ERROR!

❝자, 그럼…. 실험체 씨, 환히 웃어주세요. 이게 마지막이랍니다…♪❞

이름

유안 서 카프리어

나이

27세

성별

XY

키/몸무게

177cm/73kg

외관

-출처/https://www.neka.cc/composer/12943

〔외관〕

둥근 바가지 머리이며 앞머리가 눈을 다 가릴 정도로 길다. 그러나 왼쪽은 눈이 보이게 살짝 짧게 잘랐다. 녹발에 백안이며 왼쪽 눈 밑에 2개의 점이 있다. 오른쪽에는 안대를 쓰고 있으며 귓볼에 은색 피어싱을 달고 있다. 안대 때문에 보이지는 않지만 오른쪽 눈 아래에도 점이 하나 더 있다. 오른쪽에 화상자국이 있으며 그 아래 선처럼 나 있는 흉터가 있다.

〔복장〕

타이트한 검은 목티 위에 하얀 셔츠를 입고 있으며 H 모양 하네스를 끼고 있다. 연구원을 가운을 입고 검은색 정장 바지를 입고 있다. 신발은 검은색 구두를 신고 있다.

성격

〔나긋한/다정한/단호한/피눈물없는/양면적인/기회주의자/이기주의/거짓가득한/사이코패스/소시오패스적인〕

스텟

힘 ◆◆◆◆◇

체력 ◆◆◇◇◇

민첩 ◆◆◆◇◇

운 ◆◆◆◆◇

정확도 ◆◆◆◆◇

특징


- 생일

5월 25월 / 탄생화 | 삼색제비꽃

L/H

L: 공부, 관찰, 속이는 것, 쉬운 것들

H: 타인과의 접촉, 스마일 바이러스, 우정, 신뢰, 애정

- 혈액형

Rh-null형

- 흉터, 안대

어떠한 사고로 인해 생겼으며 오른쪽 눈에 안대를 쓰는 이유는 연구원 동료들을 제외하고 모른다. 다만, 연구원 동료들조차도 흉터의 출처는 알지 못한다. 철처하게 밝혀지지 않는 유안의 수많은 비밀 중 하나이다.

- 가족

어린 시절 불의의 사고로 인해 전부 죽었으며 유안 혼자만 살아남아 보육원에서 자랐다. 그렇다고 가족에 대한 미련은커녕 슬픔조차도 존재하지 않았다. 지금은 양부모에 의해 새로운 가족이 생겼으며 그 구성원은 형이 한명 더 있다.

- 7

남들은 Lucky seven이라 하지 않는가. 유안의 삶에서 7이라는 숫자는 그저 재앙에 불과하다.

- 반사회적 인격 장애

어렸을 적, 부모의 사랑을 받지 못한 탓일지. 유안은 한때 애정결핍을 앓았으나, 그것도 아주 잠시 뿐. 그 누구도 모르게 조용히 고요하게 아주 짧게 앓고 말았다. 왜냐고? 그야, 그 애정결핍이 마음에 들지 않는 건 망가뜨리고 싶은 마음에서 뭐든 부수고 싶은 욕망으로, 그에 그치지 않고 결국에는 같잖은 세상 따위 제 산하에서 죽이고 싶다는 반사회적 인격 장애. 즉, 사이코패스로 변모했다.

- 유년 시절

유안은 세상에서 가장 처음 겪는 사회의 최소 단위인 가족에게서부터 철저한 외면과 방관, 차라리 버려지느니만도 못한 폭력을 당해왔다. 그 나이 대에 가족에게서 배웠어야 할 모든 것을 배우지 못한 채 사회에 나가게 되었다.

- 취미

사회의 철저한 방관 속에서 유안이 할 수 있는 것이라곤 단지 공부 뿐이었다. 자신의 반사회적 인격 장애를 드러내지 않는, 그러나 있는 그대로의 나로 존재할 수 있는 것이 공부 뿐이었기 때문이다. 그래서일까. 유안은 아이큐가 180을 넘는다. 물론 그냥 천재인 탓도 있겠지만.

그 외에는 뭐, 공부 잘하는 사람답게 고리타분한 독서가 전부려나. 아니면 피사체의 관찰 정도일 것이다.

- 특기

유안의 특기는 집중력이다. 한번 집중했다 하면 집중한 일을 전부 끝낼 때까지 다른 일을 하지 않는다. 아, 그래도 멀티는 가능하다. 가능한 수준이 아니라 체계적일 정도지만.

또 다른 특기는 암산이다. 유독 암산, 사고 원인과 결과 도출 등의 것들 말이다. 아무리 복잡한 수식이라도 따로 수식을 설계하고 쓸 필요 없이 단 수 초내에 계산한다. 그렇다보니 뭐, 어려서부터 수학 하나만큼은 항상 1등급이었다고 한다. 그 어려운 수학 경기 대회에서도 상을 타고 전세계를 누볐으니 말이다.

- 습관

유안은 습관적으로 민트 사탕을 먹거나 생 민트 잎을 먹기도 한다. 어느 특정 조건이 갖춰졌을 때 하는 행동이지만, 그 조건이란 것은 아무도 모른다고 한다. 다만, 지금껏 한 행동으로 보면 심기가 불편해졌거나 감정에 큰 변동이 생겼을 때 먹는 것이라고.

・누구에게나 존댓말을 사용하지만 연구원 동료들은 제외 대상이다.


・타인과의 접촉을 싫어한다. 그렇다고 결벽증 같은 게 있는 건 아니지만, 정신적으로 타인과의 접촉을 거부하고 있다고 보면 될 것이다.

・유안은 스마일 바이러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이는 항상 옅게 웃음을 짓고 있으며 곧잘 남을 웃게 해주는 유안의 모습을 본 누군가가 지어준 별명이다. 다만 유안은 이 별명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유안은 어렸을 때부터 비밀을 계속해서 만들어왔다. 물론 의도적이지 않은 자연스럽게 생겨나는 비밀들 말이다.

・만약 누구든 유안을 그 일말의 가능성을 보고서 믿으려고 한다면 그것만큼은 세상 그 어느 것보다 어리석은 짓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이 좋을 것이다. 유안은 영악하고 사악하며, 비밀이 많으나 반대로 선하고 애정이 풍부한 사람이기도 하다.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것이 유안이다.

선관

-

소지품

여분 안대, 민트 사탕, 작은 나이프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