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ing Bot-Chord B

한국어CVC

배포 UTAU by 보라나
24
0
0

안녕하세요, 모델 Singing Bot-Chord B 입니다.

출력할 노래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 성별이 특정되지않는

  • 로봇

  • 비(非)인간

메인 일러스트

프로필

이름: SingingBot-Chord B

연령 : 없음.

성별 : 없음.

키 : 없음.

외관: 위 사진 참고, 그 외 정보 없음.

출시일 : 2024년 8월 1일

국적 : 없음.

-현재 음원: 한국어CVC


배경과 성격

잘 하는 것: 음악 입력 및 출력

좋아하는 것: 없음.

싫어하는 것: 없음.

기능: SingingBot-Chord B는 음악 연주와 제작에 필요한 보컬을 제공하는 로봇입니다. 원하는 발음과 필요한 음높이 및 길이를 입력하면 SingingBot-Chord B의 목소리 데이터로 노래를 출력합니다.

성격 설명:

[정확함]

SingingBot-Chord B는 입력한 템포와 리듬, 음정 그대로 보컬을 출력합니다. 지정된 음정, 리듬, 템포를 흔들림 없이 완벽하게 유지하여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일관성]

저장한 설정 그대로 매번 동일한 품질의 연주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연결 여부 및 외부 요인에 영향을 받지 않고 일정한 성능을 유지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다용도]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여러 음악 스타일에 나이 및 성별 등에 구애받지 않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부터 재즈, 팝, 전자음악, 다루기에 따라선 음악 이외의 일상적인 토크까지 다양한 장르에 사용 가능합니다.

[신뢰성]

본 소프트웨어는 오랜 기간 장시간 연속 사용에도 성능 저하 및 고장 없이 작동합니다. 유지보수가 적고, 필요 시 사용자가 직접 설정을 조작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작동하여 사용자에게 안정적인 음악 제작 경험을 제공합니다.


기타 특징

메인 기능으로 음악에 필요한 보컬을 제공하는 음성 소프트웨어 로봇. 외관 및 성별, 성격에 대한 정보가 없다.(정확히는 설정되어 있지 않다.)

묻는 내용에 간단한 대답을 제공하는 문답기능 및 단순한 대화 기능은 있으나, 인간과의 깊은 상호작용 및 정서적 교류, 고민 상담 등을 기대할 만큼의 대화기능이 발달되어 있지 않다.

제작 용도 상, 인간과의 감정 및 상호작용을 위한 기능을 굳이 따져두지 않았기 때문에 인간의 정서적 반응을 거의 이해하거나 고려하지 못한다. 다만, 상호작용 및 사용 기록 내용을 저장하여 이후 다음 경우에 대응하기 위한 데이터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


음원 다운로드

open utau

utau

(준비중..)


데모곡


필독사항

이용약관: https://common-law-52c.notion.site/4b6bb1bc858748fab2d80489770a6cd9?pvs=4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