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하라 코우지(七原 光二)

파판 외 자캐

Trees by 트리스456
19
0
0

이름 | 나나하라 코우지

나이(생일) | 불명(04.20, 곡우)

성별 | 여

외관 | (@yigetukeng님 네카)

-  차분한 회색빛이 감도는 청록색의 부드러운 머리칼. 시원하게 뒤로 넘긴 쪽의 머리칼은 짧고, 반대쪽은 조금 길러 앞머리를 제외하고 땋고 다닌다. 눈썹에는 일부러 스크래치를 냈다. 가로로 긴 동공을 탁한 분홍색의 홍채가 둘러싸고 있다. 반인반신의 길을 택하며 얼굴에는 옅은 회색빛의 문양이 생겼으며 그와 동시에 머리에서 긴 뿔이 자라났다. 하인들이 장식을 위해 뿔에 얇고 반투명한 천을 감아주기도 하는데 코우지는 특별히 신경쓰지 않아 천이 흐트러진 채로 다니는 경우도 있다. 매년 3월이면 뿔이 떨어지고 빠른 속도로 새롭게 자라난다. 아래로 자란 양의 귀는 머리카락과 같은 색의 털로 덮여있으며 보드랍고 말랑말랑하다. 신이 되는 과정에서 송곳니가 뾰족하게 자랐고 한 쪽 눈에는 발톱으로 할퀴어진 흉터가 커다랗게 남아있다. 전체적으로 인간 기준 20대 중반으로도 보이는 매끈한 동안의 이미지다.

키는 170cm, 몸무게는 73kg. 몸매는 날렵해보이지만 근육이 단단하게 자리잡고 있다.

주로 입는 옷은 큰 무늬가 없는 남색 기모노. 종종 기분을 내고 싶을 땐 금실로 간단한 수가 놓인 오비를 두른다. 외출할 땐 신의 문양이 새겨진 하오리를 걸치거나 남색 3피스 수트를 입는다.

성격 키워드

1. 거친

특별히 화가 나지 않았을 때도 가감없이 이야기 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상처를 많이 받기도 한다.

화를 자주 내는 건 아니지만 짜증은 자주 낸다. 육체적인 힘이 강하기 때문에 주변 물건이 쉽게 부서지거나 사람이 다치는 것도 딱히 신경쓰지 않고, 오히려 그런 상황을 즐길 때도 있다. 대놓고 욕설을 쓰지는 않지만 모욕적인 발언을 하거나 비꼬는 입버릇을 가지고 있다.

2. 흥미 위주

세상 만사 본인의 흥미를 중심으로 돌아간다. 때문에 취향이 바뀔 때마다 집을 새로 리모델링 하기도 하고, 있던 옷을 싹 버린 뒤 새로 전부 장만하기도 하는 편. 인간적인 관계에서도 흥미로운 만큼 집요하게 파고들다가도 흥미가 사라진 순간 아무렇지 않게 등을 돌리기도 한다. 일 적인 관계에서도 그런 부분이 많이 드러나지만 주변에서 한참을 뜯어말리니 웬만큼 자제하는 편이다.

3. 모럴 없는

사람을 해치면 안 된다, 약한 사람을 도와야한다 등등의 도덕적 관념이 별로 없다. 흥미가 중심인 성격과 맞물려 더욱 거친 언행을 하게 만드는 요인. 마음에 안 들거나 배척하고자 하면 가차없이 죽여버리는 편이다. 옛날에는 이런 성격으로 인해 고문관으로서 악명이 높기도 했다.

4. 위압감

반인반신이 되기 전에도 사람들을 눈빛이나 표정으로 제압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몸이 변하고 나서는 스스로 갈무리하지 않으면 사람들의 기를 팍 눌러버리는 위압감이 풍긴다. 이 때문에 신사 주변에는 멧돼지를 비롯해 작은 동물들이 전부 숨어버리는데, 근처 농가에서는 이를 반기면서도 코우지는 두려워한다. 일 적인 관계에서는 일부러 위압감을 줘 상대방이 굽신거리거나 무릎을 굽히는 걸 즐기기도 하고, 이로 인해 성사된 거래들도 다수 있다.

이력

21세 - 부모가 죽으면서 조직의 말단으로 들어감.

38세 - 최연소 고문임원으로 뽑힘.

45세 - 조직의 우두머리의 유언대로 그 자리를 계승하며 그가 운영하던 회사들의 경영권도 물려받음.

49세 - 신으로서의 길을 선택해 주로 신사에 머묾. 

기타사항

- 양 수인. 따라서 수명은 180~190정도이며, 성인의 기준은 45세. 성장은 주로 40세에서 멈추고, 그 상태를 유지하다 자연사 하기 약 20년 전부터 급속도로 노화가 진행된다.

- 시력은 인간 정도에 그치는 것이 약간의 콤플렉스. 때문에 항상 시각이 뛰어난 2명 이상의 인원을 동행한다.

- 남동생을 위해 신사 주변에 복사나무와 계절별로 꽃이 피는 작은 정원을 만들어주었다.

- 본명은 코우지. 조직에 들어오게 되면서 "나나하라"의 성이 붙었다.

- 주로 시가를 피우지만 종종 곰방대를 물기도 한다. 특별 제작 한 시가 케이스 및 성냥갑, 라이터, 담뱃잎 등을 갖춰놓았을 정도로 담배 애호가.

- 자발적이지 않은 경우 젖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는 나머지, 신입 하인이 차를 내다 실수로 쟁반을 엎어 머리칼이 살짝 젖어 그 하인을 죽여버린 적이 있다.

- 날씨가 쾌청할 땐 종종 툇마루에 앉아 느긋하게 여유를 즐긴다.

관계

1. 남동생 : 나나하라 모모카(七原 桃花)

모델계에서 활약하는 남동생에게 종종 용돈도 쥐어준다. 모모카는 해외 출장을 다녀오고 나면 꼭 신사에 들러 누나에게 진수성찬을 차려주고, 복사나무 정원에서 둘이 티타임을 가질 땐 모모카가 직접 코우지의 머리를 땋아주기도 한다. 다른 사람에게는 한없이 냉정했다가 집요하게 굴지만 남동생에게는 비교적 다정한 편. 모모카도 그를 알기 때문에 더욱 자상하게 코우지를 대한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