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상 커미션

commission by 셰

주의 사항

* 그림의 저작권은 저(@syemission)에게 있습니다.

* 2차 가공 불가능합니다. (아이콘 데코터 등 OK)

*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동안 비공개 OK, 비공개 자체에는 추가금)

* 작업기간은 최소 3일 ~ 최대 2주 정도 소요됩니다. 마감 기간을 넘을 경우 전체 환불 해드립니다.

* 기본 1000*1000 144dpi로 작업합니다. 캔버스 크기는 유동적으로 바뀌니 원하시는 크기와 해상도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 논란 장르, 제 능력 밖이라 생각되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을 읽지 않고 생긴 일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작업 순서

문의 및 신청(메일 혹은 오픈 채팅) → 신청서 확인 후 입금 안내 → 입금 → 1차 러프 컨펌(피드백은 한번에 말해주세요) → 완성본 전달

신청서 양식

1. 입금자명/닉네임:

2. 캐릭터 자료: (되도록 한장에 정리해주세요)

3. 메일 주소:

오픈 채팅

* https://open.kakao.com/o/sbtRZNZf

메일 주소

* akamike76@naver.com


1인 12,000원 현재 샘플 부족으로 10,000원에 받습니다!

* 한 캔버스에 인물 추가 불가능

* 아래로 갈수록 최신 작업물


그림체 확인용 (아래로 갈수록 최신 그림 입니다.)

요이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