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05 twt nov 5d 4444 all serious 윤강간엄금 실사인장 계정생성제 사이비 조사 전투 추리 부상 사망

wisp by wisp
108
0
0

‗ 커뮤니티 러닝 중 허구와 현실의 혼동, 커뮤니티에서 비롯한 불쾌감 등을 경험하시는 경우 즉시 총괄계 컨택 후 하차 바랍니다. 총괄진은 해당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모든 문제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공지사항에 누락된 사항에 관하여는 사전 컨택 부탁드리며, 사전 컨택되지 않은 문제는 기본적으로 총괄진의 판단에 따릅니다.

‗ 본 커뮤니티의 세계관을 통틀어, 세뇌를 비롯한 정신적 학대 • 사이비 종교 • 강압적 통제 • 현실 왜곡 • 약물 사용 및 환각 경험 • 심리적 조종 • 감금 및 감시 등의 트리거 유발 가능 요소가 활용됩니다. 총괄진은 해당 내용이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아야 하는 범법적인 행위임을 명확히 인지하고 있으며, 상기의 모든 행위를 옹호하지 않습니다. 덧붙여, 본 커뮤니티의 모든 요소는 현실의 사건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 않으며, 설정 겹침 등은 모두 우연에 의한 것입니다.

‗ 본 커뮤니티는 2005년 이전 출생자를 대상으로 하는 성인 커뮤니티입니다. 방송통신위원회 심의 기준 상 노출 4등급 • 성행위 4등급 • 폭력 4등급 • 언어 4등급을 채택하고 있으며, 사망 • 부상 • 상해 • 전투 • 추리 등의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 러닝은 MPC 미포함 최소 12인으으로 진행되며, 접수된 계정이 최소 인원에 미치지 못할 경우 일정을 연기합니다. 접수된 계정이 최소 인원에 미달할 경우 일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커뮤니티는 전투와 조사를 메인 시스템으로 채택하는 시리어스 커뮤니티입니다. 러너 개개인의 활동이 커뮤니티 운영에 필수적이므로 탈주와 하차를 지양합니다. 마지막 트윗으로부터 24시간이 경과한 캐릭터의 경우 무통보 하차 처리하며, 처음부터 세계관 내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으로 간주합니다. 부득이한 사유로 접속이 어려울 경우 반드시 총괄계로 언질 바랍니다.

‗ 본 커뮤니티의 모든 조사는 선택 참여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조사 시작 최소 한 시간 이전 총괄 계정을 통해 해당 내용을 고지합니다. 원활한 참여를 위하여 총괄 계정 알림 설정을 추천합니다.

‗ 본 커뮤니티를 러닝하는 캐릭터는 모두 부상, 상해, 사망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몰살 및 소수 생존 엔딩을 맞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당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접수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캐릭터 간 의견 차이로 인한 대립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오너 간의 언쟁으로 확장하는 것은 금지하며,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총괄진은 개입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각 캐릭터의 다양한 사상과 목표를 존중합니다. 단, 과도한 캐릭터 어필로 인한 불쾌감 조성 행위는 금지합니다. 관련하여 3회 이상의 신고를 받은 캐릭터는 하차 처리되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쾌적한 커뮤니티 러닝을 위하여 신고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회 신고 누적 시 해당 캐릭터에게 개인 디엠으로 신고 내용을 고지하며, 3회 신고 누적 시 무통보 하차 처리합니다.

‗ 본 커뮤니티에는 추리와 조사를 통한 세계관 해금 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본 커뮤니티 러닝 중 오너 계정 멘션 및 디엠, 카카오톡, 짓시, 디스코드 등의 플랫폼을 활용한 커뮤니티 내부 사항 발설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세계관 해금 제도를 활용하고 있음에 따라, 각 캐릭터가 인식하고 있는 세계관이 커뮤니티의 실제 세계관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커뮤니티의 세계관 문서는 러닝 캐릭터의 입장에서 기재되었으며, 해당 세계관 문서에 잘못된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 개인에 따라 실상이 다소 허무하다고 느껴지거나, 기만적인 요소라고 판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당 커뮤니티에 계정을 접수하는 것은 상기의 내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관련한 컨택은 받지 않습니다.

‗ 트리거 여부 등의 확인을 위하여 본 커뮤니티의 세계관 전체 문서 확인을 원하시는 오너님께서는 반드시 계정 접수 전 오픈채팅 링크(https://open.kakao.com/o/s9URB5Jg)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세계관 문서의 사전 확인은 커뮤니티 러닝의 재미를 반감시킬 가능성이 높으니 해당 내용 인지 후 컨택 부탁드립니다.

‗ 본 커뮤니티 러닝 기간 중 1커 N캐, N커 1캐, 가명 사용, 메타발언, 문장부호 오남용, 이모티콘 및 이모지 사용, 캐릭터 간 디엠, 비밀대화, 편파와 지인플 등의 비매너 행위는 모두 금지됩니다.

‗ 조사, 추리, 활동량 등 커뮤니티 외적 요인에 의해 캐릭터 간 정보 격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스토리라인을 따라가기 어렵거나, 이로 인한 캐릭터 소외를 경험하실 경우 편하게 총괄계 컨택 부탁드립니다. 총괄진은 즐거운 커뮤니티 러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