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더힐반포자이

자캐 유료경매분양소

저는 캐디를 즐기고 여러분은 자캐놀이를 즐기고 1석 2조

안녕하세요?

이대로 가다간 신작출간 전에 굶어 죽겠다 싶어 자캐분양경매란 걸 해봅니다.

제가 즐겁게 캐디한 친구들을 갖고 즐겨주시면 캐릭터도 기뻐할겁니다….

드림놀이, 커뮤놀이, 자캐놀이에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그림 사용할 때 출처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악의적, 상업적 사용이 아닌 대부분의 사용을 허가합니다.***

***모든 캐릭터는 회수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해당 분양소는 트위터 (현X)와 밴드에서 동시홍보 합니다.***

  • 문상이나 기프티콘이 아닌 입금으로만 받고 있습니다. (농협)

  • 가격 제시는 댓글로 부탁드리며, 이전 가격 이상 제시는 0.5 단위로 이전 제시자 언급과 함께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예시: 🌃 3.0)

  • 제시 포기의 경우 ‘다운’ 이라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밴드의 경우 ‘슬퍼요’ 표정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 익명 제시 받습니다. 갠밴/갠뎸/갠챗으로 가격 제시주시면 제 쪽에서 댓글을 달아두겠습니다.

  • 거래파기 및 취소시 제시가의 50%를 받습니다. 신중히 제시 부탁드립니다.

  • 마지막 제시 후 12시간 뒤 분양을 종료합니다. 즉시분양은 5.0 입니다. 경매가 귀찮을 경우 즉입 후 편하게 가져가세요.

  • 입금은 당일 내로 부탁드립니다. 분할 지불 혹은 기간 늘리기는 받지 않습니다. 신중하게 분양해주세요.

  • 캐릭터 설정의 경우 낙찰 후 자유롭게 설정해주세요. 쓰인 설정을 사용해도 되고 안 사용해도 됩니다.

남캐 / 여캐 / 논바 로 검색해주시면 보다 원하는 캐디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성 캐릭터로 상정하고 캐디 (여캐)

1. 🥀 하루노 하나시 (인형사)

현재가: 2.5

2. 🔪레델바 엘렌 (추리소설가로 위장한 연쇄살인마)

현재가: 2.5

3. 🔺️노하 메리제인 (위 그림 오른쪽, 하단 그림 참고.)

현재가: 2.5

4. 🌊인어

현재가: 2.5

5. 🎀

현재가: 2.0

6. ❤️ 홀리 (메이드)

현재가: 2.0

7. 💛에밀리 (메이드)

현재가: 2.0

8. 🤞

현재가: 2.5

9. 💙⚔️

현재가: 2.0

남성 캐릭터로 상정하고 캐디 (남캐)

1. ✨️샤를 샤를로비치 (불사의 마법사)

현재가: 3.0

2. 👣 나그네

현재가: 2.0

3. 🚬

현재가: 2.0

4. 🌃 요루

현재가: 2.0

5. 후플푸프 설정

현재가: 2.5

성별을 상정하지 않고 캐디 (논바)

1. 🐑 하루야마 에덴 (봄의 산과 에덴 동산…. 창세기 모티브였습니다.)

현재가: 2.0

2. ☃️

현재가: 2.0

3. 🌲🪓

현재가: 2.5

4. 📖 피터 피터렛 (하단 그림 좌측)

현재가: 2.0

5. 🧷

현재가: 2.0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